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진행

선착순 3만원 할인 쿠폰에 여기어때 단독 혜택까지
쿠폰 사용 고객 대상 ‘꽝’ 없는 시크릿 쿠폰 추가 제공

  • 기사입력 2023.10.27 09:30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여기어때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준비한 숙박 할인 대전이다.  

여기어때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다음 달 24일까지 국내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하면 된다. 쿠폰을 적용하는 숙소 상품의 체크인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 페스타’ 표기가 붙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3만원 쿠폰과 함께 단독 혜택을 추가한다. 우선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최대 1만원까지 적용하는 결제사 추가 할인과 실시간 렌터카 10% 쿠폰팩도 마련했다.

여기에 숙박페스타 쿠폰 사용 후 체크아웃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시크릿 쿠폰까지 제공한다. 시크릿 쿠폰은 할인 혜택이 무작위로 지정되며 꽝 없어 모든 고객들이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단풍 구경을 위해 다음달 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가 많을 것이다. 숙박세일 페스타와 여기어때 독점 혜택까지 폭넓은 할인으로 합리적 여행을 떠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