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 신상] 4월 첫째 주 출시 아이템

  • 기사입력 2021.04.05 15:53
  • 최종수정 2021.04.07 09:35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며 뷰티업계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였다. 봄과 같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등과 함께 꽃과 같이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다양한 립 제품들이 출시됐다.

 

헤라 ‘NEW 블랙 쿠션’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강력한 커버력으로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또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리뉴얼 
남성의 굴곡진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제품. 남성 피부에 최적화한 ‘세범 컨트롤 5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다이아몬드 감정 기관 ‘GIA’의 인증 감정서를 보유한 ‘화이트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빛나는 광채를 표현해주는 제품. 애경의 독점 성분으로 이루어진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를 73% 함유해 촉촉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칼라민과 특허 피지 흡착 파우더 함유로 피부 진정을 돕고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준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의 패키지와 퍼프에 다양한 모습의 다이노탱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다이노탱 캐릭터 ‘쿼카’, ‘보보’, ‘마쉬’의 다양한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파우더 퍼프에는 ‘마쉬’의 미소 짓는 표정을 담았다.

더샘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 
가벼운 밀착력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 수분 에센스를 74% 함유한 촉촉한 텍스처로 수분 젤을 바른 듯 청량함을 선사하며 가볍고 편안한 마무리감이 특징. 이탈리아 브이라벨사에서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세포라 ‘베스트 스킨 에버 - 퍼펙트 내추럴 피니시 롱웨어 파운데이션’ 
밀착력과 지속력, 커버력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 피부 언더 톤까지 고려한 48가지 셰이드로 선택의 폭이 넓다. 해조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당김 없이 12시간 수분 지속을 돕고, 안티폴루션 효과가 뛰어난 갈색 해조류 성분이 미세먼지 등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보틀에는 30% 재활용 유리를 활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라네즈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이번 신제품은 실제 휘핑크림을 만들 듯 여러 번 저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벨벳 제형이 특징인 틴트. 입술에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리며 가볍게 밀착된다.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보습 성분인 쉐어버터와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면서 건조하지 않은 입술로 가꿔준다.

 

에뛰드 ‘픽싱 틴트’ 
고수분 매트 제형으로 내 입술처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매트하게 픽싱되는 하이드로 매트 틴트다.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감이 느껴지고, 스머징하면 입술에 보송하게 밀착된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입술 위에 녹듯이 가볍게 밀착돼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키는 제품.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입술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입술을 감싸는 물광막이 빛을 머금은 듯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입술 주름을 커버해 통통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입술을 완성한다.

 

맥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 
한 번의 터치로도 대담하게 발색되는 발색이 독보적인 제품. 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양의 혁신적인 360도 맞춤식 어플리케이터가 탑재 돼 입술 윗 라인을 쉽고 빠르면서도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다. 아르간 오일이 함유돼 입술 건조함 없이 가볍게 색상이 유지된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슈퍼 세터’ 
메이크업 고정은 물론 모공 커버 효과까지 선사하는 신개념 픽서. 포어 블러링 폴리머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모공을 가려주고 피부 표면의 유분을 잡아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 16시간  지속력, 워터프루프  및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오랜 시간 메이크업 유지에 도움을 준다.

 

돌체앤가바나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쉬머리 탑 코트 파우더 듀오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라인부터 볼드한 표현까지 연출이 가능하며, 발색이 또렷하다. 탑 코드 파우더 듀오는 더블 엔디드 펜으로 제작돼 두 거지 컬러를 한 제품에 담았으며, 다채로운 쉬머 룩을 표현하기 좋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제품을 만드는 노하우와 기술, 그리고 민감 피부를 위한 아모레퍼시픽 더마랩의 연구 자산을 바탕으로 얼굴 전용 스킨케어 제품 개발을 시작. 브랜드 공식 SNS에 담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반영하는 과정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민감한 피부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지오겔 ‘시트 마스크 2종’ 
환절기 온도와 습도 변화, 예민해진 피부로 인한 건조, 트러블, 칙칙함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DMT 크림 마스크’와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 2종으로 출시. 

 

빌리프X플리츠 마마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빌리프의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 대용량 튜브 타입으로 선보이고, 여기에 플리츠 마마가 이번 에디션을 위해 아쿠아 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니트 플리츠 스타일의 나노백이 함께 구성됐다.

