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동원에프앤비, '간편요리 KIT' 2종 출시 외

  • 기사입력 2022.08.16 10:12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동원에프앤비가 ‘간편요리 KIT’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스킨푸드는 진한 잡티 관리를 돕는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을, 라엘은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위한 ‘산모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동원에프앤비)
(동원에프앤비)

○…동원에프앤비(F&B)가 50년 수산물 전문 노하우를 담은 ‘간편요리 KIT’ 신제품 2종(골뱅이 비빔면,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을 출시했다.

‘간편요리 KIT’는 꼬막·골뱅이 등 손질하기 까다롭고 보관이 어려운 수산물을 고온 처리 공법으로 열처리해 맛과 식감은 살리고 비린내를 제거한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골뱅이와 어울리는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형이다. 우선 ‘골뱅이 비빔면’은 △쫄깃한 골뱅이 △라면 사리 △특제 양념소스 등이 동봉돼 간편하게 비벼 먹을 수 있다.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마늘과 올리브 오일로 풍미를 더한 양념소스와 △골뱅이 △이탈리아풍 스파게티면 △홍고추 △버섯 등이 들어있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이들은 취향에 따라 양파, 오이, 고추 등 다양한 부재료를 추가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 봉투에 담겨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CJ푸드빌)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때 첫 선을 보인 스테이크 선물세트가 반응이 좋아 올해도 고급 부위를 활용한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

여기에 실속형 선물 수요를 겨냥해 시그니처 간편식 선물세트 2종도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종류는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스테이크 세트로, 세 제품 모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플랫아이언(부채살) △살치살 3종을 포함한다.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과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가 메인이며, 지난해 추석 시즌에는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포터하우스 세트’는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세트로 압도적인 중량을 자랑한다.

빕스는 스테이크 초보자도 자사 스테이크 맛을 재현할 수 있도록 스테이크 시즈닝 및 소스와 함께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

빕스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구성한 실속형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빕스 베스트 세트’는 오리지널 폭립과 슈바인학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빕스 바비큐 폭립 세트’는 오리지널 폭립 3개 세트로 구성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빕스와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등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매장 및 통합 주문앱 ‘셰프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
(스킨푸드)

○…스킨푸드가 유자의 건강함을 담아 진한 잡티 관리를 돕는 신제품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을 선보였다.

신제품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은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 추출물을 75% 함유해 잡티 관리에 효과적이다.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유자를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스킨푸드만의 특별한 유효 성분 추출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자의 비타민C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급속 냉동 후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해 농축시킨 공법을 사용, 유효성분의 풍부한 영양을 더 진하고 안전하게 담아냈다.

또 비타민C 유도체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어린 잡티, 중간 잡티는 물론 오랜 잡티까지 피부 속 깊이 숨은 3중 잡티를 관리한다.

3중에 걸친 단계별 멜라닌 색소 침착 관리를 통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은 임상시험을 통해 기미·주근깨·잡티 흔적 완화 효과도 입증 받았다.

각질층 10층 수분 개선 효과 임상과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엘코리아)
(라엘코리아)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위한 ‘산모 기프트 세트’를 만들었다.

이번에 출시한 라엘의 ‘산모 기프트 세트’는 출산 직후 오로와 같은 각종 분비물 배출로 패드 사용이 필수인 산모들을 위해 마련한 선물 세트다.

세트는 △입는 오버나이트 △슈퍼롱 오버나이트 △오버나이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오가닉 코튼 청결티슈 등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5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라엘은 일러스트레이터 ‘강한’ 작가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이 돋보이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엄마와 아기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축하 카드가 동봉돼 있어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1초에 6개씩 판매되는 아마존 1위 라엘 생리대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출산 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OCS100 인증을 완료한 100% 미국 텍사스산 목화솜을 사용해 유기농 순면커버의 자극 없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접착제 없이 오직 물 만으로 직조해 안심할 수 있다.

여기에 뛰어난 흡수력과 바디핏 입체 엠보싱의 푹신한 쿠션감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며 통기성 백시트를 사용해 성능은 높이면서 피부 자극은 줄여 유기농 생리대의 장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라엘 ‘산모 기프트 세트’는 라엘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산모 기프트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