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의 K-뷰티>퓨어힐스, 신세계 면세점 입점으로 유통 확대 본격화

  • 기사입력 2017.06.23 10:25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는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GS홈쇼핑에서 네일&페디 프로를 런칭한다. 프리메라는 고객들이 대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전개한다.

▲신세계 면세점 ⓒ퓨어힐스

▲퓨어힐스 대표 제품 10종 신세계 면세점 입점= 퓨어힐스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 10종을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면세점 명동 본점에 입점시키며, 이를 기념해 구매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퓨어힐스는 KBS 드라마 뷰티바이블 2017 방송에 소개된 2종의 제품을 포함해 센텔라 라인 3종, 프로폴리스 라인 3종 등 총 10종의 제품을 입점시켰다. 이 중 ‘센텔라 65 그린티 팩’과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지난 6월 10일 방송편에서 MC를 맡은 유라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때 애용하는 리프레시템으로 소개하며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방송에 소개된 ‘센텔라 65 그린티 팩’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마스크팩이다. 또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90% 함유한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주름 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한편, 퓨어힐스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본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퓨어힐스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브랜드의 라인별 마스크팩 4종과 SNS 팔로우 시 샘플 파우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네일&페디 프로 ⓒ실큰코리아

▲실큰 코리아, ‘네일&페디 프로’ GS홈쇼핑 런칭=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25일 낮 12시 35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에서 네일&페디 프로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70분간의 특별생방송에서 네일&페디 프로 본품에 네일용 롤러 헤드 1세트와 발 각질용 롤러 헤드 1개로 홈쇼핑 단독구성세트를 약 60% 할인된 6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실큰 네일&페디 프로는 전문가의 관리 없이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발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손의 굳은살이나 네일 관리는 물론 양말과 스타킹 속에 숨겨져 있던 발뒤꿈치 각질을 관리하기 쉽다. 다이아몬드를 함유한 손발 각질관리 다이아몬드 헤드는 불필요한 노화각질을 쉽게 제거해준다.

또한, 한층 슬림하고 그립감 좋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원 버튼으로 on·off 조작이 간편하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샤워 도중 매끈한 발 관리가 가능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실큰 네일&페디 프로는 손발의 불필요한 각질 제거는 물론 네일과 페디 관리까지 가능한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라며 “앞으로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는 다양한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프리메라

▲프리메라 ’착한 샘플 이벤트’ 전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착한 샘플 신청 서비스’를 진행한다. 착한 샘플 이벤트는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프리메라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이벤트를 통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미라클 씨드 에센스’, 100% 천연유래 성분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인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풍부한 수분감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등 총 6종의 프리메라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청 방법은 프리메라 홈페이지(www.primera.co.kr)에 접속한 후 원하는 제품을 최대 2개까지 선택하면모바일을 통해 교환권이 발송된다. 교환권 수령후 2주 내로 전국 백화점 내 프리메라 매장과 명동, 삼성동 파르나스몰의 플래그쉽스토어에서 샘플을 교환하면 된다.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선택한 제품의 15ml 대용량 샘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평소 사용해보고 싶던 프리메라의 제품들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착한 샘플 신청 이벤트’는 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PC와 모바일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