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7’ 전시회에는 아크조노벨, 클라리언트, 세픽 등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는 많은 화장품 회사가 참여해 최신 원료들을 선보였다.국내 화장품 제조업체들은 원료의 78%를 수입하고 있으며, R&D에 대규모 투자를 지속하고 있어 글로벌 원료 공급업체들에게 한국은 매력적인 시장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더욱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이 참여해 가장 혁신적이고 새로운 제품들을 소개했다.전시회는 국내외 업체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전시
▲헉슬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는 연령과 성별, 계절 및 스킨타입에 상관없이 순하고 안전하게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해 줄 선·진정 케어 신제품 ‘선 루틴’ 3종을 출시한다. 선 루틴은 SPF50+ PA++++의 ‘선 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 SPF50+ PA+++ ‘톤업 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 그리고 SPF30, PA++의 ‘릴렉싱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의 3종으로 구성됐다.‘선 루틴’ 3종 모두 공통적으로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담아 풍부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피부에 전달하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는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GS홈쇼핑에서 네일&페디 프로를 런칭한다. 프리메라는 고객들이 대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전개한다. ▲퓨어힐스 대표 제품 10종 신세계 면세점 입점= 퓨어힐스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 10종을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면세점 명동 본점에 입점시키며, 이를 기념해 구매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퓨어힐스는
22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Mom & Baby Expo)’ 참가 업체들이 현장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올해로 25회째를 맞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유아 교육 전문 브랜드 ㈜유아림이 주최하는 대규모 임신·출산·육아 박람회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육아 브랜드와 최신 육아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올해는 약 250개사, 1000개 부스가 참가했다.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베이비’는 세타필 제품을 시중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이색 팝업스토어 ‘뷰티 트럭(Beauty Truck)’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메이크온은 22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약 한달 간 브랜드 제품 체험 공간으로 꾸민 신개념 팝업스토어를 서울점 1층 외부 고객 휴식 공간에서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진한 분홍색 외관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뷰티 트럭은 최근에 출시된 페이스 마사저 ‘마그네타이트 15’를 포함하여 메이크온 인기 제품 4종을 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매년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화장품 업계는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갖춘 선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지난해 식약처가 기능성 화장품 심사 규정을 개정하면서 PA 차단지수 범위를 기존 3등급(PA+++)에서 4등급(PA++++)까지 표기할 수 있도록 해, 최근 PA 지수를 강화한 신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아모레퍼시픽의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 아웃런 ‘에어 선크림 SPF 50+ PA++++’은 최고 수준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춘 데일리·애슬레저용 선크림이다. 공기를 머금은 미세한 스펀지 파우더로 구
어퓨는 오는 25일까지 5일간 최고 50%까지 할인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스포츠패션 브랜드 니코보코는 남성화장품 브랜드 ‘MUH(무)’를 론칭했다. 현대아이비티는 중동지역 글로벌 마케팅회사와 합작사를 설립하고 중동과 북아프리카 화장품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어퓨, ‘썸머 빅 세일’ 진행= 어퓨는 오는 25일까지 5일간 스킨케어 제품은 최고 50%에서 30%까지, 메이크업 제품은 30%에서 10%까지 할인하는 ‘썸머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신제품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의 출시를 앞두고 21일부터 7월 5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질경이는 7월 6일 출시되는 젤·폼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제품의 공식 출시일 전인 7월 5일까지 질경이 자사몰(www.jilgyungyi.com)에서 제품을 사전 예약하면 구매 금액을 전액 적립금으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다.사전 예약은 1인당 젤 타입, 폼 타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모기업인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올 상반기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9% 상승하는 등 전년도 연간 실적을 상회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운세상코스메틱은 브랜드 모델 김지원이 출연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인기에 힘입어 ‘국민 선크림’으로 등극한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이 올해 100만개의 판매량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20일 밝혔다.‘브라이트닝 업 선’에 이어 올해 초 선보인 100% 무기자차 선크림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과 휴대가 간편한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 등 선케어 3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모링가 물티슈’를 선보였다. 팩토리얼은 이지케이, 이지더블유, 브이디티 등 생활용품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라베르샤의 새로운 이름이다.팩토리얼은 2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팩토리얼 론칭 행사 및 기자 간담회’를 통해 ‘모링가 물티슈’를 공개했다. 이동열 대표 및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상중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팩토리얼만의 독자적인 생물전환공법으로 만들어진 ‘모링가 발효 추출액’은
