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CJ온스타일 ‘봄 패션 쇼케이스’ 개최 외

  • 기사입력 2022.02.18 10:33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유통가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J온스타일은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봄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아성다이소는 신학기 용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이마트는 신선·가공 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다양한 유·아동 상품을 할인한다.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는 피부를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와 마녀공장은 각각 보습 제품과 필링 제품을 할인하고, 닥터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체혐형 복합 문화공간 마리오아울렛은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일주일간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일주일간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대표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2022년 봄 시즌 공략에 나선다. 21부터 일주일간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에는 동지현, 임세영, 이민웅, 지수진 등 간판급 패션 전문 쇼호스트가 총출동한다. 신상품은 지난해 급부상한 Y2K(복고 트렌드에서도 자유를 상징하는 세기말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크롭 카디건, 아가일 니트 등 레트로 무드 아이템 등으로 구성됐다. 홈웨어 · 외출복 경계가 모호해지고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인 만큼 편안함을 강조한 패션 아이템도 준비됐다. 

행사의 포문은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브랜드 ‘더엣지’가 연다. 오는 21일 월요일 저녁 카디건, 풀오버, 베스트로 이뤄진 ‘아가일 니트 세트 3종’을 방송한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24일 19시 35분에 봄 상품을 론칭하고, 트위드 재킷과 플리츠 원피스도 함께 방송한다.

‘지스튜디오’는 24일 오전 8시 15분부터 130분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봄 시즌 그랜드 론칭을 알린다. 시즌 메인 아이템은 ‘시그니처 도트 원피스’로 네이비·그린·베이지·블루 색상 위에 감각적인 도트(점) 패턴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쇼트 트렌치, 자카드 팬츠, 플리츠 체크 스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여성 정장 브랜드 ‘세루티 1881’는 22일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동가게’에서 ‘니트 자켓 풀오버’를 판매한다. 니트 재킷과 상의를 셋업으로 판매해 실용성도 더했다. 

실용주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에셀리아’는 26일 만나볼 수 있다. ‘버튼업 V넥 니트 4종’은 버튼 디테일을 통해 한 상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에디바우어’, ‘까사렐’ 등 CJ온스타일 대표 브랜드들이 마련됐다. 

한편 모바일로 관련 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아성다이소는 신학기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신학기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새 학기를 앞두고 ‘신학기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생, 중·고등학생들이 새 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문구용품, 수납 용품, 위생용품 등 총 4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 사무용품 기업인 모나미의 필기구 상품을 새롭게 기획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초등학생 신학기 용품은 문구용품부터 가방, 위생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필기류는 연필, 펜, 지우개 등이 준비됐고, 연필이나 펜 등에 끼워 사용하는 ‘펜그립’은 폭신한 소재로 되어있어 손가락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노트는 ‘알림장’ ‘일기장’, ‘받아쓰기’ 등을, 학습 용품은 색연필, 크레파스 등을 판매한다.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된 ‘디즈니 아동용 가방’은 23X29X10cm 정도의 사이즈로 초등학생이 사용하기 적당하다. 실내화 가방은 가성비와 디자인이 눈에 띄는 ‘조임형 신발주머니’와 ‘케어베어 신발주머니’를 판매한다. 위생용품은 양치 컵과 키즈용 치약, 칫솔 등을 기획했다.

중·고등학생 대표 신학기 용품은 필기구다. ‘3색 초저점도 볼펜’은 검정, 파랑, 빨강으로 구성했고,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이다. ‘노크식 젤펜’은 잉크가 빠르게 말라 번지지 않는 점이 특징이고, 특수 잉크를 사용해 진하고 선명한 필기가 가능하다. 

노트는 아이디어 상품이 눈에 띈다. ‘뒷면 필기가 편리한 노트’는 링 노트 형식이지만 노트 상단과 하단에만 링이 있어, 필기가 편리하고, ‘향균처리 유선노트’는 노트 표지가 향균코팅이 되어있어 유해균 증식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일반 노트보다 위생적이다.

