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고품질의 사운드를 추구하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전용관 ‘오디오 프리미엄관’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오디오 프리미엄관에는 △바워스앤윌킨스 △뱅앤올룹슨 △케프 △데논 △매킨토시 등 하이엔드 브랜드가 입점했다. 선호하는 음역대나 오디오 디자인별 취향이 뚜렷한 고객은 앞으로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쿠팡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제품은 영국의 대표 하이엔드 음향기기 브랜드인 바워스앤윌킨스의 ‘제플린’이다. 2007년 첫 출시 이후 공간을 꽉 채우는 고해상도 스테레오 사운드와 손쉬운 스마트 기기 연동으로 꾸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난방에서 온수로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바꾼 ‘나비엔 콘덴싱 ON AI’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경동나비엔은 7일부터 송출되는 이번 CF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온수 기술력’을 강조했다. 온수가 나올 때까지 찬물을 흘려 보내며 하염없이 기다리거나 여러 곳에서 동시에 온수를 사용하면 온도가 널뛰는 등의 불편함은 더 이상 당연한 것이 아니라 기술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다는 점을 자신 있게 전달한 것.이번에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발탁된 마동석은 카리스마 넘치는 ‘해결사’ 이미지와
〈우먼타임스 = 조원규 기자〉부동산에 대한 국민적 관심은 언제나 높다. 이에 따라 주택구입 물량지수를 비롯, 공동주택 매매수급지수, 전국 집합건물에 대한 임차권 등기 건수 등 각종 수치를 주간 단위로 분석해 부동산 동향을 살펴본다. 주택구입 물량지수 47.0지난 3일 주택금융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의 주택구입 물량지수는 전년에 비해 2.4포인트 오른 47.0으로 집계됐다. 주택구입 물량지수는 중위소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주택의 수를 뜻한다.주택구입 물량지수가 50이라면 중위소득으로 100채 중 50채는 구입 가능하다는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넷플릭스가 2023년 한국 및 글로벌 대표 라인업을 17일 공개했다.우선 1945년을 배경으로 하는 시대극에 크리처 장르를 더한 ‘경성크리처’, 급격한 사막화가 진행된 한반도 배경 SF물 ‘택배기사’, 일제강점기의 간도에서 조선인의 터전을 지키기 위한 액션 활극 ‘도적: 칼의 소리’가 풀린다.이와 함께 △너의 시간 속으로 △마스크걸 △사냥개들 △셀러브리티 △연애대전 △이두나!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종말의 바보 △퀸메이커>등 새로운 한국 시리즈가 팬들의 가슴을 울리기 위해 출격한다.모두가 기다려온 화제
우먼타임스 = 손성은 기자“사모펀드와 관련해 총괄적 책임을 지고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했다”지난 8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의 말이다.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3연임이 유력했던 조 회장은 신한금융그룹 차기 회장 최종 후보 선정 당일 전격 용퇴했다. 그의 연임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던 가운데 뜻밖의 소식이었다.조 회장은 자신의 용퇴 결정 배경으로 신한금융 계열사가 판매한 사모펀드 사태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사모펀드 피해자들은 조 회장의 사퇴와 함께 배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길이 마침내 열릴 것이라는 기대로 부풀었다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청호나이스가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선보였고, 오리온은 ‘후레쉬베리 딸기바나나’를 온라인 전용으로 내놨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팝핑보바’ 콘셉트의 시즌 음료 3종을 만들었다. 버츠비는 온 가족 피부 보호를 위한 진정보습 세트를 출시했고, LG생활건강은 ‘죽염 트리니티 3중케어 치약 2종’을 선보였다.○…청호나이스가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를 출시했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정수 △냉수 △온수 △얼음기능이 모두 있는 ‘
사무실 바닥에 지름 1cm 정도의 금색 구슬이 떨어져 있었다. 하필 내 자리에서 가까운 곳에. 척 봐도 순도 99.9% 황금 같았다(라는 건 농담이고), 그냥 지나칠 수도 있었지만 누군가 떨어뜨린 단추나 장식일 수도 있겠다 싶어 일단 주워 티슈로 닦은 후 책상 서랍 두 번째 칸에 넣었다. 그리고 실은, 구슬의 존재를 잊었다.단신으로 평생을 살아온 나는 불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7cm 이하의 힐이 아니면 취급하지 않았다. 스니커즈나 플랫 슈즈는 내 기준 ‘신발’이 아니었다. 하지만 세월과 노화의 속도는 비례라서 요새는 반대로 7cm
