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황금연휴에 가을여행 계획 짜볼까?

야놀자·여기어때,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동참
할인·리워드 혜택...국내 여행 활성화로 지역 경제 회복 지원

  • 기사입력 2023.09.28 17:00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여행·여가 플랫폼들이 추석을 포함한 황금연휴를 맞아 숙박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야놀자는 국내 여행 활성화로 지역 경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여기어때는 최대 6만5000원까지 숙박 비용을 지원한다. 

(야놀자)
(야놀자)

◇ 야놀자, 쿠폰·결제 할인·리워드 등 채널별 단독 혜택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추석 연휴 및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숙박 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마련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야놀자는 국내 여행을 통한 지역 경제 회복에 기여하기 위해 다음 달 15일까지 5만원 초과 국내 숙소 결제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야놀자는 다채널 운영 기업으로 채널별 단독 혜택을 마련해 국내 여행을 적극 독려한다. 먼저 숙박 세일 페스타 참여 고객에게 국내 숙박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전용 최대 7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이달 말까지 호텔 및 리조트 투숙 시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리워드로 돌려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GOLD 회원 대상으로 최대 7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숙박 세일 페스타 참여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숙박 세일 페스타를 통해 국내 숙소를 예약하면 12월 한 달간 국내외 여행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8만 원 상당의 겨울여행 쿠폰팩을 제공한다. 트리플은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야놀자, 데일리호텔, 인터파크, 트리플이 각 채널별 특색있는 고객 혜택을 제공해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통한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 기업으로서 여행 업계의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프로젝트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기어때, 최대 6만5000원 할인...더하기 쿠폰도 제공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도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포함한 황금연휴 기간 국내 여행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15일까지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및 체크인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고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페스타’ 표기가 붙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가을 여행 시즌에 맞춰 단독 혜택을 추가해 이벤트 규모를 키웠다. 첫 번째 단독 혜택으로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은 최대 2만원까지 적립하는 최대 10% 포인트 페이백이다.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으로 숙박 후 체크아웃 즉시 포인트를 적립한다. 마지막으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결제사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을 더하면 최대 6만5000원까지 숙박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셈이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올 가을 황금연휴 기간 나들이를 계획 중인 여행객이 많을 것이다. 숙박 세일 페스타 혜택에 여기어때 독점 혜택을 더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