모나미 필기구는 판매가를 1000원, 2000원으로만 구성해 가성비를 높였다. 볼펜과 네임펜, 형광펜 등을 기획했고, 모나미의 대표상품인 ‘153 볼펜’과 진하고 선명한 잉크를 사용한 ‘모나미 네임펜’, 기존의 형광펜보다 마일드한 색감을 활용한 ‘에딩슈퍼 형광펜’등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카카오 프렌즈가 디자인된 신학기 용품도 준비했다. ‘리틀 프렌즈 미니 타포린백’은 30X21X13cm 정도의 사이즈로 신발주머니나 준비물 가방으로 사용하기 적당하고, 노트는 A5, B5사이즈로 디자인이 귀여워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이마트는 주말에 대형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주말에 대형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주말 특가 행사인 ‘e날 특가’와 2월 22일 ‘e머니데이’ 등 대형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신선, 가공, 생활용품 등을 1+1 또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e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원물 500g 이상의 자포니카 어종 장어를 먹기 좋게 손질한 ‘대물 손질 민물장어(100g, 국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된 3990원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해양수산부 협업과 자체 마진을 감소해 3개월간 기획을 진행해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평소 3주 판매 물량인 15톤 물량을 준비했다.

또 이마트는 ‘알찬란(대란/30구,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000원 할인된 5280원에 판매한다. 최근 높은 가격으로 ‘금딸기’로도 불리는 ‘딸기(1kg/박스)’는 전 점포당 하루에 2만 박스 한정으로 9900원에 기획해 선보인다.

가공, 생활용품도 인기 상품들 위주로 1+1 와 50% 할인행사를 기획했다.

크림치즈, 오뚜기·풀무원 냉장 스파게티, 상온 반찬 통조림, 풀무원 총각김치, 진주햄 전 품목 과자 인기 스낵 12종, 더블 슬라이스 냉장 훈제연어, 폰타나 샐러드드레싱, 샘표 연두 2종 등을 1+1로 선보인다. 

헤어트리트먼트, 퍼실·다우니·리큐·피지 액체세제, 키친타올, 가그린, 자연퐁·트리오·순샘·퐁퐁·프릴 주방세제, 핸드로션·워시·립케어 전 품목 등의 생활용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오는 22년 2월 22일을 기념해 e머니 증정 이벤트, 2200원 균일가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e머니데이’를 진행한다. 또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이마트 앱을 통한 ‘100% 당첨 룰렛 e머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당첨고객 100명에게는 e머니 2만2000점을, 2등 당첨고객 5000명에게는 2200점, 3등 당첨고객 10만 명에게는 220점, 나머지 4등 당첨고객에게는 20점을 제공한다. e머니 유효기간은 당첨 수령 이후 30일이다. 

그 밖에도 2월 22일 단 하루 계란, 양파, 브로콜리, 삼양 불닭소스 전 품목, 테팔 데이바이데이 프라이팬·볶음팬 등 총 17가지 상품을 22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한편 이마트는 22일부터 24일까지 이마트 앱을 통해 25, 26일 이틀간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을 증정하고, 이마트 e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마트 앱 추가할인 쿠폰 및 청구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 (G마켓·옥션)
G마켓과 옥션은 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 (G마켓·옥션)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7일까지 ‘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 

베이비 페어는 출산 준비부터 육아에 이르기까지 각 시기별 추천 아이템을 제안하고, 카테고리별 전문관을 마련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쿠폰부터 데일리 특가까지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금액별 쿠폰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5% 할인쿠폰’을 사이트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하고, ‘7% 할인쿠폰’은 매일 3장씩 발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10% 쿠폰을 매일 2장, 12% 쿠폰 4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쿠폰 외에도 브랜드별로 제공하는 ‘중복 할인쿠폰’까지 활용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이비 페어는 △출산·육아 필수템 △우리 아이 놀거리 △우리 아이 패션템 △우리 아이 생필품 등으로 구분한 4개의 전문관과 각각의 전문관을 연결하는 1개의 통합관으로 구성된다. 

4개의 전문관에서는 참여하는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카테고리별로 매일 공개하는 ‘오늘의 브랜드’ 1개와 ‘오늘의 특가’ 상품 3개씩 확인할 수 있고, 그 외에도 다양한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메인관에서 프로모션 전용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고, 매일 1개의 전문관에서 소개하는 대표 브랜드 및 특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G마켓 출산·육아 필수템관에서는 ‘토드비’(18일), ‘아토팜’(119일), 옥션 출산·육아 필수템관에서는 ‘에시앙’(18일)과 ‘조이’(19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G마켓 우리 아이 놀거리관에서는 ‘레고’(18일)와 ‘해피플레이’(19일)를, 옥션에서는 ‘미미월드’(18일)와 ‘피셔프라이스’(19일)를 선보인다. 

