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출시 외

  • 기사입력 2022.07.07 14:07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내놨고, 미쟝센은 프리미엄 새치 커버 ‘살롱10 염색약’을 만들었다. 에뛰드는 ‘2X 쌩얼라이너’를 공개했다. 오뚜기는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를 출시했고,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 나폴리 대표 요리를 재해석한 신메뉴를 내놨다.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스타벅스 코리아는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나온 신상품들은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여 커피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275ml의 캔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발매와 함께 동서식품은 기존 맥심 티오피 제품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행사 대상 제품 구입 후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지급되고, 10개의 스탬프를 모을 때마다 100% 지급하는 모바일 기프티콘과 함께 다양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이번 신제품을 제외한 맥심 티오피 캔(275ml, 380ml) 8종과 페트(240ml, 360ml) 7종 등 총 15종이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부터 9월까지 매월 새로운 브랜드 및 굿즈가 공개되는 방식으로, 7월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자인 브랜드인 어프어프(EARP EARP)의 대표 캐릭터가 인쇄된 △피크닉 매트+이너프백 세트 △폴딩 박스 △필름카메라 3종의 굿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세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세 번째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퍼스트 에센스인 ‘셀 에센셜 소스’에 헨델의 대표 관현악곡 ‘수상음악(Water Music)’을 더해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으로 탄생됐다. 수상음악은 18세기 영국 왕실 뱃놀이 연회에서 연주되었으며, 호른과 트럼펫 같은 금관악기의 낭랑한 울림이 돋보이는 클래식 명곡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이번 컬렉션 패키지는 악기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골드 스냅 장식으로 제작해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용기 디자인은 메인 악기인 호른과 트럼펫의 선율을 형상화한 패턴으로 △골드 △에메랄드 △블루 색상까지 더해 마치 여름날 템즈강 위에서 열린 연회를 연상시킨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피부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셀 소스 성분이 90% 이상 함유된 워터 타입의 첫 단계 에센스. 악화된 피부의 △보습 △탄력 △투명도를 개선해 피부에 우아한 빛을 선사한다.

또 마스크 마찰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까지 더해져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휘가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Signature 29 Cell성분과 모란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모란추출물은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쟝센)
(미쟝센)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프리미엄 새치 커버 ‘살롱10 염색약’을 만들었다.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어 사용하는 일반 염색약과 달리 3제(인텐시브 인핸서)를 추가한 염색약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혁신 기술을 담은 3제 사용 시 모발에 깊이 있는 색감과 윤기를 만들어 줘 ‘살롱 케어’ 받은 듯 한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살롱10 염색약은 멜라닌 성분이 많은 아시아인 모발에 특화한 염색 기술을 담았다. 새치는 커버하고 검은 모발은 톤업 시켜 얼룩지지 않고 균일한 염색 결과를 보인다.

색상은 △블루그레이애쉬 △차콜브라운 △카멜브라운 △딥아메리카노 등으로 8가지다.

자극과 염색약 특유의 냄새를 줄인 살롱10 염색약은 7월 올리브영 판매를 시작으로, 다음달에는 아모레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
(에뛰드)

○…에뛰드가 자연스럽게 더 시원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2X 쌩얼라이너’를 선보였다.

신제품 ‘2X 쌩얼라이너’는 최근 유행하는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2배 크기의 큰 눈을 연출해주는 아이라이너로 내 눈처럼 피부에 녹아 드는 맑은 음영 색감이 특징이다.

진한 블랙 컬러의 기존 아이라이너에 비해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시원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평소 △꼬막눈이나 작은 눈에 대한 고민이 있던 고객 △진한 아이라인이 안 어울리는 고객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붓펜 타입 부드러운 브러시로 초보자들도 손 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내가 원하는 농도로 정교하게 연출할 수 있다.

2X 쌩얼라이너는 블랙과 브라운의 중간 정도의 색감으로 누구나 잘 어울리는 ‘소프트 딥브라운’ 컬러와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해주는 ‘내추럴 라이트 브라운’의 2컬러로 출시된다.

