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그릭요거 홍시놀라, 과즙팡 꼬물탱 미니 등

  • 기사입력 2022.09.27 13:08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메가커피)
(메가커피)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풀무원다논과 협업해 홍시와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 ‘그릭요거 홍시놀라’ 선보였다.

신제품은 지난 4월 두 회사가 함께 만든 그릭요거 망고놀라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가을 제철 과일인 청도산 홍시에 풀무원다논 그릭과 조단스 시리얼을 조합해 깊고 진한 풍미의 건강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풀무원다논 그릭은 세계적인 요거트 전문 기업 다논의 100년 전통이 담긴 고품질 요거트로 그리스 크레타섬 그릭 유산균을 발효시켜 만들었다. 다논의 프로바이오틱스로 발효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시리얼 토핑은 영국 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조단스 시리얼에서 만든 그래놀라 타입으로 인공색소나 나트륨, 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로푸드 시리얼로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 컵 형태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고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리온)
(오리온)

○…오리온이 포도와 오렌지 생과즙을 넣은 ‘과즙팡 꼬물탱 미니’를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귀여운 꼬마 애벌레 모양의 펀(fun) 콘셉트 젤리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꼬물탱’에 포도와 오렌지 생과즙을 생물기준 30% 넣어 과일 풍미를 한층 더했다고 한다.

포도 맛 보라색 젤리에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을, 오렌지 맛 주황색 젤리에는 청량한 소다 맛을 각각 결합해 서로 다른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담았다.

특히 공기를 주입해 폭신한 에어레이션 젤리와 쫄깃한 일반 젤리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꼬물탱 특유의 이중 식감도 제대로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스형 타입으로 어디에나 쉽게 비치 가능한 패키지 안에 10g씩 소포장한 미니 젤리를 55개 담았고, 하나씩 쉽게 꺼내 먹을 수 있도록 반원 형태의 입구도 만들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 DMT 크림의 보습 성분을 담은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탁월한 보습력을 가진 피지오겔 DMT 크림의 포뮬러를 적용해 건조한 입술의 보습 케어는 물론 손상 케어 효과도 있다고 한다. 이는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마르거나 갈라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병풀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고, 진정 케어 효과도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과 피지오겔 공식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가 다양한 레시피로 커피 경험을 넓혀볼 수 있는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라인 신제품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달콤한 호박향에 시나몬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더한 가을 한정판 오리지널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Pumpkin Spice Cake Coffee)’와 진한 로스팅 향과 우유가 균형을 이루는 버츄오 ‘비앙코 포르테 포 밀크(Bianco Forte for Milk)’다.

'가을을 알리는 음료'로 유명한 소셜 트렌디 플레이버 '펌킨 스파이스 라테(PSL)'와 다크 로스팅의 라테 레시피를 네스프레소만의 커피 경험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오리지널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달콤한 호박향과 미각을 깨우는 스파이스 향이 어우러져 가을 날의 특별한 커피 모먼트를 선사한다.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해 △호박 △시나몬 △스파이스향 그리고 케이크의 달콤함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아로마가 주는 오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고유의 향을 음미하려면 ‘룽고(110ml)’로, 우유와 함께 카푸치노 스타일을 원한다면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하여 즐길 수 있으며, 아몬드 음료를 활용 시에는 비건 라테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포 밀크’ 라인의 버츄오 ‘비앙코 포르테 포 밀크’는 엄선된 콜롬비아와 케냐산 아라비카를 다크 로스팅하여 풍부한 로스팅과 곡물향이 돋보이는 커피다.

‘시그니처(230ml)’로 추출해 고소한 우유를 더하면 커피의 진한 향과 다이나믹한 균형을 이루는 특별한 ‘리버소(REVERSO)’ 라테를 맛볼 수 있다.

(피자헛)
(피자헛)

○…피자헛이 씬도우 피자, 메가크런치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씬)할라피뇨뿜뿜’은 페퍼로니, 비프&포크 토핑이 듬뿍 올라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맛을 자랑하고, ‘(씬)달달옥수수’는 입 안 가득 톡톡 터지는 달달한 옥수수 토핑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과 식감을 갖췄다고 한다.

매운맛과 달달한 맛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2종은 바삭바삭한 씬도우에 엣지 끝까지 아낌없이 토핑을 넣었다. 두 맛을 모두 즐기고 싶은 고객은 (씬)메가크런치 라지 사이즈 2판을 2만1900원부터 즐길 수 있는 ‘메가더블세트’를 이용하면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