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외직구 판매자 외국어 번역 돕는 쿠팡 마켓플레이스

내년 7월 말까지 할인된 금액에 번역 서비스 이용

  • 기사입력 2023.07.25 11:44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오후랩스(오후스튜디오)’와 손잡고 해외직구 판매자를 지원한다.

(쿠팡)
(쿠팡)

쿠팡은 AI 이미지 번역서비스 오후스튜디오와 제휴해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를 대상으로 상품페이지 번역서비스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외 직구 시장이 커지면서 해외에서 상품을 수입해 판매에 도전하는 판매자들이 늘고 있지만 외국어로 된 상세페이지 이미지 번역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고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이런 어려움을 겪는 영세 판매자들을 위해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 해외 상품을 소싱해 쿠팡에 등록하고자 하는 판매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품 페이지 번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후스튜디오는 쇼핑 및 커머스에 특화된 상품 번역 서비스로, 텍스트 인식 기술도 갖췄다. 번역 과정에서 변경된 서식을 이미지에 맞게 자동으로 편집해주는 등 기존 변역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직구 판매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제휴로 마켓플레이스 입점 판매자는 내년 7월 말까지 1년 간 오후스튜디오 번역 서비스를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후스튜디오 결제페이지에서 전용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요금제 종류와 무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판매자는 필요한 번역 수량에 따라 월간, 연간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적용하면 된다. 횟수 제한도 없다. 쿠폰 코드 및 프로모션 이용 가이드는 ‘쿠팡 윙(WING) 판매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쿠팡 마켓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가 직구 시장에 진출하는 판매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쿠팡은 입점한 판매자들의 성장에 실효성 있는 도움을 주기 위해 판매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휴 혜택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