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이니스프리,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프로모션 외

  • 기사입력 2022.01.19 10:42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을 단독 선 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 브랜드 더샘이 임인년을 맞아 ‘더샘X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에스티는 새로운 퓨어몬드 컬렉션을 선보였고, 패션 브랜드 코텔로는 2022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내놓았다.

동원F&B는 만두피를 황금비율로 빚은 만두 2종을 출시했고, 농심은 스낵 신제품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을 선보였다. 이마트는 설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행사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설날을 맞아 ‘호랑이’를 주제로 한 선물세트 20여종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을 단독 선 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을 단독 선 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19일 00시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제품을 단독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부터 푸짐한 선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상위크 기간 동안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본품(145mL)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75mL와 블랙티 앰플 30mL’로 구성된 ‘블랙티 시너지 2종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티 씨드 세럼 등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Npay 5% 추가 적립’ 혜택 적용도 가능하다. 

또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블랙티 앰플 10mL’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1mL(7매)’ ‘제주 루트 마스크 당근(2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제품 구매 후 네이버 공식 이니스프리 브랜드 스토어에 리뷰를 남겨준 고객들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부터 2월 2일까지 제품 구매 확정 완료 및 리뷰 작성 시 응모 가능하고, Npay 추가 적립과 우수 리뷰어 대상 5000포인트 지급은 물론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1명), 리모와 캐리어(1명) 등 기프트도 제공한다. 

네이버 신상위크 첫날인 19일 오후 6시에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선론칭을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블랙티 4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4명)’ 본품을 증정하고, 방송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샘은 임인년을 맞아 어느나래와 컬래버를 진행했다. (더샘)
더샘은 임인년을 맞아 어느나래와 컬래버를 진행했다. (더샘)

○…에코 뷰티 브랜드 더샘은 임인년을 맞아 ‘더샘X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행복을 그리는 작가 ‘어느나래’와 컬래버를 진행한 제품으로, 흑호랑이의 건강한 기운과 함께 희망찬 한 해를 기원하기 위해 에너지 가득한 호랑이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더샘X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은 산뜻하고 순한 사용감이 특징인 ‘힐링 티 가든 그린티·티트리 클렌징 워터’,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선사하는 무기자차 핑크 칼라민 선 크림 ‘에코 어스 핑크 선 크림’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병풀추출물이 95% 함유돼 민감한 피부 케어를 돕는 ‘힐링 듀 시카 수딩 젤’도 어느나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샘은 매장에서 신년 에디션 제품을 포함해 2만5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어느나래 일러스트 폴딩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에스티가 선보인 ‘럭키스타 퓨어몬드 목걸이’ 컬렉션 (이랜드)
오에스티가 선보인 ‘럭키스타 퓨어몬드 목걸이’ 컬렉션 (이랜드)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에스티는 새로운 퓨어몬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신제품 ‘럭키스타 퓨어몬드 목걸이’ 컬렉션은 기존 퓨어몬드보다 더욱 세밀한 커팅으로 스톤 안에 별이 보이도록 세공해 더욱 특별한 가치를 더한 제품이다. 120면 패싯컷으로 순도 높은 빛을 구현한다. 

컬렉션의 콘셉트는 MZ세대에서 치유와 힐링의 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타로점’을 모티브로 했다. 별 커팅과 연결되는 타로 별 카드를 통해 ‘자신만의 별을 따라가다 보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오에스티의 럭키스타 퓨어몬드 목걸이는 오에스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5개 온라인 채널에 동시 출시되며, 한정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희망 메시지를 담은 타로카드 형태의 보증서를 함께 제공하고 선착순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리미티드 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

코텔로의 2022 봄·여름 시즌 신제품. (삼성물산)
코텔로의 2022 봄·여름 시즌 신제품.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에서 2022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내놓았다.

