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하는 ‘엘지럭키페스타’ 행사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원래 레드위크(Red Week)로 불렸던 이 행사는 올해 LG그룹 77주년을 맞아 엘지럭키페스타로 명칭을 변경했다. LG의 역사가 시작된 상호인 ‘럭키’ 즉 행운이란 의미를 담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뷰티 브랜드 중에선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최대 70% 할인하며,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 등 ‘CNP’ 베스트 제품은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휘,
봄철을 맞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필수다. 오랜 시간 또는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이에 뷰티업계는 봄철 자외선 차단제 수요 증가를 대비해 제형‧성분‧기능성 등을 차별화 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강해지는 햇살만큼 자외선도 강해진다. ‘봄볕에 며느리 내보내고 가을볕에 딸 내보낸다’라는 속담이 있을 만큼 봄철 자외선은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최근 출시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제형, 성분, 기능성 등으로 차별화를
나이가 들수록 입술에서 형태, 주름, 톤에 변화가 생기는 것으로 나타났다.LG생활건강이 나이가 들수록 입술에서 나타나는 변화를 한국인 여성들의 입술 이미지 빅데이터 분석으로 규명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더불어 연구 성과를 저명한 국제 학술지인 ‘스킨 리서치 앤 테크놀러지’ 1월호에 ‘입술노화 특성에 대한 대규모 한국인 여성 이미지 연구’라는 제목의 논문으로 게재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는 전 세계적으로 나이에 따른 입술 형태와 색상 변화를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서 분석한 첫 연구 사례”라며 “관련 특허도 출
뷰티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대목을 겨냥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명절 선물을 위한 특별 구성, 포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가 하면 할인 혜택과 더불어 쿠폰 지급,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LG생활건강은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특별 구성했다. 브랜드와 종류, 가격대도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 건축물의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더후 공진향 궁중
LG생활건강이 쿠팡 ‘로켓배송’ 직거래를 재개한다.LG생활건강은 이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로켓배송을 재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말 로켓배송에 납품이 중단된 지 약 4년 9개월 만이다.이에 따라 고객들은 엘라스틴, 페리오, 테크 등 생활용품과 코카콜라 등 음료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화장품의 경우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는 뷰티 브랜드 전용관인 ‘로켓럭셔리’에 입점할 예정이고, MZ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CNP 등 프리미엄 브랜드는 로켓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
LG생활건강은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화장품을 처음 출시한 지 약 6개월 만에 30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일본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올해 5월부터 큐텐, 아마존 등에 브랜드 제품을 꾸준히 출시했다. 현재 일본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는 LG생활건강 제품은 화장품 브랜드 9종과 HDB(홈케어&데일리뷰티) 브랜드 9종이다.LG생활건강은 특히 큐텐이 주최하는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하면서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큐텐은 일본 MZ세대가 많이
LG생활건강이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정상 등극을 기념해 ‘LG윈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29%’ 가격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먼저 화장품 14개 브랜드 직영몰에서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 세트’, 오휘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숨37° ‘마이크로액티브 토닝워터 기획 세트’도 소비자가
LG생활건강이 9일부터 15일까지 7일 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시작했다.LG생활건강샵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공식·직영몰에서 열린 이번 레드위크 행사에는 LG생활건강의 뷰티, 생활용품, 음료 브랜드 대다수가 함께 참가해서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뷰티 제품 가운데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숨37°, 오휘, 빌리프, 비욘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특별 증정품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뷰티 제품들이 해외 유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따라 수상하면서 세계적으로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색조 브랜드 ‘프레시안’은 올해 ‘일본 굿(Good)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JIDPO)가 주관하는 굿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인간성, 정직함, 혁신성, 미학, 윤리적인 부분을 종합 평가하고 ‘G-마크’를 부여한다.프레시안은 자연물을 모티브로 기획한 비건 뷰티 브랜드다. 제품에 동물 유래 성
