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앞두고 뷰티업계가 한정판 제품 등으로 본격적인 홀리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연말이나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세트 구성의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과 유명 아티스트나 브랜드와 협업한 패키지가 눈에 띈다.◇ 유명 아티스트·브랜드 협업...새로운 패키지 구성뷰티업계가 다양한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뷰티 브랜드에서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을 앞두고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각 브랜드는 유명 아티스트나 이종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구성과 패키지의 제품을 잇따라 선보였다. 비건 브랜드 아베다는
바디프랜드가 ‘CES 2024 혁신상’을 수상하며 헬스케어 안마의자로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의 CES 혁신상 수상은 이번이 5번째다. 바디프랜드는 2019년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로 첫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후 2020년 ‘W냉온정수기’와 안마의자 ‘퀀텀’으로 혁신상을 수상하고 2021년 ‘퀀텀’으로 또 다시 혁신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는 안마의자 ‘더파라오 O2’로 혁신상을 받았다.바디프랜드는 8년 연속 CES에 참가하며 R&D의 결과물인 안마의자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 CES 2024
코웨이가 20일부터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에 살충제 분사 서비스 단계를 추가한다. 이번 서비스 범위 확대는 매트리스 위생 케어 효과를 높이고 고객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코웨이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시 전문 장비를 활용해 위생 케어를 진행한 뒤 희망 고객에 대해 가정용 살충제를 분사해주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살충제는 집먼지진드기, 초파리, 벌레 등의 구제 효과를 높여주며 매트리스를 제외한 프레임 주변부에 분사된다. 환경부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천연 피레트린 성분의 제품을 사용했다.해당 서비스는 매트리스
▲남철우씨 별세, 남승관(휴온스 분석연구실 이사)씨 부친상 = 부산아시아드장례식장 6층 1호실, 발인 19일 오전 5시 30분, 장지 영락공원, 051-503-0770
휴온스가 환경경영시스템 구축에 앞장선다. 휴온스는 최근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ISO14001 인증은 지속 가능한 환경경영 관리 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이다.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이나 제공하는 서비스 및 각종 운영 항목에 대한 모든 관리 활동의 환경 영향을 평가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다.휴온스는 환경오염 최소화, 에너지 효율화 및 저탄소 경영, 관리체계 강화 등을 올해 환경경영 목표로 설정하고 시스템 구축을 위해 관련 조직을 구성, 환경경영 목표와 방침을 설정하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인 ‘용산 드래곤즈’가 11월 19일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지난 16일 용산어린이정원에 모인 봉사자 100여명은 서울시 디자인거버넌스 사업에서 만든 캐릭터인 ‘호야토토’ 인형과 헝겊책을 담은 키트 500개를 제작했다.일러스트레이터 애슝 작가의 새로운 디자인이 담긴 호야토토 스티커와 담요도 포함해 메시지 카드와 함께 서울시 25개 자치구 아동보호팀과 18곳의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쉼터 등에 전달했다.이번 활동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용
경동나비엔이 공유오피스 업체인 ‘스테이지나인’, 워케이션 플랫폼인 ‘디어먼데이’와 각각 제휴를 맺고 ‘나비엔 숙면매트’ 오프라인 체험존을 오픈했다.내년 3월 말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는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이 설치된다. 일상 속 숙면 니즈가 있는 공간에 ‘숙면매트’를 비치해 더 많은 고객이 쉽게 최적의 숙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체험존 마련의 목적이다.공유오피스 중 최초로 수면실을 도입한 ‘스테이지나인’에는 6개 지점 중 삼성점과 송도 포스코타워점, 송도 센트로드점 등 3개 지점의 수면실에 숙면매트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여주점'을 11월 17일 새롭게 오픈한다. 스파오 여주점은 스파오가 여주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이랜드에 따르면 스파오 여주점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온 가족 및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스파오는 올해 주요 상품 가격 인하 및 동결을 선언하며 ‘착한 가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발열내의 ‘웜테크’는 13년 전 가격으로 내렸고 푸퍼 및 플리스 등 아우터 가
하나투어가 11월 1일 진행한 ‘창립 30주년 기념행사’에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111포대를 종로구청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쌀 화환 전달식은 16일 종로구청에서 정문헌 종로구청장과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를 비롯한 하나투어 ESG경영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하나투어의 창립 일자인 11월 1일을 의미하는 쌀 111포대는 여행 업계의 마음이 모아져 마련됐따. 하나투어가 추가 구매한 쌀 기부분도 포함됐다. 통한 지역사회 나눔에는 한국여행업협회와 국내외 항공사 및 호텔, 하나투어 공식인증예약센터, 관계사 등 총 6
씰리침대가 글로벌 해충방제 전문기업 렌토킬이니셜코리아와 협업해 주요 매장에서 빈대 방제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최근 국내에서 빈대가 확산되며 소비자 불안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씰리침대는 소비자 안심을 위한 선제 대응의 일환으로 세계 최대 방제 전문기업 렌토킬이니셜코리아와 함께 주요 매장 내 빈대 방제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본사가 위치한 청담점부터 시작해 판매점 주요 매장 중심으로 모니터링과 예방 활동 강화에 나서며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계획이다.렌토킬이니셜코리아는 프랑스, 독일 등 유럽