온라인 쇼핑몰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남성전용 화장품을 할인 혜택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플래닛 11번가는 로레알 그룹의 로레알 코리아와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아모레퍼시픽은 20일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를 진행한다. ▲옥션, ‘코덕의 파우치-미남프로젝트’ 진행=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코덕의 파우치 2탄-미프: 미남프로젝트’를 통해 남성전용 화장품을 할인 혜택가에 판매한다. 코덕의 파우치는 SNS 속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는 뷰티 프로젝트다. 1탄 네일아트에 이어 2탄에
잇츠스킨과 한불화장품이 합병되어 공식 출범한 종합화장품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이 이달 중순 홍콩을 시작으로 대 중국 직수출을 본격화한다.잇츠한불은 홍콩의 대표 H&B 스토어인 ‘사사(이하 SASA)’와 ‘잇츠스킨’ 제품 입점을 협의하고 홍콩 전역에 있는 116개의 SASA 전 매장에서 대표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크림)를 비롯한 36개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다.잇츠한불은 이번 SASA입점이 사드 여파로 지난 4분기 이후 주춤했던 해외 매출 성장세를 다시 한번 끌어올리는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
㈜아모레퍼시픽은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일정액의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올해 뷰티포인트 전용 우산은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다. 카림 라시드는 자유분방한 곡선과 강렬한 컬러로 특유의 작품 세계를 보여주며 디자인의 대가로 평가받는 아티스트다.우산은 나눠 쓰기 좋은 크기의 장우산과
한국콜마는 19일 회사 운영 자금 목적으로 1000억원 규모의 공모 회사채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콜마는 우량기업으로 투자자금이 몰려 신용등급에 비해 낮은 금리로 회사채를 발행하는데 성공했다.당초 500억원 규모로 발행할 예정이었으나 6월 9일 진행된 수요 조사에 총 4800억원이 참여하여 약 9.6: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한국콜마에 시중자금이 대거 몰려 인기를 끌면서 금리는 연 2.531%로 결정됐다. 16일자 A0등급의 민평금리(3.071%) 대비 -54bp가 적용되어 A+ 등급을 넘어서는 금리가 적용돼 비교적 낮은 금리로
화장품업계가 쿨링 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 자극을 줄인 필링젤부터 각질 연화·제거· 영양공급을 한 장에 해결하는 마스크팩, 각질을 닦아내는 토너와 거즈형 제품들까지 다양한 방식의 필링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무더운 여름철에는 평소보다 피지분비량이 많아 각질과 뒤엉켜 쌓이기 때문에 제 때 제거하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또 피부결이 고르지 않아 화장이 들뜨기 쉬워 보다 세심한 각질 관리가 필수적이다.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은 쿨링 효과와 각질 제거가 가능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서울시가 주최하는 ‘십대여성 건강권 증진을 위한 콘텐츠 공모전’을 공식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아이비티는 다음 달부터 중국 현지공장을 가동해 중국 내수용 판매 제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엠넷(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데뷔팀 ‘워너원(Wanna One)’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올리브영, 서울시 ‘콘텐츠 공모전’ 후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서울시 주최의 ‘십대여성 건강권 증진을 위한 콘텐츠 공모전’
한국화장품 8위 수출국이자 포스트 차이나 베트남 시장 공략을 위한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K-BEAUTY EXPO VIETNAM)’이 막을 올렸다.경기도는 현지시각 15일 오전 9시 베트남 경제수도 호치민 ‘사이공 전시 컨벤션센터(SECC)’에서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의 개막식을 열었다.이 자리에는 임창열 킨텍스 대표, 뉴엔(Nguyen) 호치민시 산업부 총괄이사, 클라우디아 봉필리오리(Claudia Bongfiglioli) 인포마(informa)사 총괄이사 등 뷰티산업 국내 유관기관 및 해외 관련단체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는 자체 개발한 발효마유 브랜드 ‘자효’가 서울 광화문 동화면세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입점한 오일발효 마유 자효는 스킨, 에멀전, 크림과 같은 기초케어부터 마스크팩, 앰플 등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일발효 마유만의 뛰어난 보습력을 지니고 있으며, 발효를 통해 더욱 작아진 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재생, 잔주름 예방 등 피부 활력에 도움을 준다.대표 제품인 크림의 경우, 보습에 효과적인 가벼운 제형의 수분 크림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크림 등 2가지로 구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체코의 유명 프리미엄 화장품 유통채널 ‘팬’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는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HC 코리아는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의 우수 후기자 선정과 함께 3개월 동안의 서포터즈 활동을 종료했다. ▲크레모랩, 체코 유통채널 ‘팬’ 입점=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체코의 유명 프리미엄 화장품 유통채널 ‘팬(FAnn)’에 입점을 완료했다. 크레모랩은 팬 41개점 전 매장에 브랜드 대표 라인 ‘티이엔 크레모’ 수분라인과 일부 마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원장 변종립)이 국내 시험인증기관 최초로 국제유기농화장품협회(AISBL)로부터 코스모스(COSMOS) 국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기관 지정을 받았다.KTR은 유기농 및 천연 화장품에 대한 AISBL의 COSMOS 인증기관 승인에 이어 한국제품인정기구(KAS)의 적합성 인정까지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KTR의 COSMOS 인증기관 지정으로 국내 천연·유기농 화장품 업계는 기존 해외기관 대비 1개월 이상의 기간을 단축하고, 최초 인증 획득 비용도 절반 이하인 200만원 수준으로 가능해질 전망이다.지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