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모공관리에 도움 ‘시카 리프’ 라인 외

  • 기사입력 2021.06.09 15:41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시즌 신상품이 대거 쏟아지고 있다. 우선 롯데푸드가 휴가철 인기상품인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를 리뉴얼 출시하는가 하면 대상 청정원은 7가지 허브와 고급 버터가 함유된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를 여름시즌을 겨냥해 선보였다. 또 패션·뷰티 업계에서도 아모레퍼시픽이 여름철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시카 리프’ 라인을, 헤지스와 질스튜어트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2021년 선글라스 컬렉션을 재출시했다. 이번 주 눈여겨 볼만한 신상품을 모아봤다. 

롯데푸드 쉐푸드의 가정간편식. (롯데푸드)
롯데푸드 쉐푸드의 가정간편식.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쉐푸드의 제품 라인업은 밥과 면, 만두, 튀김 등 RTH(가열해서 먹을 수 있는 상태), RTC(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상태) 제품군에서부터 도시락과 김밥, 샌드위치, 샐러드 등 바로 먹을 수 있는 RTE 제품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현재 밥과 면, 도시락, 김밥, 샌드위치, 샐러드 등은 평택공장에서, 만두와 튀김은 김천공장에서 각각 생산하고 있다. 또 떡갈비와 동그랑땡, 너비아니 등의 구이류는 청주공장에서 생산되고, 오는 7월 김천공장에 HMR 라인이 추가로 도입될 예정이다.

라그릴리아의 여름 신메뉴. (SPC)
라그릴리아의 여름 신메뉴. (SPC)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는 여름 한정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더위에 지친 미각을 깨우는 여름 레시피’를 주제로 고등어, 깻잎 페스토, 대창 등의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노릇하게 구워낸 순살 고등어와 애호박, 달콤한 무조림을 더한 ‘고등어 오일 파스타’를 비롯해 ‘오징어 깻잎 페스토 파스타’ ’시크릿 대창 오리엔탈 리조또’ 등이 있다.

또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과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천혜향 드레싱이 어우러진 ‘그릴드 치킨 카프레제 샐러드’와 ‘아보카도 타코 플랫 피자’ 2종을 즐길 수 있고, 신메뉴와 어울리는 2종의 에이드(자두 리프레쉬 에이드, 청포도 리프레쉬 에이드)도 함께 내놨다.

롯데칠성음료와 뚜레쥬르가 협업해 선보인 ‘밀키스 우유식빵맛’.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와 뚜레쥬르가 협업해 선보인 ‘밀키스 우유식빵맛’.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뚜레쥬르와 협업해 ‘밀키스 우유식빵맛’을 출시했다.

‘밀키스 우유식빵맛’은 최근 업종 간 경계를 허무는 이색 협업 열풍과 예상 밖의 조합으로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앞서 뚜레쥬르에서 선보인 밀키스맛 빵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내놓은 ‘밀키스 우유식빵맛’은 밀키스 고유의 부드럽고 톡 쏘는 맛에 식빵의 풍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갓 구운 우유식빵의 맛을 음료로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동서식품의 ‘오레오 씬즈 초코무스’. (동서식품)
동서식품의 ‘오레오 씬즈 초코무스’.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오레오 쿠키에 초콜릿 크림을 더한 ‘오레오 씬즈 초코무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레오 씬즈 초코무스는 초콜릿 무스 케이크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초콜릿 풍미를 그대로 담아 커피와 함께 즐기면 좋다.

‘오레오 씬즈’는 기존 오레오 샌드 대비 43% 정도 얇은 두께가 특징으로, ‘오레오 씬즈 초코무스’와 '오레오 씬즈 바닐라무스' '오레오 씬즈 라즈베리무스'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 총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의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 (대상)
대상 청정원의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 (대상)

○…대상 청정원은 7가지 허브와 고급 버터가 함유된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를 내놨다.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베이스로 한 이 제품은 스테이크나 바비큐 등의 요리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히말라야 광산에서 생산된 자연 그대로의 소금인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철분과 마그네슘 등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고,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특징이다.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는 히말라야 핑크솔트에 로즈마리, 파슬리, 오레가노, 바질, 타임, 클로브, 넛맥 7가지 허브와 고급 버터를 더해 고기요리에 부드러운 풍미를 배가시켜 준다. 특히 고기에 뿌려 30분 정도 숙성시키면 잡내를 없애는데도 도움이 된다.

