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의 병·의원 화장품 브랜드 ‘비즈톡스’가 신제품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비즈톡스 리페어 크림은 레이저 시술 후 바르는 사후 케어 크림으로 모이스춰라이징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부활초와 우레아 성분의 배합을 통해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시켜주고, 판테놀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케어를 돕는다. 더불어 4중 레이어링 (비타민B12, 플라센타, 스쿠알란, 실크 프로테인) 성분을 포함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동성제약 상
봄철을 맞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필수다. 오랜 시간 또는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이에 뷰티업계는 봄철 자외선 차단제 수요 증가를 대비해 제형‧성분‧기능성 등을 차별화 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강해지는 햇살만큼 자외선도 강해진다. ‘봄볕에 며느리 내보내고 가을볕에 딸 내보낸다’라는 속담이 있을 만큼 봄철 자외선은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최근 출시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제형, 성분, 기능성 등으로 차별화를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생기 가득한 핑크빛 입술을 선사하는 기능성 립케어 제품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제품 론칭과 함께 인기 웹툰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과 협업한 굿즈 패키지를 30일 오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 중인 데못죽은 동명의 웹소설 원작을 만든 KW북스가 다온크리에이티브와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은 비타민 B12, 비타민B5, 비타민E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함
메디톡스가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달 중순에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연구를 통해 신경전달 작용에 대한 오랜 R&D 역량과 미생물공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디톡스 연구진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핵심 원료인 ‘엠바이옴’ 기술이 집약된 것이 특징이다. 주름을 유발하는 신경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저해하는 펩타이드와 세포투과 펩타이드(CPP)로 구성된 특허
유한양행이 뷰티 관련 사업 확대를 위해 자사 퍼스널 케어 분야의 첫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를 공식 론칭했다.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의 사용과 제약기업으로서의 꼼꼼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기능성 비건’을 표방하는 브랜드다.딘시의 모든 제품은 해발 3000m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희귀 원료인 눈연꽃 추출물과 제주 화산섬에서 자생하는 제주별꽃 추출물 등 프리미엄 비건 원료로 만들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딘시에는 천연 유래 플라보노이드의 하나로 피부 노화의 원인인 활성 산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정화 효능에 탁월한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핵심 원료 ‘엠바이옴 비티’의 피부 개선 효과에 대한 논문이 SCI급 학술지 ‘저널 오브 코스메틱 더마톨로지’(JCD)에 게재됐다고 10일 밝혔다.해당 논문에는 ‘뉴라덤’의 핵심 원료인 ‘엠바이옴 비티’의 피부 기능 개선 효과를 파악하기 위해 진행한 생체 외 실험 결과가 실렸다.해당 실험 결과 엠바이옴 비티는 사람 표피 모델을 이용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87.2%의 높은 세포 생존율을 나타냈으며 세포 독성도 유발하지 않았다. 노르에피네프린과 도파민과 같은 신경전달 물질
개그우먼 이은지가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스튜디오’의 ‘왓츠인마이백’을 통해 여름철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2주 완성 미백템을 소개했다. 이은지는 6일 방송에 출연해 여름철 깨끗하고 광채 나는 피부 관리법을 공개했다. ‘왓츠인마이백’은 최근 인기 있는 연예인들이 출연해 본인이 직접 사용하거나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은지는 애프터 바캉스 시즌에 맞춰 해외여행과 잦은 야외 활동 이후 칙칙해진 피부 톤과 기미, 잡티 고민으로 미백 화장품을 직접 유튜브에서 검색해 본 경험담과 함께 자신이 실제로 피부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에서 ‘시카 필링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미백,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각질부터 잡티케어, 진정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제품이다.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50.9% 함유했다. 초음파추출법과 발효추출법 두 가지 다른 방식으로 추출한 혼합 성분으로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PHA’성분 1만ppm과 각질의 주성분인 케라틴을 분해하는 ‘시카케라티네이즈’ 성분 5000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설을 앞두고 온라인으로 명절 선물을 고르는 사람들은 과대광고를 주의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단순식품을 질병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처럼 광고하거나 기능성 제품을 의약품으로 오인하게 하는 등 광고에 명시된 효능이 검증되지 않았거나 허위로 부풀어진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화장품·의료제품을 판매·광고하는 누리집 941건을 1월 5일부터 집중 점검한 결과 허위·과대 광고 위반사항 269건을 확인하고 접속 차단과 행정처분을 의뢰했다고 17일 밝혔다. 식품·건강기능식품의 경우 197건이 적발됐다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원스피리츠와 함께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선물하기에서만 선보이는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엽서와 함께 이주원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감각적인 패키지가 특징이다. 제품은 13일 오전 8시부터 1만 세트 한정 판매된다.앞서 원스피리츠는 지난달 21일 온라인 유통 채널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입점해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인 바 있다.선물하기에서 판매를 시작하자
