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연에프엔씨, 프리미엄 간편식 설 선물세트 출시

3만원부터 10만원 이하 가격으로 책정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도

  • 기사입력 2024.01.17 10:30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설날을 앞두고 다음 달 2일까지 한촌설렁탕 공식몰에서 명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는 명절마다 자사 간편식 제품들을 활용하여 선물세트를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설날에는 이연에프엔씨의 프리미엄 간편식 더블랙 시리즈를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올해 이연에프엔씨의 설 선물세트는 ‘한촌 프리미엄 냉동 선물세트’와 ‘한촌 프리미엄 실속 선물세트’, ‘간편 상온 선물세트’로 각각 구성됐다.

냉동 선물세트에는 간편식 더블랙 시리즈와 불고기 구이세트로 구성해 총 4종의 선물을 준비했으며, 실속 선물세트에는 더블랙 간편식과 기존 냉동 간편식 제품으로 6종의 선물을 선보였다.

간편 상온 선물세트에는 한우사골곰탕, 설렁탕, 육개장 등 상온 간편식 제품들로 2종의 선물을 구성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3만원부터 10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책정됐다.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어 한층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지난 해 론칭한 프리미엄 간편식 더블랙 시리즈의 반응이 좋아 이번 설날에는 많은 고객들이 더블랙 간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선물을 구성했다”며 “다양한 가격대에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어 이번 설에는 이연에프엔씨 간편식으로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