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카카오톡 선물하기,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외

  • 기사입력 2022.12.13 11:22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원스피리츠와 함께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

선물하기에서만 선보이는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엽서와 함께 이주원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감각적인 패키지가 특징이다. 제품은 13일 오전 8시부터 1만 세트 한정 판매된다.

앞서 원스피리츠는 지난달 21일 온라인 유통 채널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입점해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인 바 있다.

선물하기에서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빠른 속도로 구매가 이어지며 출시 당일 준비한 물량 5만 병이 모두 완판되기도 했다.

(자이엘)
(자이엘)

○…자이엘(Xaiel)이 고함량 콜라겐 함유로 피부 광채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우리 피부에 꼭 필요한 베이비 콜라겐(type-3 콜라겐)과 모공보다 작은 240Da 이하의 초저분자 마린콜라겐을 60만ppm 함유해 노화되는 피부에 필요한 콜라겐을 공급해준다.

또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피부를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줘 주름개선은 물론 탄력과 리프팅 관리에 탁월하다.

여기에 이탈리아에서 찾은 특허원료 ‘ALLURE VITATM’와 백옥관리 핵심 성분인 글루타티온이 피부 속 멜라닌을 집중 관리해 피부 미백 및 광채 개선을 돕는다.

특히 자이엘이 독자 개발한 원료 ‘자이엘라이트(Jaiellite)’가 함유돼 열에 의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주고, 피부 온도 감소에 도움을 줘 민감해진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자이엘라이트는 국제화장품원료사전(ICID)에 등록됨은 물론 미국식품의약품(FDA)에 안전물질로 등재되는 등 인체에 무해한 자이엘만의 독창적인 물질로, EWG 인증평가에서 Green(안정) 등급을 획득했다.

(오리온)
(오리온)

○…오리온이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를 재출시했다.

지난 2020년 선보인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등에 올라온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을 적극 반영해 올해도 한정판 출시를 결정했다.

제품은 홈파티가 많은 겨울 시즌에 맞춰 초코파이를 ‘홀리데이 디저트’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촉촉하면서도 진한 쇼콜라 케이크에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3가지 베리잼과 쇼콜라 시럽으로 채운 마시멜로를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사측은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버건디 컬러와 이색적인 비주얼로 SNS 인증 문화를 즐기는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한정판 델몬트 굿즈를 만들었다.

이번 굿즈는 1980~19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던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사랑스러운 산리오 캐릭터즈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델몬트 굿즈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산리오 4가지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4가지 세트로 출시됐다.

‘헬로키티 세트’를 포함해 모든 굿즈 제품은 ‘델몬트 오렌지주스100’ 250mL 미니병 6개와 캐릭터별 라벨 스티커 12장, 캐릭터 특유의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된 플라스틱 상자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특히 뉴트로 열풍으로 인기를 끈 델몬트 병의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재현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마이멜로디 세트’는 캠핑장에서 활용 가능한 마이멜로디 나무 쟁반이 추가로 구성됐으며, ‘쿠로미 세트’는 쿠로미 키링과 파우치, ‘시나모롤 세트’에는 편안한 휴식을 돕는 시나모롤 쿠션과 담요가 포함됐다.

한정판 델몬트 미니병은 △코스트코 △산리오 러버스 클럽 △시나모롤 카페 등에서 판매된다. 미니병과 굿즈 세트는 롯데칠성음료 직영몰인 △칠성몰 △칠성살롱 △텐바이텐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