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해외 바이어 초청 화장품 수출상담회' 참여

더마즈잇 등 총 6개 브랜드 상품 선봬

  • 기사입력 2023.10.18 17:37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NS홈쇼핑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하는 ‘해외 바이어 초청 화장품 수출상담회’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해외 바이어 초청 화장품 수출상담회’는 국내 중소 화장품 수출 기업의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18과 19일 이틀간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진행된다.

이번 상담회는 국내 화장품 15개사와 베트남, 태국, 미국, 중국 등 9개국의 바이어 15개사가 참여해 1:1 오프라인 상담으로 진행된다. NS 홈쇼핑은 여기에 유일한 유통사로 참여했다.

NS홈쇼핑은 부스를 통해 ‘태영, 제이준, 끌로드벨, 올가 힐링스, 바이오센글로벌’ 등 협력사와 자사 PB상품인 더마즈잇을 더해 총 6개 브랜드의 상품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상담회는 양질의 해외 바이어 상담을 위해 사전 설문을 진행, 해외 바이어에게 참여 기업의 제품 등을 소개하고 관심 품목을 선정했으며, 선발된 협력사를 대상으로 바이어 상담을 진행했다. 원활한 상담이 진행될 수 있도록 바이어마다 전문 통역사도 배치됐다.

NS홈쇼핑 부스 내 상담은 50건으로, NS홈쇼핑은 상담 후에도 진행될 해외계약 및 후속 진행사항에 대한 협력사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철저한 품질관리로 함께 성장해온 우수한 중소기업 협력사의 뷰티 제품을 해외 시장에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지난해 K뷰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