K-뷰티 시장의 양대 산맥으로 불리는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해외 매출 실적에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북미, 유럽, 중동 등 비중국 시장에서의 매출 증가와 수익성이 개선된 반면, LG생활건강은 중국시장에서의 판매량 감소와 면세 매출 부진으로 실적이 하락했다. ◇ 2분기 흑자전환 아모레퍼시픽, 비중국 중심 매출 성장 주효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대부분의 해외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하면서 수익성이 개선됐다. 매출은 전년 대비 0.4% 증가한 1조 308억 원, 영업이익은 117억 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 특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유통업계 연말 정기 임원인사에 ‘여풍(女風)’이 몰아치고 있다. 능력과 성과로 인정받은 여성들이 줄줄이 대표이사 혹은 임원으로 내정되면서, 유통업계의 ‘유리천장’에 금이 가는 모양새다.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지난 1일 안정은 최고운영책임(COO)을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현재 11번가 운영총괄을 맡고 있는 안 내정자는 동덕여자대학교 가정복지학과를 졸업 후 2000년 야후코리아를 거쳐 △네이버 서비스기획팀장 △쿠팡 PO(Product Owner)실장 △LF e서비스기획본부장을 역임한 e커머스 서비스 기획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풀무원다논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떠먹는 타입의 ‘더블액션 골드키위’를 출시했다.신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에 아연 성분을 추가한 신바이오틱스 형태 요거트다. 아연은 필수 미량 무기질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이다.맛은 부드럽고 담백한 요거트와 골드키위의 상큼 달달함이 특징이다. 디저트 과일로 인기가 높은 골드키위를 통째로 갈아낸 퓨레 형태로 넣어 깔끔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이와 함께 친환경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제품 패키지를 무라벨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내놨고, 미쟝센은 프리미엄 새치 커버 ‘살롱10 염색약’을 만들었다. 에뛰드는 ‘2X 쌩얼라이너’를 공개했다. 오뚜기는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를 출시했고,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 나폴리 대표 요리를 재해석한 신메뉴를 내놨다.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스타벅스 코리아는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LG생활건강이 중국 봉쇄 등의 영향으로 다소 아쉬운 성적표를 보였다.LG생활건강은 올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9.2% 감소한 1조6450억원, 영업이익은 52.6% 감소한 1756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중국 대도시 봉쇄와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급격한 원자재 가격 상승이 매출과 영업익에 악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뷰티(화장품)사업은 제로 코로나 정책으로 어려움이 지속됐던 중국 영향으로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감소하여 매출 6996억원, 영업이익은 690억원을 기록했다.중국 실적 제외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동원F&B는 한식 가정간편식 용기죽 신제품과 동원참치 40주년을 기념해 KBO 리그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농심은 샐러드와 건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통밀을 사용한 빵과 함께 무안 양파 농가를 돕기 위한 양파빵을 내놓았다. 오리온은 매일유업과 컬래버 제품을 선보였으며, 롯데푸드는 골드키위를 활용한 빙과 제품을 출시했다.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향과 꿀 향을 느낄 수 있는 소주를 선보였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바리스타 박이추 명인과 함께 라떼 제품을 출시했다. 웅진식품은 기능성 라인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국내 화장품 3대 업체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애경산업이 계속되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실적이 상승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1년 연결 기준 매출 5조 3261억원, 영업이익 3562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0%, 136.4% 증가했다.LG생활건강은 작년 매출 8조 915억원, 영업이익 1조 2896억원을 달성했다. 전년 대비 각각 3.1%, 5.6% 증가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17년 연속 성장했고, 매출은 8조원을 넘겼다. 애경산업은 작년 전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새해부터 1월 5일까지 제품 체험단을 선착순 모집하고, 토니모리는 아이라이너 9900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1월 3일까지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한샘은 1월 말까지 자녀방 가구를 최대 20% 할인한다.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은 1월 2일부터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하고, 티몬은 새해 프로모션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1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일부 금액을 할인해준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피부 항산화 케어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동서식품은 여름철 커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을 선보였고, 대상 청정원은 아이들 간식과 홈술족을 위한 ‘콘치즈 리치부어스트’를 새롭게 내놨다. 던킨에서도 캠핑시즌을 맞아 ‘베이컨박스’와 협업해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를 출시했다. 또 종근당건강은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기획세트를 랄라블라에서 단독 판매하고, 오휘는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이 함유돼 여름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무더위가 지속되는 요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농심에서 신라면 출시 35주년을 맞아 ‘신라면볶음면’을 봉지면과 사발면으로 선보이고, 대상 라이틀리는 현미와 곤약을 주재료로 한 이색 간식 ‘곤약크런치 현미’를 내놨다. 또 오휘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항산화 앰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을 출시했고, 뮬라웨어는 용도나 상황에 맞춰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레깅스를 선보이는 등 집에서 또는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하다. ○…농심은 신라면 출시 35주년을 맞아 오는 20일 ‘신라면볶음면’을 출
봄을 맞이해 다양한 기초와 색조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기초 제품의 대부분은 피부 보습 효과를 바탕으로 주름·탄력·잡티 등의 문제를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는 효과를 내세우는 제품들이다. 색조 제품에서는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의 론칭으로 나만의 색조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됐으며, 최근 뷰티 트렌드인 클린 뷰티에 맞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가 매년 4월 지구의 날에 진행하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