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동치미물냉면’의 맛과 패키지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레시피로 간편식 냉면 시장에서 19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제품은 제주산 겨울무로 담근 동치미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육수에 동치미 함량을 높이고 레몬즙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구현했다. 또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온에 볶은 메밀을 활용해 더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메밀향을 살렸다.제품포장 디자인도 바꿨다. 냉면이 떠오르는 시원한 푸른색을 바탕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선물 필수템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시몬스 침대는 최근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하면서 어느 때보다 잠자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소비자의 숙면 니즈를 만족시킬 풍성한 아이템을 준비했다.숙면 아이템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찾을 수 있다.먼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는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
넥슨은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한 2D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다음 달 21일 중국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2005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2008년 중국에 진출, 전 세계 8억 5000만명이 넘는 누적 유저수를 기록한 넥슨의 대표 스테디셀러 ‘던전앤파이터’ 기반의 모바일 액션 RPG다.2D 도트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전투를 앞세운 호쾌한 액션성과 수동 전투의 조작감이 특징으로 지난 2022년 3월에는 국내에 선출시해 같은 해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했다.한국에 이어 중국 서비스를 앞둔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에서 아기 여름 기저귀 ‘마미포코 땀먹는 썸머팬티’ 2024년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땀먹는 썸머팬티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마미포코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마미포코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땀먹는 허리밴드’가 아기 등허리에 나는 땀을 흡수해서, 땀띠 걱정 없는 여름용 기저귀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특히 올해 리뉴얼 제품에는 더 시원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쿨 리프레시 시트’를 적용했다. 이로써 아기의 등허리
뷰티업계의 수출 지도 판도가 변하고 있다. 여전히 중국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수출국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으며 미국, 일본, 베트남 등 주요 수출국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관세청에 따르면 2023년 화장품 수출액은 84.9억달러다. 지난 2015년 이후 2021년에 92.2억달러로 최대 수출액을 기록했으며 지난해는 두 번째로 높은 수출액을 기록했다. 삼일 PwC 경영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K-뷰티 산업의 변화 리포트에 따르면 올해 수출 규모는 작년 기조가 유지되며 전년동기대비 6.0% 증가한 90억달러 규모가 될 것이라전
롯데가 그룹 내 다양한 자산을 활용해 콘텐츠 비즈니스를 강화한다.롯데는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롯데월드타워와 몰에서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롯데지주를 비롯해 △롯데물산 △롯데웰푸드 △롯데GRS △롯데백화점 △호텔롯데 등 10개 계열사가 참여해 그룹 전사 차원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다.행사 기간 롯데는 서울 잠실 석촌호수에 라프라스와 피카츄 대형 아트벌룬을 전시하고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잔디광장에는 포켓몬 관련 미니게임과 퍼레이드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새롭게 선보인 쿠페형 SUV 뉴 르노 아르카나(new Renault ARKANA, 구 XM3) 저리 할부 지원, 스테디셀러 중형 SUV 뉴 르노 QM6(new Renault QM6) 2.9% 초저리 할부 혜택 등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판매 조건을 4일 공개했다.르노코리아는 지난 3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사명을 ‘르노코리아’로, 공식 엠블럼을 다이아몬드 형상의 ‘로장주’로 변경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르노코리아는 로장주 엠블럼을 적용한
GS건설이 ‘운암자이포레나 퍼스티체’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3단지 주택재건축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운암자이포레나 퍼스티체’는 총 3개 단지로, 지하 3층 지상~최고 29층 37개동 전용 59~109㎡ 총 3,214가구로 구성되는 광주 북구 최대 규모 단지다.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59~84㎡ 총 1,192가구가 일반분양 예정이다.일반분양물량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A 313가구 ▲59㎡B 45가구 ▲75㎡A 210가구 ▲75㎡B 40가구 ▲75㎡C 1
벚꽃 축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봄나들이철을 맞아 편의점 업계가 저마다 특색있는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관련 상품에 힘을 쏟고 있다.고물가 등 경기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편의점이 내놓은 디저트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비해 높은 퀄리티와 차별화된 상품으로 주목을 받으면서다.수요도 눈에 띄게 늘고 있다. BGF리테일에 의하면 편의점 CU의 지난달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 신장률은 전월 대비 15.2%, 전년(1~3월) 동기 대비 22.3%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과거 편의점이 생필품 등 단순히 필요한 물건을 사는 공간에 그쳤다면 최
