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현대백화점, ‘VR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 운영 외

  • 기사입력 2021.09.10 15:22
  • 최종수정 2021.09.10 23:06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현대백화점의 ‘더현대닷컴’은 백화점 행사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VR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을 운영하고, 11번가는 11일 단 하루 동안 ‘9월 월간십일절’을 통해 대박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LDF BUY’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해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열고, GS마이샵은 15인승 버스 ‘르노 마스터’를 업계 최초로 단독 방송한다. 이외 이니스프리와 마녀공장, 오드리선, 이랜드리테일 등 패션·뷰티 업계에서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함께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에서 선보인 ‘VR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선보인 ‘VR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서 10~15일 무역센터점 지하1층 추석선물세트 행사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VR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을 운영한다.

소비자들은 ‘VR 명절 행사장’을 통해 오프라인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폰이나 홈페이지에서 행사장 곳곳을 360도로 둘러볼 수 있고, 실제 선물세트 크기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상품을 선택하면 구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고, 구매 페이지에서는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VR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에서는 한우·굴비·과일 등 80여종의 선물세트를 전시·판매한다.

11번가가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11일 단 하루 동안 ‘9월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가전과 먹거리, 호텔숙박권 등 인기 예감 상품을 엄선해 매시간 타임딜과 하루 10차례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인다.

또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6가지 제품을 최대 49% 할인가에 제공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시간별 상품은 ▲오전 11시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오후 1시 ‘웨스틴조선 부산 숙박권’ ‘스타우브 꼬꼬떼 주물냄비’ ▲오후 2시 ‘애플워치 SE’ ▲오후 5시 ‘LG프라엘 메디헤어 탈모 치료기’ ▲오후 6시 ‘애플 맥북 에어’ ▲오후 11시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등이 있다.

‘라이브11’ 코너에서는 오후 3시 제주농협 라이브방송을 통해 ‘귤로장생 황금향 세트’ ‘귤로장생 하우스감귤 세트’ ‘제주 홍용과 세트’ 등 과일선물세트를 최대 36%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오후 5시 ‘길림양행(HBAF)’ 라이브방송에서는 인기 시즈닝 아몬드로 구성한 파티박스와 기프트박스를 라이브 혜택가로 제공한다. 이외 오후 6시 ‘코카-콜라’ 라이브방송에서는 ‘추석 특선 제로(ZERO) 파티’를 열고 윷놀이 게임, 퀴즈 등의 이벤트와 함께 인기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이 LDF BUY(엘디에프바이)를 통해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연다.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LDF BUY(엘디에프바이)를 통해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연다.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해외 현지 상품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 신규 브랜드 론칭과 함께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LDF BUY’ 입점을 기념해 블랙모어스 오메가3와 지앤씨 밀크씨슬, 스위스 코엔자임 Q10 등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15일까지 진행하는 베스트 건강기능식품 할인전을 통해 닥터내추럴과 뉴트라라이프, 헬씨케어 등 총 8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 행사에서는 ‘부모님 건강을 위한 관절 강화 및 인지 기능 케어 상품’ ‘피로회복’ ‘뷰티’ ‘면역력 증진’ 4개 주제로 나누어 카테고리별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호주 현지에서 평균 7일 이내 배송되고, 앱 전용 5000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S마이샵에서 업계 최초로 ‘르노 마스터’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GS마이샵에서 업계 최초로 ‘르노 마스터’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의 티커머스 채널 GS마이샵은 15인승 버스 ‘르노 마스터’를 업계 최초로 단독 방송한다.

GS마이샵은 오는 12일 오후 8시30분부터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상용차인 ‘르노 마스터 버스’를 선보이고, 구매 희망자는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면 된다.

‘르노 마스터’는 40년간 유럽에서 인기를 끈 상용차로, 지난해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11만3000대가 팔렸다. 국내에는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2019년부터 버스 모델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GS마이샵은 ‘르노 마스터 버스’ 단독 방송을 기념해 구매 상담을 남긴 이들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출고한 소비자 3명을 추첨해 현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또 85만원 상당의 내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금 150만원을 자동차 보험료로 지원한다. 이외 오는 30일까지 시승에만 참여해도 프리미엄 핸디 무선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9월 빅세일 포스터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9월 빅세일.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오는 12일까지 ‘9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면 카테고리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마스크 팩, 보디, 클렌징 티슈, 선크림 카테고리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스킨케어와 클렌징을 비롯한 메이크업, 헤어 등 전 품목에 대해 30% 할인을 적용하고,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팩과 제주 루트 마스크팩 등은 15+15, 알로에 수딩젤은 1+1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세일기간을 포함해 이달 말까지 ‘이니 쇼핑 지원금’ 최대 10만원을 지원한다. 매회 결제 시 모든 할인 적용 후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10만원 한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해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아 온‧오프라인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쿠폰 사용기간은 10월31일까지다.

이외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블랙티 앰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녀공장 ‘추석선물’ 행사. [사진=마녀공장]
마녀공장 ‘추석선물’ 행사. [사진=마녀공장]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은 최대 67%까지 할인하는 ‘다정한 추석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16일까지 자사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피부장벽 케어를 위한 ‘비피다 바이옴 앰플 더블 세트’, 저자극 딥클렌징의 정점인 ‘퓨어 클렌징 오일&폼 세트’, 남성 피부를 고려한 제품만 엄선한 ‘남자를 위한 모든 것 세트’, 피부 진정을 돕는 ‘어성초 세트’ 등을 최대 4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자오담 도토리 모공 쫀쫀 패드’를 각 2개씩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고, 종류별 100개 한정으로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이외 매일 다른 구성의 ‘정오 특가’를 진행하고, 추석연휴 기간 동안 유용한 품목으로 구성한 ‘트래블 키트’를 배송비만 지불하면 받을 수 있다. 또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제외 품목을 위한 추가 쿠폰 제공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랜드리테일 온·오프라인 쇼핑축제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 포스터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의 온·오프라인 쇼핑축제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 포스터.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은 14일까지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우선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은 각 지점에 입점해 있는 200여 패션 브랜드의 역대급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유명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슈펜은 7일간 요일별로 한정 수량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1만원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선물 기프트를 지점별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킴스클럽은 추석 장보기 특별전을 통해 고품질의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선물용 와인부터 데일리‧프리미엄 와인까지 30% 할인 및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12가지 인기 공산품과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30가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랜드몰은 12일까지 5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데이’, 매일 30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릴레이 극한특가’,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심야 타임특가’ 등을 진행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반값 쿠폰과 정오에 제공되는 반값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애슐리 매장에서는 매일 지점별로 선착순 50명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에서도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오드리선 ‘에코마켓’ 서비스 론칭 이벤트. [사진=오드리선]
오드리선 ‘에코마켓’ 서비스 론칭 이벤트. [사진=오드리선]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자사몰 ‘에코마켓’ 서비스를 론칭하고 여성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친환경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드리선은 에코마켓 론칭을 기념해 ‘럭키 투 위크스’ 기획전을 22일까지 진행하고, 최대 92% 초특가 할인 판매 및 쿠폰 등을 혜택을 제공한다.  

에코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는 프랑스 영·유아용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올란’ 제품과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비건 브러쉬 ‘로아나’, 자연주의 코스메틱 ‘베어드’ 등 총 8개 브랜드 41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기획전 상품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1만2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