아무도 모르는 나의 취미 하나를 자백하고자 한다. 왜 자백이고 하니, 취미를 즐기는 모양새가 영락없는 염탐꾼이어서다. 하지만 염탐꾼이라니 가당찮다. 나는 그저 그것의 다섯 글자를 확인하고 돌아설 뿐이다. 그것은 몇 년 전 세 개의 질문과 함께 찾아왔다.1. 첫 번째 질문그날 아침 아이를 등원시키고 오다가 어린이집 친구 엄마와 마주친 나는 대화 끝에 케케묵은 질문을 받았다. (내가 이혼한 싱글맘임을 안 순간 태도를 바꿔 이런 떠보기 하소연을 하는 이들이 간혹 있다. 이혼할 것도 아니면서).“세상에, 소림 어머님은 별다른 대책 없이(=
[우먼타임스 천지인 기자]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의 삶을 다룬 김금숙 작가의 그래픽노블 이 12일 만화계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하비상(Harvey Awards) 최고의 국제도서 부문 수상작으로 뽑혔다. 한국 작가가 이 상을 받은 건 처음이다.하비상은 미국 만화산업계를 대표하는 상이다. 이 수상한 최우수 국제도서 부문은 종전에 시상해오던 최우수 유럽도서상을 개편하면서 올해 신설된 상이다.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옥선 할머니의 증언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다른 나라 5종의 도서와 경합 끝에 수상했다.은 한국문학번역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LG생활건강이 시간의 흐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미술작가 장인희와 함께 숨37°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대표 쿠션인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장인희 작가의 작품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찰나를 나타내는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시키는 과정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시간 속에 닮긴 삶의 의미와 가능성이 담겨있다”며
1960년에 히말라야의 마셔브룸을 초등정하고 1963년에는 에베레스트 서릉을 초등정했던 미국의 윌리 언쏘울드는, 1949년 인도 북부지역을 트레킹하면서 난다데비(7,816m) 봉의 아름다움에 감동을 받았다. 그는 “나중에 딸을 얻게 된다면 이름을 ‘난다데비’로 짓겠노라”고 다짐했다.1976년, 난다데비 초등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인도-미국 난다데비 합동원정대’가 조직되었고, 아버지 윌리와 딸 난다데비 언쏘울드(이후 데비)는 원정대장과 대원으로 참가하게 되었다. 평소 자신의 이름과 동일한 난다데비 산에 대한 호기심과 열망이 가득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봄이 되자 알록달록한 꽃들이 피어나며 향긋한 꽃내음을 뿜어낸다. 싱그러운 향기는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힐링을 도와 집안이나 사무실에서도 향기를 즐기고 싶어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오픈서베이가 발표한 트렌드 뷰티 2018 리서치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탈취 효과와 함께 기분 전환을 고려해 디퓨저와 향초 등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산업통상자원부 통계자료에도 국내 향기 제품 시장 규모는 연 2저5000억 원으로 매년 약 10%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이 시장 규모가 커지며 향 관련 제품군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와 자연·발효화장품 브랜드 ‘숨’이 2017년 매출 1조 4천억 원과 3,800억 원을 각각 돌파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후’는 출시 14년만인 2016년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넘어섰다. 내수침체와 중국 관광객 수의 급격한 감소로 어려웠던 지난해에도 국내와 중국 및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지속 성장해 지난해 매출 1조 4,200억 원을 기록하며 아시아 Top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 ‘후’는 2003년 처음 선보였으며 2004년부터 매년 약 40%씩 매출 성장을 이뤘다.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가 이달 초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후’는 지난해 11월 3일 브랜드 출시 이래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바 있는데 올해는 이를 한 달가량 앞당겼다.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인 ‘후’는 2009년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한 이래 2013년 2천억원, 2014년 4천억원, 2015년 8천억원을 넘어섰으며, 지난해에는 1조 2천억원을 돌파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보였다. ‘후’는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 △궁중 스토리를 담은 화려한 디자인 △왕후의 궁중문화 럭셔리
