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신제품 출시 기념 대규모 캠페인 펼쳐

총 두 개 이벤트로 진행...다양한 제품 증정

  • 기사입력 2023.11.15 10:29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매일유업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캠페인 ‘어메이징 오트, 어메이징 초이스’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캠페인은 총 두 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실시되며, 개인별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에 참여하면 이에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어메이징 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함께 신청한 고객 총 10만명에게 배송비만 부담하면 총 5종(오리지날·언스위트·바리스타·커피·초콜릿)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세트’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다음 달 15일까지 펼쳐진다. ‘버라이어티 세트’를 체험한 고객은 물론, 어메이징 오트 기존 구매고객도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선호하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어메이징 오트의 원료인 고품질의 귀리 생산국가인 ‘핀란드 왕복항공권(1명)’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권(2명)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4(5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 폴 바셋 선물세트(20명)를 포함 총 8가지의 선물들을 준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메이징오트’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오트 음료가 생소했던 소비자들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어메이징 오트 맛을 찾아보고, 일상에서 편하게 즐겨 마시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