한국콜마홀딩스가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2년 연속 국내 지속가능경영 선도 기업으로 선정됐다.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16일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가 개최한 ‘2023 코리아리더스 서밋’에서 ‘2024년도 리드그룹’으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한국콜마홀딩스는 2021년 UNGC에 가입한 후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온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리드그룹에 선정됐다.UNGC 한국협회는 지속가능경영 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UNGC 활동에 적극적인 기업을 검토해 매년 리드그룹으로 선정하고 있다. UN 산하기구인 UNGC는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독특한 재치와 따뜻한 감동으로 MZ세대는 물론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함께 ‘모든 순간 ㅇㅇㅈ로 말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AGE20’S는 최근 브랜드명 초성인 ‘ㅇㅇㅈ’을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신규 모델 최수영과 함께한 ㅇㅇㅈ 브랜드 영상 공개 등 소비자가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쉽게 인식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ㅇㅇ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AGE20’S는 ㅇㅇㅈ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에게
제약업계는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의 보수적인 문화가 남아 있어 유리천장이 유난히 높은 업종으로 알려져 왔다. 그러나 최근 R&D 비중이 늘어나면서 연구·개발 및 마케팅 분야에 포진해 있던 여성 인력의 임원 진출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 우먼타임스가 국내 제약회사 가운데 여성 임원 비율이 높은 25곳을 중심으로 매출 실적과 함께 R&D 투자, 주요 신약 파이프라인, 지배구조와 경영 체제 등을 폭넓게 살펴본다.스물다섯 번째 기업은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했지만 수익성 제고를 과제로 안고 있는 유유제약이다. [편집자주]유유제약은 지난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TECAnology™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2015년 첫 출시된 이후 올해 9월 기준 누적 판매량 4천800만개를 돌파했다.센텔리안24에 따르면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TECA의 안정한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에 몰입, TECA의 힘을 온전히 전해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가 적용됐다. 흡수
LG생활건강이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정상 등극을 기념해 ‘LG윈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29%’ 가격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먼저 화장품 14개 브랜드 직영몰에서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 세트’, 오휘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숨37° ‘마이크로액티브 토닝워터 기획 세트’도 소비자가
코웨이가 비렉스 안마베드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내년 출시 예정인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가 CES 2024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는 CES 2024 디지털 헬스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자동 상체 기립을 돕는 리클라이닝 기능과 사용자 맞춤 안마 시스템 등 혁신적 기술을 탑재해 차별화된 안마기기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해당 제품은 자동 상체 기립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침상형 안마기의 경우 사용 시 눕고 일어나기 힘들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상체 안마부에 리
토니모리가 성신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연구 개발, 교육, 브랜드 국제화 및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토니모리와 성신여대는 공통 관심 분야의 기술 개발, 산학 연구과제 공동 수행, 협력 사업 발굴 및 추진 등에 힘쓸 예정이다. 협력 분야 인재 발굴을 위한 인턴 및 현장 실습 운영, 취업·창업 연계 관련 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여 인적 교류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성신여대 학생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됐다. 토니모리는 성신여대 학생 진로와 취
경동나비엔이 현지 기준 13일 미국 시장에 ‘콘덴싱 하이드로 퍼네스’를 첫 출하했다. 이를 통해 현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콘덴싱 온수기 및 보일러에 더해 북미 메인 난방 시장인 ‘퍼네스’에 진입하며 글로벌 냉난방공조(HVAC)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북미 지역의 주된 난방 방식인 ‘퍼네스’는 시장 규모가 연간 470만대로 경동나비엔이 선도하고 있는 콘덴싱 온수기 시장의 약 5배 이상에 달한다. 온도가 높은 연소 배기가스로 공기를 가열해 실내로 공급하는 방식으로 우리나라 호텔 등 대형 숙박업소의 난방 방식과 유사하다.경동
동성제약이 화살나무(귀전우) 추출물과 마늘 발효액을 이용한 인지기능 개선에 대한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특허는 화살나무 추출물과 마늘 발효액을 이용한 인지기능 개선 건강기능식품 조성물 제조 방법에 관한 것으로 클로로필 계열을 제거한 화살나무 추출물에 마늘 발효액을 포함한 기억력 감퇴 및 노인성 인지기능 저하 개선 건강기능식품 조성물 제조법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본 특허에 따르면 해당 조성물은 노인 인지기능 저하 및 치매 발생률을 높이는 아세틸콜린 에스터라제의 활성 억제를 통해 신경 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해를
무신사가 서울 홍대 인근에 처음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를 앞세워 오프라인 비즈니스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그간 온라인을 기반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온 무신사는 새로운 먹거리로 오프라인 사업을 적극 확대해나갈 방침이다.무신사는 17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 인근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를 공식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무신사 홍대’는 스트리트·캐주얼·포멀 등 무신사에 입점된 150여개 브랜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앞서 10월 27일에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