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3% 감소한 1조264억원, 영업손실은 109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이에 따라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올 상반기 매출은 2조2892억원, 영업익은 1603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9%, 46.9% 감소한 수치다.상반기 아모레퍼시픽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중국의 주요 도시 봉쇄 여파로 2분기 실적이 부진하며 전체적인 실적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우선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6% 하락한 9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삼라만상이 겨울잠을 깬다는 경칩이 지나면서 유통업계는 다양한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동원F&B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양반 수라 시그니처’를 론칭하고 국탕찌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의 시칠리아 대표 요리를 신메뉴로 출시했고, 풀무원식품은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파스타를 내놓았다. 던킨은 열대과일 구아바를 이용한 음료를 선보였고, 오뚜기는 랍스터로 맛을 낸 라면을 출시했다.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와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제품을 출시했고, 뷰티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본격적인 봄을 맞이하며 뷰티업계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였다. 봄과 같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등과 함께 꽃과 같이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다양한 립 제품들이 출시됐다. 헤라 ‘NEW 블랙 쿠션’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강력한 커버력으로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또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식물유래 성분이 담겨 건강하면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아윤채 관계자는 “최근 ‘그루밍족’을 넘어 ‘그루답터’가 떠오르며 스타일링 제품에 대한 니즈가 세분화되고 있다”며 “두피와 모발에 부담 없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매일 사용하여도 부담 없는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아윤채 ‘스타일링’ 라인은 식물유래 로진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에 묻거나 닿아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두피와 머릿결을 케어해 줄 수 있는 헤어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해양 심층수를 사용해 두피의 밸런스를 잡아주거나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샴푸,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에센스 제품 등 다양하다.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 해양 심층수의 청정에너지를 담아 두피를 맑고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 풍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를 담아 두피의 유수분 밸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연일 상승하는 기온에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무더운 날씨로 인해 두피에서 피지와 땀이 활발하게 생성되는데, 이러한 분비물이 깨끗이 제거되지 않으면 모공을 막게 되고 심할 경우 탈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헤어 전문 브랜드 아모레프로페셔널은 뜨거운 태양에도 건강한 두피케어 노하우를 제안했다. ◆Step 1. 클렌징하루 동안 쌓인 노폐물이 모공을 막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선 매일 저녁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다. 두피 또한 피부 세안처럼 외출 후엔 클렌징이 필요하다. 외부에서 달라붙은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뜨거운 열과 자외선, 습기로 인해 두피와 모발 관리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는 여름철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을 위해 이하늬 샴푸로 잘 알려진 ‘컴플리트 리뉴 카멜리아 오일 샴푸’와 ‘컴플리트 리뉴 리스토어링 마스크’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카멜리아 오일 샴푸는 겟잇뷰티에서 이하늬가 애정템으로 밝힌 제품으로, 발효동백오일 성분이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마치 머리에서 꿀이 흘러내리는 듯 매끄럽고 윤기 있는 꿀헤어를 완
날씨가 더워지면 지성두피에 대한 고민은 깊어지기 마련이다. 기온과 습도가 오르면 머리가 금세 기름지고 불쾌한 냄새가 나기 때문. 지성두피는 머리에 기름기가 많고 비듬과 두피가려움증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지루성 두피염으로 발전될 확률이 높고 심할 경우 탈모가 발생하기도 한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두피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 이유다. 요즘같이 일교차가 크고 황사, 미세먼지 등이 많은 날에는 두피자극이 더욱 심해지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피지분비량이 급격히 증가하기 때문에 각별한 두피 관리가
신부의 달 5월, 주말마다 여기저기 결혼식장에 찾아가기 바쁘다. 결혼을 축하해주는 것이 목표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지인들 앞에 예쁜 모습으로 나타나고 싶다. 헤어숍에서 스타일링 받고 가는 것도 한두 번이지 매번 가는 것도 부담스러운 당신. 이럴 때 할 수 있는 1도 어렵지 않은 손쉬운 헤어 관리&연출법을 알려준다.1. 사전 준비 – 건강한 바탕 헤어 만들기헤어스타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머릿결이다. 하지만 이 머릿결이란 것이 한 번에 좋아지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에 헤어 에센스와 트리트먼트를 꾸준히 사용하자. 매
1. 웨딩 3주 전 : 두피케어 & 홈케어 두피 마사지웨딩 3주 전, 실감은 나지 않지만 왠지 모를 불안감이 든다. 풍성한 헤어는 두피로부터 시작된다. 당일의 풍성하고 윤기 흐르는 헤어를 가진 당신을 상상하고 있다면, 3주 전 두피 케어부터 시작하자. 매일 아침,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해주어 최적의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는 샴푸&트리트먼트를 꾸준히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샴푸 시에는 1분만 더 투자해 두피 마사지를 함께 해주면 효과는 2배. 외출 시에는 두피 마사지가 가능한 에센스를 휴대해 수시로 뿌려
다양한 신제품 출시, 팝업스토어 운영, 신규 브랜드 론칭, 월드 스튜디오 오픈 등 새해들어 미용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헤어 업체들의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주)나눌(대표이사 이철)이 새롭게 선보인 친환경 브랜드 올라잇(O’right)의 ‘헤어 토닉 포 허(HAIR TONIC FOR HER)’는 올라잇의 두피케어 라인 중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지난달 15일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는 59년 전통의 전문적인 식물 지식과 노하우가 집약된 아이템인 5가지의
프리미엄 헤어 케어 살롱 브랜드 아윤채(AYUNCHE)의 ‘컴플리트 리뉴 더 카멜리아 트리트먼트 오일’과 ‘스칼프 퓨어니스 스파클링 에센스’ 제품이 SNS 상에서 화제다.최근 뮤지컬 ‘데스노트’로 압도적인 존재감과 캐릭터 흡수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헤어케어 비법을 소개한 것.정선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타일링의 완성은 머릿결이 아닐까요? 아윤채의 기특한 제품들과 함께이기에”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대기실에서 뮤지컬 무대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아윤채 제품과 함께 헤어
프리미엄 헤어 살롱 브랜드 아윤채(AYUNCHE)가 오는 28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헤어뉴스 더 레드 살롱에서 프리미엄 뷰티 클래스인 ‘채담(CHEDAM)’을 개최한다.성원에 힘입어 3회를 맞이한 뷰티 클래스 ‘채담(CHEDAM)’은 두피 안티에이징과 아름다운 머릿결을 위한 두피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채담’은 아윤채의 이름 중 채색을 뜻하는 ‘채’와 이야기를 뜻하는 ‘담’의 합성어로, ‘아윤채만의 헤어스토리’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헤어뉴스 더 레드’ 살롱에서 진행되는 이번 ‘채담’ 행사는 두피 안티에이징과 관련한 정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뷰티 트렌드의 분석을 바탕으로, 전문 MD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본품으로만 구성한 뷰티박스가 나왔다.가 새로운 형태의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글로시박스 블랙 라벨(BLACK LABEL)]을 출시한 것.기존의 뷰티 박스가 매월 전문 MD가 선정한 다양한 브랜드의 미니어처를 모아 구성한 것이었다면, [블랙 라벨 박스]는 한정된 수량이지만 럭셔리 브랜드의 본품을 모아 특정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고객들만을 위해 판매된다.패션-뷰티 매거진, TV 매체, 헤어숍 등 다양한 트렌드세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