(오뚜기)
(오뚜기)

○…오뚜기가 기본 하이라이스에 맛있게 익은 지중해산 토마토를 더해 감칠맛을 살린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진하고 부드러운 데미글라스 소스에 새콤하고 감칠맛 나는 지중해산 완숙 토마토를 사용해,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 식물성 유지를 사용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바질 △로즈마리 △월계수잎 등 허브믹스를 더해 은은한 허브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 분말 형태의 제품과 달리 고형 제품으로 나왔으며, 1인분씩 소포장돼 사용 및 보관 용이성을 높였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채소나 고기 등 원하는 재료를 볶은 후 물과 하이라이스 고형분을 넣고 끓이면 완성되며, 각자 취향에 따라 스크램블에그를 얹어 부드러운 감칠맛을 더할 수 있다.

(CJ푸드빌)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여름을 맞아 이탈리아 나폴리 대표 요리를 재해석한 신메뉴를 내놨다.

올해 더플레이스의 신메뉴 라인업 콘셉트는 ‘이탈리아 미식 기행’이다. 지난 봄 시칠리아에 이어 올 여름에는 나폴리를 미식 기행지로 선정했다.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항구 도시 나폴리는 피자의 본고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해산물을 사용한 요리가 유명하다. 이번 신메뉴는 피자를 비롯한 나폴리의 대표 메뉴에 △살시챠 △어란 △문어 등 재료를 풍부하게 담았으며 매콤하고 짭조름한 풍미를 강화했다.

먼저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는 육즙이 살아있는 이탈리안 전통 소시지 살시챠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매콤한 풍미의 디아볼라 소스로 즐기는 메뉴다. 살시챠 대신 콩으로 만든 대체육을 사용한 ‘플랜트 미트 디아볼라피자’로도 주문이 가능해 베지테리언을 위한 선택권을 넓혔다.

‘어란 파스타’는 숭어 어란과 오징어 먹물 파스타면이 어우러져 깊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랙 오일 파스타다.

‘프루티 가든 패스츄리’는 나폴리의 명물빵 ‘스폴리아텔라’를 재해석한 디저트로 상큼한 청포도와 크림, 바삭한 패스트리가 싱그럽게 어우러진다.

지난 3월 출시한 ‘크런치 뽈뽀’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문어가 매콤한 치폴레 소스와 조화를 이루며 치즈칩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신메뉴를 보다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주류 세트 구성도 내놨다.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 △상상페일에일 두 잔으로 구성된 ‘나폴리 세트’와 △스모키 돔 스테이크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파스타 또는 피자 △하우스와인 두 잔이 포함된 ‘스테이크 세트’를 정상가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을 단독 선보인다.

신상품은 ‘짱구’, ‘산리오’ 등 캐릭터 키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랜덤키링의 포켓몬 버전으로 총 3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기존 상품보다 품질을 높여 홀로그램으로 코팅된 아크릴판으로 제작됐으며, 포켓몬 캐릭터와 포켓볼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피카츄·꼬부기·고라파덕·이상해씨 등 15종) △노멀(이브이·닝피아 등 5종) △레어(잠만보·리자몽 등 5종) △레전드(뮤츠·펄기아 등 5종) 총 4가지 카테고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기존 판매되던 캐릭터 키링과 동일하게 랜덤 배정된다. 캐릭터 키링 1종과 캔디가 함께 들어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PICK YOUR DRINK’ 이벤트를 통해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전국 매장에 내놨다.

지난 4월 진행된 ‘PICK YOUR DRINK’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하여 나만의 취향을 담은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로,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되었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인상적인 음료로, 상큼한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의 식감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음료의 메인 컬러와 테마를 고르는 1단계에서 ‘시원한 바다’가 선택되었고, 비주얼을 고르는 2단계에서 ‘단 둘이서’가 선택되며 두 가지 색상의 비주얼이 완성되었다.

맛을 고르는 3단계에서는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를 선택하는 4단계에서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5단계 토핑에서는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특별한 풍미와 색감의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가 개발되었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여름과 어울리는 고객이 선택(픽)한 시트러스 풍미의 블렌디드 음료’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18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