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샘, 비건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 다이소 입점

다이소와 협업한 비건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 선봬

  • 기사입력 2023.10.16 09:53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이 다이소와 협업해 비건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를 출시했다. 더샘에 따르면 파운데이션, 컨실러, 컨실러 펜슬로 구성된 ‘드롭비 컬러즈’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 V-라벨을 받은 비건 메이크업 라인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면서, 완벽한 커버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사진설명] 더샘의 비건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
더샘의 비건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 (더샘)

파운데이션은 ‘커버 픽’ · ‘워터 픽’으로 나뉘며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파운데이션’은 파우더 함유로 완벽한 커버 및 강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드롭비 컬러즈 워터 픽 파운데이션’은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함과 매끈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수분 파운데이션이다. 두 제품 모두 자외선 차단·미백 개선·주름 개선 3중 기능성 파운데이션으로 클리어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2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컨실러는 잡티·모공·요철 등을 커버해 주는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컨실러’와 다크서클·붉은 기 등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을 보정하는 ‘드롭비 컬러즈 컬러 픽 컨실러’로 구성됐다.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컨실러 펜슬’은 잡티, 점 등 국소 부위의 결점 정리부터 브로우나 립 라인 정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간편하게 돌려쓰는 오토 펜슬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터치만으로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더샘의 강점인 커버력 좋은 컨실러, 파운데이션 제품들을 기반으로 제품력을 갖추면서 가격적인 면에서도 강점인 제품을 출시했다. 완벽한 베이스 커버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Z세대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