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

온라인 채널서 출시...추후 오프라인으로 확대

  • 기사입력 2024.01.22 09:29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상큼달콤한 과일향의 짜릿함을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카-콜라)
(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상큼한 오렌지향과 함께 톡톡 터지는 탄산의 상쾌함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환타 오렌지향’ 고유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탄산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215㎖, 355㎖ 캔 제품과 1.5ℓ 페트 제품 등 다양한 용량으로 만들었다.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품은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 다음 달부터 판매된다.

코카-콜라는 제로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제로 칼로리 음료를 통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오랜 시간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환타의 대표적인 ‘환타 오렌지향’을 제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올 한 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