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컬리, '해피 리틀 띵스' 연말 캠페인 실시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 기사입력 2023.12.04 10:10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해피 리틀 띵스(Happy Little Things) 2023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컬리)
(컬리)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15일간의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객은 12개의 카드를 클릭하면 어드벤트 캘린더 선물처럼 하루에 하나씩 소소한 행복 메시지를 발견할 수 있다. 깜짝 선물인 총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2장과 카테고리별 10% 할인 쿠폰 4장도 숨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캘린더 당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빈티지한 색감으로 유명한 최환욱 작가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협업해 제작한 2024년도 한정판 컬리 캘린더다. 컬리는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캘린더를 선물한다. 분기별로 사용할 수 있는 3만 7000원 상당의 컬리 지류 쿠폰팩도 담았다.     

컬리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19일까지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 예고편을 보고 나만의 컬리 위시템을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인 2매) 및 오리지널 굿즈, 1만원 상당의 컬리 적립금 등을 제공한다.

남경아 컬리 브랜드 마케팅 그룹장은 “한 해 동안 컬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오랫동안 연말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며 “올해도 컬리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감성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