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던킨, 3월 이달의 도넛 ‘시나몬 츄로넛’ 출시 외 

  • 기사입력 2022.03.02 11:10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매달 신제품을 선보는 던킨은 3월을 맞아 ‘시나몬 츄로넛’을 선보였다. 대상은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한 치즈볼을 내놓았고, 롯데마트는 구워 먹는 감귤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가격 부담을 줄인 위스키를 출시했고,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아이셔에이슬’을 3차 출시했다. 

한방 뷰티 브랜드 예화담은 베스트셀러 제품에 한국 자연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입힌 특별 에디션을 선보였고, 리더스코스메틱은 고기능성 저자극 비건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토코보는 저자극 비건 클렌저를 내놓았고, 마녀공장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오리진스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 출시했고, 헉슬리는 촉촉한 에센스 타입의 선케어 제품을, 위네이지는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케어를 돕는 앰플을 내놓았다. 

던킨 ‘시나몬 츄로넛’ (SPC)
던킨 ‘시나몬 츄로넛’ (SPC)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3월 이달의 도넛으로 ‘시나몬 츄로넛’을 선보였다. 

시나몬 츄로넛은 뱅뱅 돌아가는 바람개비를 연상시는 모양으로 ‘츄러스가 돌.았.다!’라는 유쾌한 콘셉트를 적용하고, 인기 간식 ‘츄러스’와 던킨의 ‘도넛’을 새롭게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기존 매끄러운 도넛은 츄러스처럼 올록볼록한 결을 넣어 새롭게 디자인했고, 이를 한바퀴 돌려 마치 바람개비가 돌아가는 것 같은 독특한 모습을 완성했다. 바삭하게 튀긴 츄로넛 위에 달콤하고 쌉쌀한 매력의 시나몬 딥 글레이즈드를 듬뿍 입혔다. 

던킨은 이 외에도 한 입 크기의 먼치킨에 고소한 피넛버터 필링을 듬뿍 넣은 ‘피넛버터 먼치킨’도 함께 선보였다.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 (대상)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한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을 내놓았다.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은 ‘집으로ON’과 ‘핑크퐁 아기상어’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아이들의 관심과 시선을 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운 제품으로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모짜렐라, 체다, 고다, 덴마크 등 4가지 치즈가 함유돼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 한 입사이즈로 아이들이 먹기에 편하고 조리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면 바삭하게, 전자레인지를 활용하면 부드럽게 맛볼 수 있다. 

특히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은 대상㈜이 직접 개발한 황금 클로렐라를 함유했다. 황금 클로렐라는 엽록소를 포함하지 않아 황금색을 띠는 클로렐라다. 체내 면역력 증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베타글루칸과 클로렐라에서만 발견되는 성장 촉진 CGF(Chlorella Growth Factor) 함량도 기존 녹색 클로렐라보다 2배 정도 많이 함유됐다. 

롯데마트는 구워 먹는 감귤인 ‘캠핑갈때 감귤’을 출시했다.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구워 먹는 감귤인 ‘캠핑갈때 감귤’을 출시했다.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구워 먹는 감귤인 ‘캠핑갈때 감귤’을 출시했다.

롯데마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캠핑 등의 야외 활동 인기가 높아지는 것과 더불어 다양한 방법으로 과일을 먹는 트렌드를 반영해 과일 상품 포장지에 레시피(조리법)를 넣은 ‘캠핑용 과일’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가공상품과 생활용품 등의 포장지에는 레시피와 상품 활용팁 등을 기입했지만, 과일 포장지에는 상품 분석표시만 표시되어 있었다. 롯데마트는 과일 상품 포장지에도 레시피를 넣어, 과일의 다양한 섭취 방법을 제공한다. 

올해 1월 과일 상품 포장지에 처음 레시피를 넣어 출시한 캠핑용 ‘구워먹는 토마토’는 1개월만에 4000개가 판매됐다. 육성 신품종 토마토로, 구워 먹을 때 수분이 증발하면서 특유의 향과 단맛이 일반 토마토에 비해 커지는 컷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구워먹는 토마토’ 인기에 힘입어 ‘캠핑갈때 감귤’을 선보였다. 

