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여행책방 3주만에 1만명 찾았다”

교보문고 강남점에 오픈…3주만에 1만명 방문  
‘여행’ 주제 소통 공간…이색 경험 호기심 자극

  • 기사입력 2023.10.18 14:52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여기어때가 이색적인 오프라인 공간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여기어때가 교보문고 강남점에 선보인 ‘여행책방’이 지난달 26일 오픈 후 3주만에 방문객 1만명을 돌파했다.

(여기어때)
(여기어때)

여행책방은 ‘여행’을 주제로한 소통 공간이라는 점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어때는 공간 전체를 여행 에세이 및 소설 속의 문장으로 채워 여행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과 생각을 상호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여행 글귀가 적힌 엽서로 여행을 회고하거나 향후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탐색하는 등 여행이 주는 설렘을 다양한 방식으로 자극했다. 현장에서는 뽑기 등의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쿠폰도 선물한다. 

이번 여행책방은 다음달 26일까지 운영한다. 여행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는 물론 한글날을 기념해 신규 공개한 ‘여기어때 잘난체 고딕’ 서체를 탐색하는 재미도 있다. 

이번 여행책방을 함께 기획한 최나리 교보문고 마케팅기획팀 대리는 “최근 관심사가 가장 높은 ‘여행’을 책으로 경험한다는 측면에서 새로운 매력을 느끼는 것 같다. 단순히 둘러보는 팝업스토어와는 다르게 공간을 탐색하고 체류하는 시간이 긴 편”이라고 설명했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여행책방은 여행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사색해 볼 수 있는 뜻깊은 공간이다. 여행에 대한 새로운 영감과 긍정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딩 활동들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