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트진로, 설 명절 맞아 '취약 계층 이웃사랑' 나눔 실시

총 1만 6800인분 지원 물품 전달

  • 기사입력 2024.02.02 10:34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설 명절맞이 이웃사랑 나눔’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갑진년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계층 이웃에 명절음식을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오전 구립서초노인요양센터에서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와 나종선 구립서초노인요양센터 원장을 비롯한 관련 기관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하이트진로는 노인복지관 및 장애인복지관, 자활센터 등 수도권 45개 사회복지기관 8400명을 대상으로 떡국떡과 설렁탕을 지원한다. 이날 전달된 지원 물품은 1인당 2인분, 총 1만 6800인분으로 기관별로 전달 후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과 장애인, 어르신 등 지역 취약 계층에 개별 전달된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업계 최초 100주년을 맞는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주변의 취약계층을 돌아보는 ‘진심을 多하는’ 경영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진심을 多하다’라는 사회공헌 캐치프레이즈 아래 100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장애인의 날 장애인 복지관 대상 지원 △연말 지역 아동센터 방한 용품 및 학용품 지원 △김장철 소외 이웃 김장 지원 등 취약 계층 대상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워드

#하이트진로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