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출시

봄에 어울리는 달콤한 딸기향과 향긋한 루이보스의 만남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 기사입력 2024.03.26 09:58
웅진식품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웅진식품)
웅진식품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웅진식품)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신제품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 과일, 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 브랜드다. 티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좋은 품질의 고급 찻잎을 사용했으며 풍부한 찻잎의 맛과 리얼과즙의 상큼 달콤한 맛을 함께 담아냈다.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는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루이보스와 아쌈홍차의 향긋함을 더한 제품이다.

당류를 첨가하지 않고 제로 칼로리로 제조돼 블렌딩티의 기분 좋은 상큼함을 더욱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 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즐 구매 시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체험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티즐 제품은 총 6종으로 티즐 스파클링 2종까지 총 8종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 티즐 브랜드 매니저는 “다가오는 따스한 봄의 계절에 맞춰 ‘딸기’ 블렌딩티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봄 나들이나 피크닉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