스테디 ‘시카 리프’ 라인.(아모레퍼시픽)
스테디 ‘시카 리프’ 라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스테디’는 여름철 모공 고민을 해결해줄 ‘시카 리프’ 라인을 선보였다. 

‘시카 리프’ 라인은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생기는 모공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트러블 클렌징 폼’ ‘블랙헤드 투스텝 솔루션’ ‘블랙헤드 멜팅 스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라인은 8가지 성분을 넣지 않은 클린 포뮬러 처방이 적용됐고, 피부과 안전성 테스트를 거쳤다. 또 패키지는 환경보호를 위해 산림인증제도(FSC) 인증을 받은 제지를 사용했다. 

씨티케이 개런티드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 (종근당건강)
씨티케이 개런티드의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을 함유,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종근당 측의 설명이다.

특히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진화를 거친 3세대 레티날을 함유하고, 피부 흡수 유연성을 높여 주는 특허받은 흡수 기술인 ‘플랙시블 리포솜™’이 적용돼 미백과 주름개선을 돕는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사용 7일 후 피부톤과 피부결, 피부 각질, 피부광 개선 효과와 함께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준다는 효능을 입증받았다. 

헤지스와 질스튜어트의  ‘2021년 선글라스 컬렉션’ (시원아이웨이)
헤지스와 질스튜어트의 ‘2021년 선글라스 컬렉션’. (시원아이웨이)

○…헤지스와 질스튜어트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2021년 선글라스 컬렉션을 재출시했다.

2021년 S/S 헤지스 선글라스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에 메탈 소재와 아세테이트 소재의 특성을 잘 살려 캐주얼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HZ7140’과 ‘HZ7141’은 메탈릭한 소재가 특징이고, ‘HZ7241’ 모델은 판토 크라운의 클래식한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또 팁이 메탈로 이뤄져 사용자의 얼굴에 맞게 피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질스튜어트의 2021 S/S 선글라스 컬렉션은 글램 룩의 느낌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라인 중 하나인 ‘JS54037Z’ 모델은 볼륨있는 엔드피스와 템플, 은은한 그러데이션 렌즈가 특징이다. 

친환경 선글라스 ‘Free2 라인’ (마스카)
친환경 선글라스 ‘Free2 라인’. (마스카)

○…마스카는 친환경 선글라스 ‘Free2 라인’을 선보였다.

Free2 라인은 자연 친화적 소재를 기반으로 제작된 친환경 아이웨어다. Free2 ROSA, Free2 MALTA, Free2 ONDA, Free2 VITO, Free2 JANAT 총 5종으로 구성됐고, 오버 스퀘어 모양부터 세미 캣츠아이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웨이로 선보였다. 

특히 마스카가 특허받은 ‘힌지 Free’ 디자인이 적용돼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에서 선보인 유기농 와인 ‘프로메스 드 두르뜨’.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에서 선보인 유기농 와인 ‘프로메스 드 두르뜨’.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130년 전통의 와이너리 ‘두르뜨’사의 유기농 와인 ‘프로메스 드 두르뜨’를 판매한다.

2019년 빈티지 레드 와인인 이 제품은 프랑스 블라이 꼬뜨 뜨 보르도 지역의 뛰어난 포도원에서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메를로 품종 100%로 만들었다. 특히 발효 전 저온 침용 기술을 적용해 과일향과 부드러운 타닌이 균형감을 이룬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 생산부터 패키지까지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해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의 유기농 인증은 물론 프랑스 유기농식품 인증 마크인 ‘AB프랑스’와 EU유기농마크를 획득했다. 이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전국 와인숍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