추위가 누그러지고 날이 따듯해지면서 유통업계는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상품을 쏟아내고 있다. 뷰티 브랜드 파시랩은 비건 인증을 받은 기능성 세럼을 선보였고, 라카는 글로우 틴트 8종을 출시했다. 패션 브랜드 네파는 경량 방풍자켓을, 푸마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와 협업 상품을 내놓았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한 끼 식사로도 즐길 수 있는 빵을 선보였고,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는 다양한 만두 제품을 출시했다. 상하목장은 얼려 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를 새롭게 선보였고, 티몬은 요리 유튜버 ‘고기남자’와 함께 양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화장품 미샤의 제품이 부당광고로 식약처로부터 판매정지 2개월 처분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식약처는 지난 8일 안전성정보에 4개 화장품 회사의 행정처분 내용을 고지했는데, 그중 하나가 에이블씨엔씨다.행정처분을 받은 제품은 ‘미샤 수퍼 아쿠아 셀 리뉴 스네일 크림’으로, 사실과 다른 표시를 해 오는 3월 24일부터 5월 23일까지 2개월간 판매 업무정지 처분을 받았다. 근거법령을 살펴보니 화장품법 제13조와 화장품법 시행규칙 22조 관련(별표5) 제2호 사목 내용으로 부당한 표시‧광고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삼라만상이 겨울잠을 깬다는 경칩이 지나면서 유통업계는 다양한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동원F&B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양반 수라 시그니처’를 론칭하고 국탕찌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의 시칠리아 대표 요리를 신메뉴로 출시했고, 풀무원식품은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파스타를 내놓았다. 던킨은 열대과일 구아바를 이용한 음료를 선보였고, 오뚜기는 랍스터로 맛을 낸 라면을 출시했다.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와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제품을 출시했고, 뷰티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CJ프레시웨이는 유명 프랜차이즈 전문점 ‘봉추찜닭’의 메뉴를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피트 계열 싱글몰트 위스키 ‘스모크헤드’를 출시했고, 대상은 ‘설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쿠팡은 일본의 가구 및 생활용품 브랜드인 니토리(NITORI) 상품들을 직수입해 국내 단독 론칭했다. 헤어 브랜드 ‘려’는 비건 새치 염색약 라인을 출시했고, 뷰티 브랜드 JM솔루션은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멀티밤’을 선보였다.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는 ‘키즈 가방 라인’을 론칭했고, 엘지유니참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는 무향의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선보였다.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는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화장품 브랜드 ‘더마솔루션’ 을 론칭하고 신제품 ‘더마솔루션 부스팅 에센스’를 출시했다. 주얼리&워치 메종 까르띠에는 ‘두블르 쎄’ 체인백을 론칭했고, 지속가능 패션 브랜드 올버즈는 트레일 러닝화 ‘트레일 러너 SWT’를 내놓았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무향 베이스의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입맛 당기는 가을을 앞두고 유통업계에서 신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우선 농심은 뚝배기불고기를 용기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렌지땡 뚝불면’을 선보였고, 롯데푸드는 김천공장 신규 HMR 라인을 활용한 첫 신제품인 ‘Chefood 등심 통돈까스’를, 풀무원녹즙은 홍차에 식물성 유산균을 넣어발효시킨 ‘톡스콤부차 레몬’을 각각 출시했다. 또 에스쁘아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리뉴얼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를, 스파오는 TV 예능 프로그램과 협업한 신상품을 대거 출시하는 등 패션뷰티 업계서도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완판’ ‘품절’ ‘매진’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제품은 사람들의 관심을 끈다. ‘얼마만큼 좋은 제품이기에 다 판매가 되었나’ 하는 궁금증과 함께 ‘나도 한 번 써볼까’라는 생각을 들게끔 한다. 최근 이 같은 수식어를 달고 인기를 끄는 화장품이 있다. 이 제품은 ‘출시 2주 만에 완판’ ‘라이브 방송 완판’ ‘판매 하루 만에 품절’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품절’ 등을 내세우며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은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차별화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대상 청정원이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에 별미로 즐길 수 있는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을 선보였고, 오리온은 여름방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해 인기제품에 재미를 더한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을 내놨다. 또 비욘드는 여름철 잦은 샤워로 사용량이 많아지는 보디워시, 샴푸 및 컨디셔너, 클렌저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선보이는 등 실속을 갖춘 여름 신제품이 다양하다. ○…오리온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인기제품으로 구성한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을 내놨다.‘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은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농심켈로그가 열대과일을 활용한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를 한정판으로 선보였고,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여름철 장 건강을 위해 일명 ‘ABC주스’(사과+비트+당근)에 ‘쾌변’을 접목시킨 ‘쾌변 ABC 요구르트’를 내놨다. 또 셔츠 브랜드 아노블리어는 래퍼 레디와 협업한 ‘2021 핫 써머 셔츠 컬렉션’을 앞세워 젊은층 공략에 나서는 등 여름시즌을 맞아 유통가에서 다양한 상품을 쏟아냈다. ○…파리바게뜨는 무더위를 날려줄 ‘비타스무디’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상큼한 과일과 얼음, 비타민이 함께 블렌딩된 이번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시즌 신상품이 대거 쏟아지고 있다. 우선 롯데푸드가 휴가철 인기상품인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를 리뉴얼 출시하는가 하면 대상 청정원은 7가지 허브와 고급 버터가 함유된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를 여름시즌을 겨냥해 선보였다. 또 패션·뷰티 업계에서도 아모레퍼시픽이 여름철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시카 리프’ 라인을, 헤지스와 질스튜어트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2021년 선글라스 컬렉션을 재출시했다. 이번 주 눈여겨 볼만한 신상품을 모아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