일반적인 감귤 사이즈는 2S(가장 작은 크기)부터 2L(가장 큰 크기)까지 구분된다. ‘캠핑갈때 감귤’은 캠핑 시 화로에 굽기 가장 적당한 사이즈인 2S부터 M(중간 사이즈)까지로 구성했다. 

특히 ‘캠핑갈때 감귤’을 불로 굽게 되면 신맛은 줄고 당도가 높아져 우수한 풍미를 준다. 또 상품 포장지에 레시피를 담아 캠핑이 아닌 가정에서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방법도 기재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랭스(LANGS)’를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랭스(LANGS)’를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가격 부담을 줄인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랭스(LANGS)’를 출시했다. 

최근 홈술 ·혼술이 일반화되면서 와인, 위스키, RTD(ready to drink) 등 소비자들의 주류 취향이 다양해졌지만, 위스키의 경우 다소 높은 가격 때문에 쉽게 위스키를 경험하기 힘들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위스키에 쉽게 입문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랭스’는 알코올 도수 40도의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글렌고인, 탐두 등 유서 깊은 증류소를 운영하는 이안 맥클라우드의 위스키다. 700ml 기준 약 1만원 대 가격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랭스’는 온더락(위스키를 얼음에 희석시켜 음용하는 방식)으로 음용 시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사이다, 콜라, 토닉워터 등 다양한 음료를 섞어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기에도 좋다. 이에 집에서 직접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홈텐딩 족을 위한 하이볼 추천 레시피를 담은 넥텍도 함께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을 3차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을 3차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과일 리큐르(혼성주의 한 종류) 시장에서 인기를 끈 ‘아이셔에이슬’을 3차 출시한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으로,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후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입소문을 탄 아이셔에이슬은 소비자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4월 수량을 확대해 앵콜 출시했으나 3개월 만에 완판됐다. 이에 소비자들의 추가 출시 요청이 지속돼 3차로 출시하게 됐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으로, 주질과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을 더해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알코올 도수도 12도로 낮아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 협업 제품으로 지난해 8월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하기도 했다.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베스트셀러 제품에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예화담 스페셜 에디션은 매년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온 글로벌 프로젝트다. 한국 자연의 사계절을 담은 예화담 대표 제품들의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전달해왔다. 올해는 자연의 모티브를 경쾌한 색감으로 재해석하는 우인영 작가와 함께 진행했다.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전남 광양에서 채취되는 매화꽃 추출물을 담은 생기 탄력 에센스다.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 공급과 탄력 케어를 돕는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주 사용 후 피부 투명도 개선을 확인했다. 

리더스코스메틱 비건 마스크팩 ‘아임피토 콜라겐’과 ‘아임피토 AHA’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비건 마스크팩 ‘아임피토 콜라겐’과 ‘아임피토 AHA’ (리더스코스메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고기능성 저자극 비건 마스크팩 ‘아임피토 콜라겐’과 ‘아임피토 AHA’을 선보였다.

‘아임피토 콜라겐’은 흰목이버섯 폴리사카라이드 50%가 함유된 탄력 케어 마스크로 힘없는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아임피토 AHA’는 파파야열매 추출물이 50% 함유된 피부결·각질케어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쌓인 각질과 거친 피부 결을 정돈을 돕는다. 

‘아임피토 마스크팩’ 라인은 기존 레티놀, 세라마이드, 뮤신, 비타민 4종에 이어 콜라겐, AHA 2종까지 추가되면서,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1일 1팩 간편하게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에서 정식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마스크팩’으로 동물성 원료 배제는 물론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 또 피부 유해성분 7가지 무첨가,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마스크 시트는 100%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에센스를 피부에 더욱 원활하게 전달하고, 피부에 편안하고 투명하게 밀착된다. 땅에 묻으면 자연 생분해되는 원단으로 자연까지 생각한 친환경 마스크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신규 2종 출시기념으로 아임피토 마스크팩 전 제품을 3월 7일까지 공식몰에서만 50% 할인한다. 

토코보 ‘코코넛 클레이 클렌징 폼’ ( 토코보)
토코보 ‘코코넛 클레이 클렌징 폼’ ( 토코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는 저자극 딥 클렌저 ‘코코넛 클레이 클렌징 폼’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뛰어난 흡착력을 자랑하는 핑크&미네랄 클레이 성분이 고함량 함유돼 모공 속 피지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고 모공 케어를 돕는다. 

