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봄 맞이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시승 이벤트는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전시장 방문 및 시승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방문 당일에 현장 경품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선물을 제공한다. 1등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 2등 에어팟 맥스, 3등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커피머신 등 총 700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프로모션의 경우 전 차종 공통 혜택으로 기간 내 구매 및 등록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8년8만km 엔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영화 ‘파묘’의 주인공인 김고은 배우와 커피트럭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네스프레소는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AK플라자 홍대’ 인근에 커피트럭을 준비해 꽃샘추위 속에도 영화관을 찾는 팬들에게 따뜻한 네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했다.이번 이벤트는 네스프레소의 앰배서더이기도 한 김고은 배우의 출연작 영화 ‘파묘’의 개봉을 전격 지원하고, 행사장을 찾은 영화 관객들에게 네스프레소만의 최상의 커피를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이 날 행사는
카카오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국제 친환경 인증기관으로부터 글로벌 재생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카카오는 21일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친환경 인증기관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으로부터 글로벌 재생 표준 인증인 ‘GRS(Global Recycled Standard)’를 취득했다고 밝혔다.정영주 카카오 ESG서비스실장과 컨트롤 유니온 더크 테이허트(Dirk Teichert) 아시아 태평양 총괄 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카카오 판교 아지트에서 인증 수여식을 진행했다.GRS 인증은 재생 원료를 20% 이상 포함하고 실제 사용
KB증권은 지난 14일 서울시 성동구 KT&G 상상플래닛에서 ESG 생태계 확장을 위한 ‘비콥 웨이브(B Corp Wave)’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비콥 웨이브’는 기업의 힘으로 만드는 사회 변화의 물결을 만들어가기 위해 KB증권이 비랩코리아, 엠와이소셜네트워크와 연대하여 기획한 행사로 ‘변화를 위한 가치 연결의 자리’를 주제로 선정했다.'비콥(B Corp)'은 재정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균형 있게 추구하는 기업에 높은 투명성과 책무성, 사회환경적 성과를 검증한 후 부여하는 인증 및 브랜드다. 2006년 미국의 비영리기관
티몬이 자체 식품 전문 브랜드 ‘베리밸류(Verry Value)’를 론칭, 첫 상품으로 캡슐커피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티몬에 따르면 하반기 티몬 검색 데이터에서 ‘캡슐커피’ 검색량은 작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고, 검색한 고객들의 거래액 또한 61% 상승했다. 이 같은 추세를 반영해 티몬은 품질과 맛, 가격을 모두 갖춘 캡슐커피를 출시하게 됐다.론칭을 기념해 티몬은 7일 하루 ‘베리밸류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10세트(100캡슐)’를 2만 3410원 단독 특가 판매한다. 캡슐 1개당 200원꼴이다. 특히, 물류 관계사인 큐익
동서식품이 커피 캡슐 재활용 프로그램인 ‘카누와 함께 그린(GREEN) 내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동서식품은 지난 2월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 머신과 캡슐을 선보였다. 이번 ‘카누와 함께 그린(GREEN) 내일’은 카누 캡슐커피를 마시고 남은 알루미늄 캡슐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자원 순환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재활용 혁신 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진행한다.수거 대상은 카누 바리스타 전용 캡슐과 카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이다. 카누 캡슐 전용 수거백에 사용한 캡슐을 모아 밀봉한 후 카누 공식 홈페이지 내 재활용 프로그램
매일유업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캠페인 ‘어메이징 오트, 어메이징 초이스’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캠페인은 총 두 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실시되며, 개인별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에 참여하면 이에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어메이징 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함께 신청한 고객 총 10만명에게 배송비만 부담하면 총 5종(오리지날·언스위트·바리스타·커피·초콜릿)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세트’를 증정한다.두 번째 이
매일유업의 오트(귀리)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이번 가을 홈 카페족을 위한 새로운 오트 라떼 레시피를 제안하는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협업은 고객들의 SNS 후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시작되었다.집에서 네스프레소 머신의 캡슐커피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오트 라떼를 만들어 먹는다는 고객들의 레시피 후기에서 착안해, 두 브랜드의 제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IBK기업은행은 지난 8월 2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개인형퇴직연금(IRP)과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형) 가입자를 대상으로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디폴트옵션이란 가입자가 보유상품 만기 시 적립금에 대해 별도의 운용지시를 하지 않으면 사전에 지정해 놓은 상품으로 적립금이 자동으로 운용되는 제도다.이번 이벤트는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가입 또는 기존 개인형퇴직연금(IRP) 및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형)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디폴트옵션 상품(초저위험 제외)을 최초 등록한 선
