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울산 지역 반려동물 동반 숙소 프로모션 진행

펫캉스 거래액 20% 증가…새로운 숙박 트렌드로

  • 기사입력 2023.10.30 09:50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여기어때가 울산광역시, 울산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울산 지역 내 반려동물 동반 숙소의 프로모션에 나선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을 테마로 지역 관광의 새로운 매력을 소개한다. 

여기어때가 울산광역시, 울산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울산 지역 내 반려동물 동반 숙소의 프로모션에 나선다.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울산광역시, 울산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울산 지역 내 반려동물 동반 숙소의 프로모션에 나선다. (여기어때)

최근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급증하면서 동반 가능한 숙소와 거래액 모두 꾸준히 성장세다. 25일 기준 반려동물 동반 숙소로 등록된 곳은 3000여곳으로 지난해 대비 약 22% 증가했다.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약 한 달간 반려동물 동반 숙소의 거래액도 작년 동기간과 비교해 20% 이상 신장했다. 펫캉스가 새로운 숙박 트렌드로 떠오르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울산’ 지역의 여행을 활성화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어때는 11월 29일까지 울산시 내 반려동물 가능 숙소를 대상으로 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7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은 12월 3일까지 가능하다. 숙박 할인과 동시에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바다, 숲 코스 등의 여행 정보도 제공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펫캉스 인기에 힘입어 반려동물 숙소 전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국내여행의 매력을 꼭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