G마켓 패션관은 18일 ‘알퐁소&알로앤루’를, 옥션에서는 ‘팬콧’을 소개한다. 생필품관에서는 18일 G마켓에서 ‘일동후디스’, 옥션에서 ‘그린핑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매일매일 새로운 브랜드와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세포라는 피부 캠페인을 전개한다.(세포라) 
세포라는 피부 캠페인을 전개한다.(세포라)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는 ‘내 피부를 위한 릴랙싱 스킨케어 리추얼’ 캠페인을 3월까지 전개한다. 

최근 길어진 마스크 착용과 계절 변화 등 피부가 수많은 자극에 노출된 상황 속에서, 스트레스가 피부에 어떤 영향을 끼치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인 비타민 B와 E, 세라마이드, 펩타이드를 중심으로 한 제품을 큐레이션함과 동시에 환절기 미세먼지에 대처할 수 있도록 클렌징 아이템까지 소개한다. 

캠페인 동안 세포라 온·오프라인에서는 1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500명에게 6만5000원 상당의 릴랙싱 스킨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세포라 멤버십인 뷰티패스 골드&블랙 등급 회원은 28일까지 10일간 세포라 앱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세포라 컬렉션 브러시 정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3월 2일까지 매장에서 세포라 컬렉션 3개 이상 구매 시 1개 증정, 온라인에서 세포라 컬렉션 4개 이상 구매 시 25% 금액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 브로너스는 보습제품을 할인한다. (닥터 브로너스)
닥터 브로너스는 보습제품을 할인한다. (닥터 브로너스)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유기농 보습 대전’을 오는 28일까지 실시다.

보습 대전은 스킨 소프트너, 매직밤, 립밤, 바디로션 등을 20% 할인하는 것으로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10% 할인쿠폰이 추가 지급돼 더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녀공장은 필링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녀공장)
마녀공장은 필링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녀공장)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은 저자극 필링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봄맞이 각질 청소’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갈락토미 엔자임 필링젤’과 ‘퓨어 아쿠아 필링젤’은 1+1 기획세트를 50% 할인한다. 식물 유래 성분으로 순한 각질 케어가 가능한 ‘허브 필링젤’과 비건 스킨케어 라인인 아워 비건의 ‘오곡라떼 스크럽 폼’ 등은 최대 60% 할인한다.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패드’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10초 패드로 유명한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등의 패드 제품은 30% 할인한다.

또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쓰는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마스크’, 비건 인증을 획득한 ‘어성초 시카 마스크’ 등은 18일부터 21일까지 주말 특가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25일부터 28일 오전 10시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 팩을 증정하고, 인기 마스크팩 5종 세트를 선착순 200명에게 2500원에 판매한다. 

닥터지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브랜드 모델 송중기가 추천하는 닥터지 베스트셀러 아이템 ‘레드 블레미쉬’ 및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업으로 총 7종의 제품이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 동안 구매자에게는 최대 4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송중기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3매)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마리오아울렛은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체혐형 복합 문화공간 마리오아울렛은 24일까지 ‘봄을 선물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바바패션 그룹전이 열려 ‘아이잗컬렉션’과 ‘아이잗바바’의 S/S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모조에스핀’에서도 봄 상품을 추가로 2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장에서는 F/W 마감 특가전이 진행돼 ‘모에’와 ‘리스트’의 여성 의류를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리오광장에서는 ‘지오지아’ ‘조이너스’ ‘꼼빠니아’의 F/W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마르페광장에서는 ‘지오송지오’ 재킷이나 정장을 4만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동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특별전도 펼쳐져 ‘프로스펙스’ 상품을 1만원대 제품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3관 마리오몰 1층에서는 리빙 상품 특가전이 진행돼 ‘모던하우스’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의 ‘나이키’에서는 신학기 특가전이 개최되어 가방 전 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