코텔로는 작은 집을 뜻하는 핀란드어로 안락함을 의미한다. ‘당신의 모든 순간을 입는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밀레니얼 여성을 위한 일상복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가벼운 무게감, 부드러운 촉감을 갖춘 램스울 소재의 랩 카디건을 비롯해 상의와 팬츠·스커트로 이뤄진 니트 세트, 프리미엄 수피마 코튼으로 제작된 티셔츠 등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선 출시 된 윙카라 니트 세트, V넥 풀오버, 캐시미어 니트 등 데일리로 편하게 입기 좋고 안정적인 실루엣의 제품들이 있다. 

라벤더, 머스타드, 크림 등 봄과 어울리는 화사하면서도 따스한 컬러를 통해 코텔로만의 소프트 페미닌한 감성이 특징으로, 자체 연구 개발한 원사로 제품을 생산해 합리적인 가격대는 물론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가 출시한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 (동원F&B)
동원F&B가 출시한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 (동원F&B)

○…동원F&B는 만두피를 황금비율로 빚은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을 출시했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은 만두피의 비율을 전체 만두의 17%까지로 줄이고 만두소를 가득 채운 프리미엄 냉동만두다. 

동원F&B는 전국의 수많은 만두 맛집을 탐방해 만두피의 황금비율 17%를 개발했다. 만두피가 얇으면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식감이 쫄깃하고, 만두소를 듬뿍 넣어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국산 돼지고기는 물론 양배추, 양파, 대파, 애호박, 대추 등 각종 자연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만두소의 식감이 풍부하고, 조리 후 식감이 딱딱해지고 밀가루 맛이 날 수 있는 만두피 접합 부분(날개)을 최대한 제거해 담백하다. 만두피 자체도 밀가루와 전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더욱 차진 것이 특징이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는 고기 만두와 김치 만두 2종으로 구성됐고, 찐만두나 군만두는 물론 만둣국, 만두전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또 만두피가 얇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만두가 굳지 않고 속까지 촉촉하게 익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동원 온라인몰 ‘동원몰’은 ‘양반 인생맛집 만두’ 출시를 기념해 각종 행사를 진행한다. ‘인생만두’ 뽑기에 참여하면 최대 71% 동원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양반 인생맛집 만두’ 사진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랑이 순금 1돈’(7명)을 제공하고, 선착순 2022명에게 ‘양반 인생맛집 만두’ 2봉, 참여자 전원에게 동원몰 포인트 1000원을 제공한다.

깡스낵 신제품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 (농심) 
깡스낵 신제품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 (농심) 

○…농심은 스낵 신제품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을 선보였다. 

하바나옥수수는 옥수수에 버터, 치즈, 파프리카 시즈닝 등을 뿌려 먹는 요리로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다.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을 만큼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어 우리나라에서는 ‘마약옥수수’라고 불리기도 한다.

농심이 출시한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은 통옥수수 형태에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단맛을 더한 제품이다. 동글동글한 옥수수알 모양으로 보는 재미는 물론,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살렸다.

농심 옥수수깡은 지난 2020년 전국을 뒤덮은 깡 열풍에 힘입어 선보인 제품이다. 1973년 출시한 고구마깡 이후 47년 만에 선보인 새로운 깡스낵으로 출시 초반부터 인기를 얻었다. 현재 옥수수깡은 출시 1년여 만에 매출액 100억원을 달성해 스낵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마트는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20일부터 2월1일까지 13일간 설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행사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고가 선물세트 수요가 높아진 추이를 반영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내세웠다. 

대표 상품은 ‘피코크 한우구이 1++등급 세트(등심구이용/채끝구이용 각 1kg)’와 ‘피코크 한우 냉장 1호 세트(등심구이용 1kg, 국거리용/불고기용 각 1kg)’다. 등심, 채끝 등 구이용 부위가 포함된 주요 냉장한우 세트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한다.

수산 선물세트에서는 가족 먹거리 대표 세트 ‘제주 시리즈’ 3종과 ‘제주 옥돔/갈치 세트(옥돔650g, 갈치650g)’ ‘제주 은갈치 세트(갈치1.3kg)’ ‘제주 굴비/갈치 세트(굴비900g, 갈치650g)’가 있으며,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해 11~13만원대에 판매한다.

