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애 아티스트와 뮤비 만들기"...코카-콜라,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

'제로 한류'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로 참여 가능

  • 기사입력 2024.03.07 10:09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코카-콜라가 ‘제로 한류(K-Wave)’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활용해 최애 아티스트와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코카-콜라)
(코카-콜라)

‘Like Magic’은 코카-콜라가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를 위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타이틀곡이다. 무한한 애정과 열정으로 K팝 아티스트를 응원해 온 K팝 팬들을 향한 아티스트의 헌사이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컬래버레이션에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J.Y. Park)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가 함께했다.

코카-콜라는 AI 기반의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시공간을 초월, 최애 아티스트와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과 같은 독창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은 ‘제로 한류’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 스캔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인식시키면 나만의 3D 아바타가 완성된다.

이어 최애 아티스트의 안내에 따라 ‘Like Magic’ 타이틀곡의 후렴구를 따라 부르면, 스트레이 키즈와 ITZY, NMIXX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곳곳에 아티스트와 함께 자신의 이름과 얼굴이 등장하고, 함께 부른 후렴구가 반영된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나만의 맞춤형 ‘Like Magic’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은 자유롭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K팝 팬들이 최애 아티스트와 함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더욱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통해 무한한 상상력이 현실이 되는 경험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코카-콜라 제로 한류’와 함께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이 아티스트와 하나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한국을 비롯한 미국, 프랑스, 스페인, 싱가폴,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