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여행책방’ 운영..."가을 여행心 자극"

교보문고 강남점서 11월 26일까지 운영
신규 서체 ‘여기어때 잘난체 고딕’ 반영

  • 기사입력 2023.09.26 09:58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올 가을 한시적으로 ‘책방’을 운영한다.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여행책방’을 열고 올 가을 ‘여행심(心)’을 자극한다는 목표다. 여행과 책을 콘텐츠로 공간을 다채롭게 채워 방문객과 소통하고 국내외 여행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여기어때)
(여기어때)

공간의 핵심은 ‘책에 담긴 여행’이다. 교보문고 내부에 설치한 대형 디스플레이는 여행의 가치와 의미를 개성 있게 표현한 다양한 문장이 연속 재생된다. 여행 에세이와 소설 등에서 독자를 설레게 한 구절을 선정했다. 방문객은 여행 글귀를 엽서 형태로 수집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던지는 질문에 답하며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탐색하는 공간도 있다. 이번 공간은 한글날을 앞두고 27일 발표할 ‘여기어때 잘난체 고딕’으로 디자인했다.

여행책방 오픈을 기념한 공식 SNS 채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여행을 마음 먹게 책 속의 문장’을 공유한 이용자에게 추첨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여기어때의 브랜딩 활동의 일환이다. 여기어때는 여행책방을 포함해 자체 기획한 콘텐츠로 여행 연관성이 높은 브랜드 자산을 쌓고 있다. 여기어때 회원만 참석하는 콘서트 패키지 ‘여기어때 콘서트팩’, 인플루언서와 함께 협업한 ‘여기어때 투어’ 등이 대표적이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가끔 우리는 책 속에서 영감을 얻어 여행을 계획하는 경험을 한다. 방문객과 책을 통해 ‘여행’을 키워드로 소통할 수 있는 개성 있는 공간을 준비했다. 꾸준한 브랜딩 활동으로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여행의 가치와 의미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