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폴더, 살로몬 XT-6 에게안 블루 국내 단독 출시

폴더, 살로몬과 협업...오프라인 매장서 고프코어 캠페인 진행

  • 기사입력 2023.09.15 10:14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국내 단독으로 살로몬(Salomon) XT-6 에게안 블루를 15일 국내 단독으로 발매한다.

이랜드 폴더, 살로몬 XT-6 에게안 블루. (이랜드월드)
이랜드 폴더, 살로몬 XT-6 에게안 블루. (이랜드월드)

살로몬은 1947년 프랑스에서 론칭된 아웃도어 브랜드다. XT-6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아웃도어 운동화다. 국내에서 XT-6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일상복과 매치해 연출하는 스타일을 뜻하는 고프코어 트렌드와 함께 차정원, 오눅 등 셀럽들의 착장이 화제가 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폴더는 이번 살로몬과의 협업을 통해, XT-6 에게안 블루 컬러를 단독으로 발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프코어 캠페인을 함께 펼친다.

살로몬 XT-6 에게안 블루는 살로몬 브랜드 고유의 아웃도어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직관적으로 험준한 산악지형과 거센 강물 줄기를 형상화, 폴더가 보유한 젊은 소비자층을 타깃팅해 출시된다.

폴더 신촌 하이라이트점에서는 현대적이고 인더스트리얼한 콘셉트의 공간이 구현돼 폴더가 재해석한 고프코어 무드와 함께 XT-6를 비롯한 다양한 살로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폴더에서 단독 발매하는 살로몬 XT-6 에게안 블루 상품은 폴더스타일닷컴 및 폴더 신촌점, 홍대점, AK수원점, 고양스타필드점, 동성로점 5개 매장에서 15일부터 판매된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최근 고프코어 룩을 선호하고 관련 상품을 찾는 젊은 고객들이 늘어나 살로몬과 함께 협업 캠페인을 준비했다. XT-6 에게안 블루 컬러는 국내 유일 폴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차별화된 고프코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