특히 코코넛팜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 성분이 모공보다 작은 미세한 버블폼을 형성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클렌징을 해주다. 또 보습 세정 성분인 비누풀잎 추출물이 함유돼 클렌징과 동시에 보습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마녀공장 ‘마녀공장X슈퍼마켙플라워 리미티드 에디션’(마녀공장)
마녀공장 ‘마녀공장X슈퍼마켙플라워 리미티드 에디션’(마녀공장)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마녀공장X슈퍼마켙플라워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마녀공장은 길어진 코로나 상황으로 지친 분들에게 다시 봄이 찾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번째 봄날의 감사제’라는 콘셉트로 에디션을 준비했다. 패키지는 오일파스텔 드로잉 기법으로 따뜻한 일상 속 자연을 담아내는 일러스트레이터 ‘슈퍼마켙플라워’와 컬래버를 진행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1위를 수상한 ‘퓨어 클렌징 오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지켜줄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등으로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마녀공장은 슈퍼마켙플라워와 함께한 스페셜 굿즈도 준비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종 샘플 체험 키트와 슈퍼마켙플라워 포스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손수건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마녀공장은 10주년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리미티드 에디션을 50% 할인 판매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뿐 아니라 주차별로 갈락, 비피다, 클렌징 각 라인의 전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리진스 ‘메가버섯 트리트먼트 로션’( 오리진스)
오리진스 ‘메가버섯 트리트먼트 로션’( 오리진스)

○…자연주의 브랜드 오리진스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메가버섯 트리트먼트 로션’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업그레이드된 메가버섯 트리트먼트 로션은 이전보다 10배 더 강력해진 진화된 버섯 분자 콤플렉스를 함유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본연의 힘 강화를 돕는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로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리진스는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10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일부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제품 ‘메가버섯 트리트먼트 로션’ 구매 시 15% 할인 혜택과 추가 샘플을 증정한다. 또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버섯 포티파잉 에멀전’ 구매 시 정품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헉슬리 ‘선 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 (헉슬리)
헉슬리 ‘선 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 (헉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는 촉촉한 에센스 타입의 고수분 선 베이스 ‘선 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고,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선인장 수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 진정과 수분공급을 돕는 에센스 타입의 유기 자외선 차단제다. 

유분이 적고 산뜻하면서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까지 갖췄다. 또  24시간 보습 지속력 및 자외선 차단 지수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백탁 없이 투명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며 눈 시림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PEG를 대신해 식물성 오일 유래 유화제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 (코리아나 화장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 (코리아나 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네이지는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케어를 돕는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장미의 도시, 터키 이스파르타에서 장미의 생명력이 가장 강하다는 새벽 다마스크 로즈만을 담아냈다.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으로 구성된 로즈엘릭서™ 성분은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유도체와 보습 성분을 품은 핑크 비타 캡슐이 문지르는 순간 피부에 녹아들며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더한다.

알프스 장미 식물줄기세포에서 추출한 로즈 스템셀 성분도 함유돼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관리를 돕는다. 인공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다마스크 로즈 본연의 풍성하고 우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다니엘 웰링턴 ‘콰드로 스튜디오’ (다니엘 웰링턴)
다니엘 웰링턴 ‘콰드로 스튜디오’ (다니엘 웰링턴)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은 스테디셀러 콰드로 컬렉션의 새로운 디자인 ‘콰드로 스튜디오’를 출시했다. 

다니엘 웰링턴의 첫 스퀘어 다이얼 워치인 콰드로 컬렉션은 모던한 정사각형 모양의 케이스가 특징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브랜드의 새로운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2022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탄생한 ‘콰드로 스튜디오’는 다니엘 웰링턴 최초의 정사각형 프레임 제품이다. 70년대 감성에 영감을 받아 빈티지하고도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완성됐다. 기존의 콰드로 컬렉션보다 콤팩트해진 사이즈에 얇고 정교한 스트랩을 적용했다. 색상은 로즈 골드와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다니엘 웰링턴은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니엘 웰링턴의 베스트 아이템 워치와 주얼리를 특별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 박스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