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율, 한국 고유 자산을 디자인으로…‘한글 컬렉션’ 출시

  • 기사입력 2024.01.04 09:13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율 한글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한율 한글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꽉 채워 담았다. 더불어 다가오는 설 선물용으로도 고려할 수 있도록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했다.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에 접속하면 한율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한율의 이야기를 읽어주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