 

AHC ‘프로틴 올 차징 세럼’ 
AHC 세럼 중 최대 함량인 360,000ppm에 달하는 단백질을 이 세럼 한 병에 담아냈다. 피부에 쉽게 흡수되는 단백질 관련 성분을 캡슐화해 피부에 온전히 전달하고, 세럼 베이스는 단백질과 수분의 비율이 피부 각질층과 유사한 1:1로 구성돼 캡슐 성분들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라인 5종’ 리뉴얼 
저자극 쿨링 효과와 강력한 수분 충전을 통해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인 라인. 자일리톨, 에리스리톨, 블루탄지 오일의 아줄렌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를 자극 없이 순하게 진정시켜 주고, 서로 다른 분자크기의 다중 히알루론산과 독자개발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아이소이 ‘NEW 잡티세럼’ 
기존 베스트셀러인 잡티세럼에 화이트닝과 항산화에 탁월한 베어베리잎 추출물과 보습과 진정,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바오밥나무잎 추출물을 추가해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특장점인 미백&진정 효과를 동시에 높였다.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 받은 것은 물론, 임상을 통해 피부 결, 투명도, 톤케어 효과까지 인증 받았다. 

 

비브라스 ‘칸나베리어’ 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가 리뉴얼을 진행했다. 기존 패키지 대비 심플하면서도 소유욕을 자극하는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 리뉴얼과 함께 새로 선보인 칸나베리어 라인은 진정과 보습에 특화된 라인이다. 

스킨도로시 ‘스킨 로션 기초 3종 세트’
청소년을 위한 스킨도로시의 기초 3종 세트. 폼 클렌징과 스킨토너, 크림로션 3가지로 구성됐다. 세 가지 제품의 주요 성분은 EWG 그린 등급이며, 인체적용 시험 결과 저자극 제품으로 인정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유어핏 ‘청귤플라보노이드 클렌저’
하루 두 번 클렌징만으로 효과적인 피지제거, 모공 수렴을 돕는 제품. 임상실험을 통해 항염증효과, 피부장벽강화 효과가 확인된 특허 받은 제주 청귤성분 Eosidin®을 함유했으며, 보습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약산성 클렌저. 

 

셀더마 ‘3분 메이크업 부스팅 마스크’ 
배우, 걸그룹, 아나운서들의 메이크업을 맡아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선영 원장과 함께 메이크업 전 피부결을 살리는 마스크 출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리포좀 공법을 사용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쿨링 효과로 메이크업 전 피부결을 살려준다.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크림’ 
필보이드의 대표 향 ‘페르소프’, ‘언노운 케이브, ‘대즐링 피버’를 담아 3가지 타입으로 구성.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며, 향수를 쓰지 않아도 필보이드의 풍성한 향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 다양한 보습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을 더해 기분 전환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키엘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자연을 보호하는 키엘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제품. 1L 사이즈 헤어, 바디 제품으로 기존 250ml 용량의 제품을 4개 사용하는 것보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해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다. 리필 파우치로 출시되는 제품은 아미노 애시드 샴푸와 컨디셔너, 자몽 리퀴드 바디 클렌저 총 3종이다.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LA 에디션’
1~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11종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에디션. 마스크 착용으로 변화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색조 제품뿐만 아니라 바디 바, 퍼퓸 펜슬까지 출시됐으며 전 제품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테스트를 마쳤다. 

 

아윤채 ‘프로 더 본드’
아윤채가 프로 디자이너들에게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재탄생. 필요한 성분은 담고, 안정성 테스트와 입증된 효능 사용, 동물 실험 반대 등 환경과 사회, 디자이너와 고객, 모두를 생각하는 에코-시크 브랜드로 나아간다. ‘프로 더 본드’는 탈색, 염색, 펌 진행 시 모발 손상 보호와 탄력에 도움을 주며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이 10% 이상 함유돼 탈색, 염색, 펌 시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한다.

 

아베다 ‘샴퓨어™ 너쳐링 샴푸 바’ 
실리콘 프리, 동물실험 금지 등 비건 제품으로 건강한 모발 케어와 함께 지구를 보호할 수 있으며 패키지도 제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 해당 제품의 수익금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클린 워터 프로젝트에 전액 기부된다. 

 

세화피앤씨 ‘모레모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
극손상모부터 탈모까지 케어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바꿔주는 모레모 올인원 트리트먼트. 식약처 보고를 마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실리콘 성분이 없으며, 약산성 포뮬러에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모발과 두피건강까지 생각했다.  

 

이세이미야케 ‘드롭 디세이 오드퍼퓸’ 
천연 재료와 합성 재료들의 미묘한 균형에서 이루어 낸 라일락 향기를 증폭시킨 제품. 은은한 라일락 향기를 중심으로 부드러운 아몬드 밀크와 머스크 향의 조화를 담아냈다. 제품의 보틀은 5%의 친환경 유리를 포함해 필요한 만큼의 유리만 사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