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라인업 확장…신규 스타일 추가

유틸리티 스타일 ‘벨루스’·프리미엄 스타일 ‘럭스’

  • 기사입력 2023.11.15 09:51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구스코트 아르테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장해 23년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여성 아르테 벨루스 다운 자켓. (네파)
여성 아르테 벨루스 다운 자켓. (네파)

네파 아르테는 코트를 입은 듯이 몸에 감기는 코트핏이 특징인 네파 구스코트 라인이다. 올해는 유틸리티 스타일 ‘벨루스’와 프리미엄 스타일 ‘럭스’의 신규 스타일을 추가 구성했다.

‘아르테 벨루스’는 기능성에 실용적인 디테일을 더한 유틸리티 스타일로 구스코트의 깔끔하고 포멀한 무드는 유지하면서 포켓, 후드 등 실용적인 디테일로 활용도를 높였다.

네파에 따르면 겉감은 고기능성 3 레이어 소재로 외부의 추위를 1차적으로 차단하고 안감은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 찬바람을 차단함과 동시에 체내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밖으로 배출해 한겨울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다운 챙과, 소매단 립 디테일로 목과 소매 쪽으로 들어오는 바람을 한 번 더 차단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가슴 부분과 하단 부분 포켓을 이중으로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스타일의 ‘아르테 럭스’는 아르테 라인 중 최고사양 럭셔리 버전으로 방풍·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2L 소재와 나사가 개발한 축열 소재 트라이자 안감 적용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충전재는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이 적용되고 탈부착 가능한 라쿤 퍼를 후드에 적용했다. 과불화화합물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발수제(PFC)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 관계자는 “작년 준비된 물량을 예상보다 일찍이 완판하는 등 매년 커져가는 아르테 인기에 올해는 신규 스타일을 추가 구성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