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 weekly] 컴투스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추가 외

  • 기사입력 2022.02.15 09:31

우먼타임스=최인영 기자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 ‘미후왕’을 추가했다.

미후왕은 전설 등급 불 속성 몬스터로 특유의 화려함과 개성 강한 외형이 특징이다. 또 체력이 가장 약한 적을 일격 필살로 공격해 분신을 생성하는 ‘화염 여의봉’ 스킬과 △기절 △수면 △빙결 같은 행동 불능 효과에 면역을 가지는 고유 능력까지 보유하고 있다.

특히 스킬석의 장착 여부에 따라 ‘화염 여의봉’ 피해량을 더욱 강력하게 할 수 있으며, 분신 지속 시간까지 일정 부분 증가시킬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스펠도 함께 추가했다. 유저는 사용 즉시 마나를 회복하고 아군 전체의 마나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마나 폭주’를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저들은 특별 소환 진행 시 보다 높은 확률로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일반전’ 모드에서 ‘미후왕’의 레벨이 소환사와 동일하게 조정되는 레벨 부스팅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정보는 백년전쟁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최대 30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생존모드 ‘퍼스트존’을 업데이트했다.

퍼스트존은 최초 2인 1팀으로 시작하지만 플레이 중 파티 가입 신청을 통해 다른 파티와 합병하거나 적을 제압해 강제로 영입할 수 있다. 파티는 최대 10명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상대보다 많은 아군을 모아 생존율을 높여 최후의 생존팀이 되면 승리한다.

넥슨은 24일까지 퍼스트존에서 파티 합병, 강제 영입 등 특정 퀘스트를 달성하는 유저에게 △스페셜 생존키트(10개) △생존 버닝 부스터(3일) △총 45만 경험치 △패스티켓 32개를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 달성 시에는 △영구제 밀봉 △20만 경험치 △생존력 초기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다음달 3일까지 플리마켓을 통한 닉네임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4일까지 ‘경험치 부스터 2.0’, ‘플러스 콤보팩 EX’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구성된 ‘부스팅 보급상자 패키지’를 출시하고, 패키지 구매 시 플리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SP를 즉시 제공한다.

신규 생존모드 ‘퍼스트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아레나 맵 ‘산토리니’를 추가했다.

산토리니는 8명으로 구성된 두개의 팀이 맞붙을 수 있다. 모든 유저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부활하게 되며 10분 동안 80킬을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해당 맵은 실제 지중해 산토리니 섬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파란 지붕과 바다 경치가 인상적이다. 특히 사다리와 다양한 높이 구조물들로 인해 고지 점령이 중요하며 이에 따른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필요하다.

크래프톤은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산토리니 팀 데스 매치 모드’를 매일 1회씩 플레이하면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1개를 얻을 수 있다.

또 17일부터는 새로운 로얄패스 시즌이 시작된다. 와일드한 서부의 총잡이 테마가 물씬 나는 시즌 8(RP M8)에서는 △골동품 교도소장 세트 △블랙 크로우 매직 배낭 △축제의 무대-SCAR-L △로즈 레인저 세트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산토리니’ 추가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