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hy, 앰플형 화장품 'NK7714' 출시 외

  • 기사입력 2023.05.02 14:16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hy)
(hy)

○…hy가 앰플형 화장품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이하 NK7714)'을 출시한다.

자체 개발 화장품 원료 '피부유산균7714'로 만든 첫 스킨케어 제품이다. 자사 특허 유산균을 배양한 발효물로 10여 년의 연구 끝에 상용화 했다.

NK7714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고농축 앰플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이중구조로 사용 직전 뚜껑의 캡을 누르면 각 성분이 섞이는 방식이다.

상단에는 △피부유산균7714 △NK세포 배양액 △제그펩타이드가 아래에는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담겨있다.

임상실험 결과 사용 한 달 후에는 수분 개선 70%, 광채 개선 36%의 효과를 보였다. 이외에도 자외선에 의한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22%, 기미(잡티) 면적 감소 13% 등 안티에이징 효과도 확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SPC잠바주스)
(SPC잠바주스)

○…SPC 브랜드 잠바주스가 열대과일을 활용한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이국적인 하와이 휴양지’를 주제로 △리치 △파인애플 △망고 △코코넛 △패션후르츠 등 열대과일을 주원료로 활용했다.

‘패션 파인 리치 스무디’ 는 망고와 리치 베이스에 파인애플을 갈아 넣고, 상큼한 패션후르츠 토핑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알로하 망고 코코넛 스무디는 코코넛베이스를 넣은 망고스무디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의 리치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루비자몽 리치에이드는 루비자몽을 착즙한 주스에 리치베이스, 탄산수를 섞어 청량감을 살렸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앱에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8일부터 21일까지 해피오더로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농심)
(농심)

○…농심이 짜파게티 브랜드의 한정판 신제품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만들었다.

짜장 소스는 검은색이라는 상식을 깨고 연한 색의 소스로 짜파게티 고유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연갈색 춘장을 사용해 기존 짜파게티와 차별화된 비주얼을 구현했으며, 굴소스를 추가해 해물의 감칠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 조리용으로 만들어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면과 소스의 조화가 향상됨은 물론, 면발도 더욱 쫄깃해진다. 끓는 물 220mL를 넣고 전자레인지(1000W 기준)에 3분간 조리한 뒤 분말스프와 유성스프를 넣고 비비면 완성되며, 물을 따라 버리지 않아도 된다. 건더기 스프는 홍합볼과 양배추, 당근 등을 풍성하게 담아 보는 재미와 씹는 재미도 더했다.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은 오는 8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가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와 ‘민트 생초콜릿 라떼’ 2종을 출시했다.

프랑스산 유크림과 벨기에산 리얼 다크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정통 벨지움 생초콜릿 가나슈가 듬뿍 올라가 입 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는 벨기에와 프랑스의 고급 정통 재료로 만들어진 생초콜릿이 초콜릿 음료와 어우러져 진한 달콤함을 자랑한다. 지난 여름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메뉴로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 됐다.

민트 생초콜릿 라떼는 민초단을 겨냥해 만든 신제품으로 상쾌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달콤한 생초콜릿에 청량한 민트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조화를 이룬다.

(풀무원)
(풀무원)

○…풀무원이 칼로리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누들 곤약면’ 3종을 선보인다.

맛있는 음식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열풍에 맞춰 150kcal 미만의 제품으로 기획됐다.

볶은 병아리콩을 넣어 곤약면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또 묵을 만드는 재료 중 하나인 올방개 전분을 활용해 서걱거리거나 물컹한 식감이 아닌 탱탱하고 탄력 있는 식감을 구현했다.

소스는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건강함을 강조했다. 과일을 숙성해 만든 비빔장으로 매콤하면서 달착지근한 맛이 특징이다.

진한 가쓰오부시 국물에 청양초와 고춧가루 튀김볼을 더해 얼큰함도 극대화했다. 한 그릇 기준 70kcal로 따뜻한 국물 음식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3일부터 7월 10일까지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UMMER ON’이라는 슬로건 아래 리프레셔와 블렌디드 음료, 신규 푸드, MD 상품 등 여름 여행과 휴가를 주제로 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음료는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새로운 리프레셔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여름 시즌 음료가 출시된다. 여행을 준비하며 느껴지는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여행지에서의 짜릿함을 맛과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분홍빛의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망고 용과의 시원한 비주얼에 레모네이드의 상큼함이 더해졌다.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를 더해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와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도 함께 출시된다.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크 콜드 브루’는 바닐라 빈이 콕콕 박힌 부드러운 푸딩과 산뜻한 콜드 브루가 조화를 이룬다.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는 키위 라임에 쫄깃한 곤약 토핑으로 100kcal 이하(톨 사이즈 기준)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음료에서 곤약을 활용한 것은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가 처음이다.

스타벅스는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4가지 신규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산뜻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 ‘블루베리 담은 스윗박스’와 ‘상큼한 레몬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푸드는 △다양한 곡물을 넣은 ‘쿠스쿠스 그레인 치킨 샐러드’ △촉촉하고 폭신한 식감의 ‘바질 치즈 포카치아’ △루벤 샌드위치 스타일의 ‘파스트라미 햄&치즈 샌드위치’ 등 5종이 나온다.

MD 상품들로는 △핸들이 부착되어 이동에 편리한 ’23 SS 서머 조이 도이나 텀블러’ △뛰어난 휴대성과 여러 문구류를 수납할 수 있는 ’23 서머 조이 월포켓’ △테니스 라켓 모양의 파우치가 포함된 ’23 서머 조이 스푼 포크 세트’ 등이 소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