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더본코리아, ‘미정국수 0410’ 리뉴얼 출시 외

  • 기사입력 2021.08.31 16:05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가을을 맞아 식음료 및 패션·뷰티 업계에서 시즌에 걸맞은 신상품을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독특한 라벨 디자인의 ‘베어 플래그’ 2종을 선보였고, 투썸플레이스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시즌 한정 음료를 판매한다. 또 한율은 ‘복순도가’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을, 스케쳐스는 ‘고워크’에 아치핏 기술을 접목한 ‘고워크 아치핏’을 각각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가 베어 플래그 2종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가 베어 플래그 2종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는 독특한 라벨 디자인의 ‘베어 플래그’ 2종을 선보였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유명 와인 산지 가운데 하나인 소노마 카운티에 위치한 ‘베어 플래그’는 와이너리가 위치한 캘리포니아의 역사에서 따 온 독특한 라벨로 인해 출시 이후 수집가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베어 플래그’ 와인은 ‘큰 곰과 별’이 그려진 캘리포니아의 주기(州旗)의 명칭 ‘베어 플래그’에서 와이너리의 이름을 따옴과 동시에 제품 라벨에 곰과 별의 이미지, 멕시코로부터 독립을 선언한 ‘캘리포니아 선언문’의 내용을 골드러쉬의 상징인 금빛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옅은 벽돌색의 ‘베어 플래그 진판델’은 적절한 산도와 체리류, 흙내음, 오크 숙성에 의한 바닐라향 등 다양한 향이 조화를 이뤄 치즈나 양고기 안주와 잘 어울린다. 또 짙은 루비빛의 ‘베어 플래그 카버네 소비뇽’은 초콜릿·체리류의 달콤한 향과 오크향, 민트 초코의 여운이 특징으로, 육류 요리에 특히 어울리는 와인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 [사진=투썸]
투썸플레이스가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 [사진=투썸]

○…투썸플레이스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중독적인 맛 조합과 개성있는 비주얼의 시즌 한정 음료를 내놨다.

우선 카라멜 팝 커피 프라페와 카라멜 팝 아이스크림은 기존 인기 제품인 ‘카라멜 커피 프라페’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시럽과 팝콘 토핑을 추가해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다.

또 민트 초코 프라페는 올해 인기를 모았던 ‘민초(민트초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상쾌한 민트향과 진한 초콜릿이 어우러져 독특한 맛을 선사한다.

더본코리아의 국수 전문 브랜드가 리뉴얼한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국수 전문 브랜드가 리뉴얼한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미정국수0410’은 매콤한 특제 비빔소스를 활용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빔국수’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비빔국수 2종은 기존 소스 대비 매운맛은 낮추고 감칠맛은 높인 특제 비빔소스를 활용했고, 소스 또한 넉넉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제품은 비빔소스 본연의 맛에 집중한 ‘비빔국수’와 잘 숙성된 코다리 무침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더한 ‘코다리비빔국수’ 2종으로, 오이와 절임무, 달걀을 얹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농심이 감튀 브랜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감튀 브랜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농심]

○…농심은 ‘감튀’ 브랜드의 신제품 ‘감튀 랜치어니언맛’을 내놨다.

‘감튀 랜치어니언맛’은 패스트푸드점의 인기메뉴인 양념감자에 랜치어니언 소스의 맛과 향을 더해 고소하고 새콤한 맛을 살린 감자스낵이다. 랜치소스는 감자튀김과 잘 어울리는 소스로, 양파와 파슬리를 더해 풍미를 한층 살려 입맛을 돋운다.

농심의 ‘감튀’는 실제 양념감자처럼 길쭉한 사각스틱 형태로 만들었고, 벌집과 같이 공기층이 있는 조직감을 구현해 겉과 속이 모두 바삭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한율X복순도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 [사진=한율]
한율X복순도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 [사진=한율]

○…한율은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을 선보였다. 

‘빨간쌀 진액 스킨’은 지난 2014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병을 돌파한 브랜드 대표 스킨 제품이다. 여주에서 유기농법 계약재배로 탄생한 현미를 빨간 누룩인 홍국균으로 발효해 얻은 빨간쌀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빨간쌀을 15일간 두 번 발효해 얻은 두번발효빨간쌀진액™을 함유해 깊은 보습은 물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피부 방어력까지 더했다. 

한율은 ‘빨간쌀 진액 스킨’ 스킨 구매 시 집에서 직접 간편하게 복순도가의 막걸리를 빚으며 발효체험을 할 수 있는 막걸리 홈 브루잉 파우더를 함께 증정한다. 또 복순도가는 빨간쌀 디자인이 적용된 손막걸리를 새롭게 출시하고,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50㎖ 미니어처를 함께 구성해 한정 판매한다.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주얼리 에디션 크리스탈 드롭 팩트’ 2종 [사진=에이지투웨니스]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주얼리 에디션 크리스탈 드롭 팩트’ 2종 [사진=에이지투웨니스]

○…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 팩트’ 출시 8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시그니처 주얼리 에디션 크리스탈 드롭 팩트’(이하 크리스탈 드롭 팩트)를 출시했다.

크리스탈 드롭 팩트는 애경산업의 독점 성분으로 이뤄진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이 성분에는 피부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된 ‘히아루로겐’과 캐비어·트러플 등을 담은 ‘더블 바이탈’을 함유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패키지 역시 크리스탈 드롭 팩트는 밤하늘의 쏟아지는 별빛을 연상케 하는 ‘미드나잇 블루’, 떠오르는 태양빛을 담은 듯한 ‘선 샤인 로즈’ 2가지 색상의 한정판 케이스로 구성됐다. 

스케쳐스 ‘고워크 아치핏’ [사진=스케쳐스]
스케쳐스 ‘고워크 아치핏’ [사진=스케쳐스]

○…스케쳐스는 대표 워킹화 ‘고워크’에 아치핏 기술을 접목한 ‘고워크 아치핏’을 선보였다. 

지난 봄·여름 시즌에 새롭게 선보였던 아치핏은 스케쳐스 글로벌 본사가 미국 족부 전문의와 함께 20년간 12만명의 발을 분석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아치 서포트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고워크 아치핏’은 가볍고 적당한 쿠션감과 신고 벗기 편한 고워크의 장점에 아치핏 기술이 적용됐다. 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인솔이 발의 빈 공간을 안정적으로 받쳐줘 걸을 때마다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균형 잡힌 자세 유지와 피로도를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 초경량 인젝션 쿠셔닝 ‘울트라 고’ 기능으로 뛰어난 충격 흡수와 쿠셔닝을 제공하고, ‘컴포트 필라 테크놀로지’로 높은 반발력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안정감을 주는 아치 서포트 기능과 발에 착 감기는 스트레치 니트 갑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