전통 수산물 굴비 선물세트 대표 상품은 ‘명품 영광 참굴비 1호(1.3kg/10미)’로 행사카드 구매 시 20% 할인한 16만6400원에 준비했다.

과일 선물세트에서는 트렌드 상품인 샤인머스캣 혼합 세트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하고, 와인 선물세트에서는 프랑스 메독 1등급 컬렉션 ‘5대 샤또’ 5종을 각각 12병 한정으로 99만원~148만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제주 흑돼지, 국내산 쇠고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육포 등 다양한 트렌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SSG닷컴도 동기간 설 선물세트 본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사전예약 판매 추이를 분석해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20만원대 이상 프리미엄 세트를 강화하는 한편, 신선·가공 식품 내 인기 품목 위주로 구성했다.

축산에서는 ‘피코크 횡성축협한우(1++등급)’ 프리미엄 세트를 30만원대부터 선보이고, ‘김해축협 포갈비(1등급)’, ‘호주산 육포세트(500g)’ 등 가성비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과일에서는 고당도, 대과 위주로 품종을 차별화한 프리미엄 곶감, 사과, 배, 감귤류(레드향, 천혜향, 한라봉) 등을 대표 품목으로 제안하고, 가공식품에서는 홍삼, 루테인 등 건강식품부터 조미료, 통조림 등을 판매한다.

또한 SSG닷컴은 20일부터 27일까지 ‘쓱배송 명절세트 TOP 100’ 기획전을 열고 명절 인기 선물세트 100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 동안은 ‘명절 기프트 점프업’ 프로모션을 열고,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 최소 5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설 선물세트 20여종을 출시했다. (SPC)
파리바게뜨는 설 선물세트 20여종을 출시했다. (SPC)

○…파리바게뜨는 설날을 맞아 ‘호랑이’를 주제로 한 선물세트 20여종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호랑이의 해’라는 점에서 착안해 전래동화 속 호랑이와 함께 등장하는 곶감, 찰떡, 홍삼 등 전통 원재료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또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컬러를 연상케 하는 ‘블루 타이거’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설 파리바게뜨의 대표 제품은 △부드러운 파운드케이크에 달콤한 곶감과 고소한 호두, 무화과, 잣, 대추 등 건강한 견과류가 박힌 ‘호랑이와 곶감 파운드’ △달지 않고 풍미 좋은 통팥 만주 위에 달콤한 곶감 다이스를 올린 ‘호랑이와 곶감 통팥만주’ △풍요를 기원하는 금괴 모양의 휘낭시에, 통팥 앙금으로 가득 찬 찹쌀떡, 풍부한 버터향의 홍차 마들렌 등으로 구성된 ‘호랑이와 떡 복받어흥세트’ △호두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 팥앙금에 쫄깃한 떡이 들어간 만월빵 ‘복떡빵’ 등이다.

지난해 추석, ESG 행복상생의 일환으로 풍기 인삼 농가를 돕기 위해 선보였던 제품도 다시 선보인다. △바삭하고 달콤한 호두 파이 위에 달콤쌉싸름한 홍삼 절편과 호박씨를 더한 ‘꿀삼호두파이’ △부드럽고 달콤한 통팥 만주에 홍삼 절편을 정성스럽게 올려 완성한 ‘통팥만주’ 등이다.

이 밖에도 △기운을 북돋아 주는 생강과 사양벌꿀로 만든 생강청, 대표적인 전통 간식 모나카, 임금님께 진상하던 ‘고창 땅콩’으로 만든 전병 등으로 구성된 ‘전통 다과 세트’ △보름달을 닮아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만월빵’ △팥과 밤, 고구마, 홍삼을 활용한 프리미엄 양갱세트 ‘양갱미감’ 등 풍성하고 실속 있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와 협업해 선보인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도 준비했다. 호랑이 탈을 쓴 라이언이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표현한 입체 케이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