아모레퍼시픽이 도입한 ‘모바일 포스(POS, 판매시점정보관리시스템)’ 시스템이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아모레퍼시픽이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도입한 신개념 판매 시스템인 ‘모바일 포스 시스템’이 UN 아태전자상거래위원회(UN/CEFACT,AFACT)가 주최한 ‘2017 e아시아 어워즈(eASIA Awads)’에서 포괄적 디지털 기회 창출 분야의 우수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e아시아 어워드(eASIA Award)’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정보기술 격차 해소와 무역 원활화를 위해 UN 전자상거래위원회(UN/CEFACT)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의 뷰티 서비스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받을 수 있도록 뷰티 전문가를 연결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 나왔다.10일 론칭한 ‘뷰티인앱(BeautyInApp)’은 살롱을 예약하지 못했거나 시간이 부족해 방문이 어려웠던 이들을 위해 언제든 헤어, 메이크업, 네일 스타일리스트를 직접 원하는 장소로 호출할 수 있다.헤어, 메이크업, 네일 중 원하는 서비스만 선택해 예약할 수 있고, 캐주얼한 파티부터 졸업식, 결혼식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날에 어울릴 다양한 스타일을 직접 고르고 선택해 연출할 수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애
‘인연’이란 제목으로 잘 알려진 두 책이 있다. 수필집이다. 두 분 다 고인이 됐지만 피천득 선생과 최인호 작가다. 두 책에서 많이 인용되는 구절이 있다. “어리석은 사람은 인연을 만나도 몰라보고, 보통 사람은 인연인 줄 알면서도 놓치고, 현명한 사람은 스쳐도 인연을 살려낸다.”(피천득)“우리 모두는 밤하늘에 떠있는 별이다. 이 별들이 서로 만나고 헤어지며 소멸하는 것은 신의 섭리에 의한 것이다. 이 신의 섭리를 우리는 ‘인연’이라 부른다. 이 인연이 소중한 것은 반짝이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빛을 받고 너는 나의 빛을 받아서 되
겨울이 다가오면서 안티에이징, 탄력, 보습, 건조함, 미백 등 다양한 피부 고민들이 생겨나기 시작한다. 이러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화장품을 구입하려고 해도, 어떤 제품이 가장 효과적인지 잘 모르겠다면 화장품 ‘성분’에 주목해보자. 블랙 그린티, 블랙티, 시어버터, 푸른콩 등 각각의 성분이 갖고있는 효능들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 블랙 그린티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라인’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깨끗한 제주에서 자란 녹차잎을 발효시켜, 삼나무와 함께 100일 동안 숙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에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를 선보이며 조합원 모집 중이다. 진하해수욕장 앞에 들어서는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사진·조감도)는 지하 2층에서 지상 32층 6개동, 454세대, 51실의 오피스텔로 진하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다. 전용 74㎡ 212세대, 84㎡ 242세대로 모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평형으로만 구성돼 있으며, 51실의 오피스텔 또한 84㎡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3.3㎡당 660만원부터 시작하는 분양가로 울산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추석 대표 선물인 화장품은 나이와 가격대 별 맞춤 선물이 가능해 받는 이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게다가 구성품도 알차서 더욱 실속 있다.▲ 아이오페 2015년 추석 선물 기획세트로 구성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노화가 걱정되는 30대부터 50대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또한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의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세트는 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