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

친환경 방식으로 실험실에서 키워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천연 다이아몬드와 100% 동일하지만 가격은 20% 수준

  • 기사입력 2023.09.14 17:27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이 15일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더그레이스런던
‘더그레이스런던’이 15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 주얼리 브랜드다.

이랜드는 더그레이스런던의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에 대해서 “국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의 성장세를 보여준다“고 밝혔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실험실에서 키워낸 다이아몬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하다. 이에 반해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20% 수준이다. 천연 다이아몬드의 노동인권문제에서도 자유로워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가 늘고 있다.

이랜드에 따르면 올해 8월 더그레이스런던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열린 VIP 고객 초대전에서는 약 2시간 만에 1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더그레이스런던은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면세점으로 고객 접점을 확장해 글로벌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겠다는 청사진을 그리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을 기념해 24일까지 1캐럿 특가 한정상품,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성장하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을 리딩하고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을 오픈하게 됐다.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부터 빅 캐럿 다이아몬드를 선호하는 고객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