최근 주요 기업들이 친환경·ESG 활동을 강화하면서 ‘지속가능경영’에 힘을 쏟고 있다. 기업들은 자신들의 제품과 서비스로 미래를 안전하게 만든다는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지속가능경영을 강화하는 흐름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 기업들 사이에서도 관찰된다.한화는 ‘공평한 에너지’를 키워드로 친환경 에너지기업이라는 메시지를 내세웠고 포스코는 ‘세상에 가치를 더한다’는 메시지를 통해 친환경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하겠다는 의지를 공개했다.롯데는 ‘내일을 이롭게 만든다’는 캠페인 아래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외 유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풀무원다논과 협업해 홍시와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 ‘그릭요거 홍시놀라’ 선보였다.신제품은 지난 4월 두 회사가 함께 만든 그릭요거 망고놀라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가을 제철 과일인 청도산 홍시에 풀무원다논 그릭과 조단스 시리얼을 조합해 깊고 진한 풍미의 건강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풀무원다논 그릭은 세계적인 요거트 전문 기업 다논의 100년 전통이 담긴 고품질 요거트로 그리스 크레타섬 그릭 유산균을 발효시켜 만들었다. 다논의 프로바이오틱스로 발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주한 독일 대사관은 지난 7일 주한독일대사관저에서 ‘2019년 세계 여성의 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슈테판 아우어 주한 독일대사와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잉그리드 드렉셀 한독상공회의소 독일 회장 겸 바이엘코리아 대표, 해리 해리슨 주한 미국대사 등 약 100여명의 정재계 및 언론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슈테판 아우어 주한 독일대사는 “한국뿐만 아니라 독일도 경제나 정치부분에서 평등하지 않으며, 아직 OECD 국가에서도 심각한 성차별이 존재한다”며 “
[러브즈뷰티 박종호 기자] 종근당의 신약개발에 대한 노력이 실적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케이프투자증권은 지난달 30일 종근당이 4분기에 분기 사상 최대 매출을 낼 것으로 전망한 바 있다. 김형수 케이프투자증권 연구원은 같은 날 보고서에서 "종근당의 4분기 실적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한 2645억 원, 영업이익은 6.6% 늘어난 227억 원으로 사상 최대의 실적이 예상된다"며 "7월에 출시한 개량신약 '에소듀오'를 필두로 신제품이 큰 성장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는 데다 연구개발비의 감소로 수익성도 개선될
[러브즈뷰티 신동훈 기자] 한독상공회의소(KGCCI)에서 새로 창단한 단체 '위어(WIR. Women in Korea)'가 운영하는 여성 멘토십 프로그램이 출범했다.'위어'는 6월 26일 주한독일문화원에서 10명의 여성 경영 간부로 구성된 멘토와 15명의 멘티가 모여 첫 멘토십 세션을 열고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고 6월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CJ 그룹, 교보생명, 뉴서울호텔, 네스프레소 코리아, 도이체방크, 바이엘 코리아, 법무법인 율촌, 세계경제연구원, 한국국제금융연수원, 한독상공회의소 등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봄을 맞아 유통업계가 할인, 1+1,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봄맞이 쇼핑하는 고객들 잡기에 나섰다. 화장품부터 의류, 가전 등 다양한 제품들이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뷰티▲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오는 8일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2018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는 것으로,
가 커피머신 [이니시아(Inissia)] 론칭을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 [이니시아 유니버스(Inissia Universe)]를 오픈했다.[이니시아 유니버스]는 커피 레시피 체험존, 머신 체험존, 비디오 월,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시 공간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로 채워지며, 특히 비디오 월에서는 아티스트 차인철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마이 이니시아 다이어리(My Inissia Diary)] 영상이 선보여진다.매주 금요일에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1일 DJ 소울스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와 아빠를 위해 유기농 비누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과 함께 ‘베이비문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베이비문 패키지’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디럭스 룸에서 1일 숙박, 임산부를 위한 테라피 서비스 5만원 상품권, 닥터 브로너스의 매직숍 선물세트, 육아지 ‘베스트베이비’ 6개월 정기 구독권 등 다양한 혜택과 편안한 휴식이 제공된다.‘닥터 브로너스’의 매직숍 선물 세트는 민감한 임산부와 신생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 2개와 유기농 오일이 고농축된 멀티밤, 피부에 영양과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