봄이 되면 외부 활동이 많아지면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데 최근 저자극 클렌징에 대한 니즈가 강해지는 시기다. 계절이 변하는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는 유수분 균형을 잃고 건조하고 민감한 상태로 변한다. 봄이 되면 편서풍의 영향으로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계절에 따라 꽃가루가 발생한다. 이는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영향을 미쳐 따가움, 가려움 등의 피부 문제를 유발하고 심하면 알레르성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을 일으키기도 한다.어느 계절이나 청결은 중요하지만 봄철 꼼꼼한 세안은 피부 관리의 가장 기본이자 핵심이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킨케어 제품 판매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뷰티업계는 관련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카카오스타일이 전개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따르면 봄철 피부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관련 제품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그재그는 지난 2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스킨케어 제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스킨케어 위크를 진행했으며 해당 기간 스킨케어 거래액이 전주 대비 2.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스킨‧토너 제품이 가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되었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No.1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헤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혈당·탄수화물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바이탈뷰티는 이번 신제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로 메타그린 다이어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타그린 라인 제품을 통해 탄수화물과 체지방 케어 모두 가능하며, 제품을 섭취하는 것만으로 현대인의 식습관을 건강하게 도와줄 수 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하루 한 번 식전 1포 섭취로 달콤한 디저트나 밥, 빵 등 탄수화물 섭취 조절이 어려운 분들의 혈당 관리를
해태아이스가 누가바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앞서 누가바는 1974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로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누가 초코 코팅을 입힌 제품이다.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이하며 해태아이스 스틱바 제품 중 매출 부동의 1위를 유지할 만큼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누가바 오리지널, 누가바도 코코넛커피, 누가바도 크런치초코 등 3종이 판매되고 있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누가바의 ‘누가’가 가지는 중의적인 의미를 언어유희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누가’라는 단어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4일부터 17일까지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서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컬래버로 출시된 ‘디아일 어드벤처’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또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노세범 선쿠션’ 등 일부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디아일 어드벤처’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를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만의 팝한 색감과 캐릭터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함께 ‘레티놀 시카
대웅제약의 스테디셀러 소화제 ‘베아제’의 반려동물 전용 제품이 개발됐다.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대웅펫이 반려동물을 위한 소화효소보조제 ‘베아제펫’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베아제펫은 소화 효소제와 식이섬유를 통해 소화 건강뿐만 아니라 배변활동까지 원활하게 돕는 제품이다.보험사 메리츠화재의 장기 실손의료비보험 ‘펫퍼민트’에서 발표한 질병별 지급 건수 통계 자료에 따르면, 구토로 인한 지급 건수는 4043건으로 위염‧장염에 이어 3위를 기록했다. 이렇듯 소화장애와 관련된 질병은 반려동물에게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다.특히 반려동물의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스테디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탄생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2019년에 첫 출시된 이후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 시즌 4까지 리뉴얼을 거듭해 누적 판매량 1800만 병(2024년 1월 기준)을 돌파했다.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독자성분 ‘GLUTA-C(글루타씨)’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BREADIQUE)’의 누적 판매 5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골든’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빵의 경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신상품 주기가 점점 짧아지는 한편, 단팥빵 같이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클래식한 빵의 경우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GS25는 이러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스테디셀러 빵들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를 기획하게 됐다.먼저 이날 골든 시리즈 첫 번째 상품으로 브레디크 골든 단팥빵을 선보인다.
동원F&B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는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와 고추참치, 참기름 참치캔 동원맛참의 제품 디자인을 각각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구현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동원참치를 대표하는 노란색과 동원맛참의 비비드한 오렌지 색상이 적용됐으며, 영양 성분까지 그대로 담겨 색다른 재미를 준다. 또한 동원참치 자체 캐릭터인 ‘다랑이’ 모양의 키링도 함께 구성돼 눈길을 끈다.이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미향비누’와 ‘트리오’. 이 두 제품의 공통점은 ‘국내 최초’ 미용비누와 주방세제라는 점이다. 그리고 애경산업이 만들어낸 역사다.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는 애경산업은 수십 년간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장수브랜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생활뷰티 기업이다. 애경산업은 창업자 고(故) 채몽인 사장이 인천에 있던 작은 비누 제조 회사 ‘애경사’를 인수해 석유화학공업과 유지공업 제조사인 ‘애경유지공업’으로 새롭게 설립하면서 시작됐다.애경산업은 1956년 순수 독자 기술로 국내 최초 미용비누인 ‘미향비누’를 출시해 화장품 사업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