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봄센터 아동 40명이 받은 도미노피자

사회공헌활동 '출동! 파티카' 일환

  • 기사입력 2023.07.27 10:26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피자 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가 여름방학을 맞아 ‘다함께 돌봄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한 맞춤형 체험교육 프로그램에 피자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이번 피자 전달은 도미노피자가 지난 2008년부터 진행한 사회공헌활동 ‘출동! 파티카’ 일환이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푸드트럭으로 전국 각지의 나눔이 필요한 곳에 방문해 따뜻한 피자를 후원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강릉 산불 피해 이재민에게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전달했으며, 지난 5월에는 월드비전의 학교폭력예방캠페인에 참가한 우수 학급에게 파티카를 후원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6일 인천국민안전체험관에 방문한 인천 서구 다함께 돌봄센터 아동 40명에게 피자를 전달했다.

인천국민안전체험관은 다음달 11일까지 각종 재난 사고에 대처 가능한 안전 체험 교육의 장과 함께 여름방학 맞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체험객은 화재안전 교육, 교통안전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수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속된 폭우로 안전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기에 인천국민안전체험관에서 진행한 안전 체험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피자를 전달했다”며 “안전 체험뿐 아니라 도미노피자가 제공한 맛있는 피자도 아동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