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올리브영 ‘벌스데이 캔’ 선착순 증정 외

  • 기사입력 2021.12.17 11:10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올리브영은 한 해의 인기 제품을 담은 ‘벌스데이 캔’ 선착순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은 연말 맞이 세일을 진행하고, 이랜드몰은 ‘어메이징 이득위크’ 행사에 돌입한다. 패션 아울렛 기업 마리오아울렛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선물 상품과 홈데코 및 파티 용품 할인 행사를 전개하고, 쿠팡은 올해의 베스트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배달의 민족은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소비 진작을 돕고자 마련된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에 참여하고,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회원을 대상으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회원 대상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은 회원 대상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은 올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특별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전개한다. 

17일부터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22주년 ‘벌스데이 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벌스데이 캔’은 그해의 주요 인기 상품 체험분과 틴 케이스를 엮어 만든 스페셜 굿즈다.  

이번 ‘벌스데이 캔’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 혹은 수상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로만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부문별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는 28개 부문 134개의 상품이 수상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스킨·토너, 에센스·세럼, 마스크팩, 패드 등 주요 부문별 수상 상품뿐만 아니라 클린뷰티, 헬시푸드, 라이징스타 등 올해 트렌드를 이끈 상품들까지 최대 30종의 체험분을 모아 제공한다. 

올해 ‘벌스데이 캔’은 연말 선물의 의미를 더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본뜬 케이크 모양 틴 케이스(알루미늄 케이스)에 담아 제공된다.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어워즈 수상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브랜드 위크’를 전개하고 기초·색조·향수·미용소품 등 어워즈 수상 브랜드의 170여 개 인기 상품을 선별해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리오신은 연말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브리오신 제공)
브리오신은 연말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브리오신 제공)

○…프랑스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은 연말 맞이 ‘메르시 세일’을 진행한다.

메르시세일은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는 연말 감사 세일이다. 한 해 동안 사랑받은 브리오신의 베스트셀러인 주방세제 및 청소세제와 푸짐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올인원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세일 기간 동안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 후기자 포토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일기간 동안 구매한 제품의 사진을 찍어 #브리오신포토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 외에도 사은품 증정 행사와 금액대별 무료 배송, 앱 설치 시 적립금 2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랜드몰은 ‘어메이징 이득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몰은 ‘어메이징 이득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은 ‘어메이징 이득위크’ 행사에 돌입한다.

행사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득템’ ‘요일별 스페셜브랜드’ ‘원데이 특가’ 등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2시, 오후 2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득템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과 인기 상품 럭키 응모, 이랜드몰 장바구니 반값쿠폰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요일별로 인기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애슐리 간편식, 포트메리온 및 수입도자기와 식기, 영실업 완구, 킴스클럽 겨울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혜택가로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마리오아울렛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패션 아울렛 기업 마리오아울렛은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마리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1관의 ‘라코스테’에서는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로 3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미샤’와 ‘모조에스핀’에서도 겨울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며, ‘미쏘’와 ‘원더플레이스’도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3관의 ‘아디다스’에서는 신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슈펜’은 겨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탑텐키즈’는 기획전을 개최해 작년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이밖에도 마리오아울렛은 성탄절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선물전을 선보인다. 마리오몰 1층의 애플샵 ‘케이머그’에서는 맥북프로나 맥북에어 구매 시 애플 USB-C-USB 어댑터를 증정하는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즈 테마파크 ‘닥터밸런스’에서는 연간회원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토이플러스’와 ‘엑스퍼트’에서도 키즈용 크리스마스 선물을 합리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아우터 특가전이 전개돼 ‘K2’ ‘아이더’ ‘밀레’의 구스다운 패딩이나 신상 아우터를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파크랜드’와 ‘에디션’은 가울·겨울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의 각종 슈즈 제품도 최대 40% 할인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리오 농장쌀’을 사은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온은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할인한다.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은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할인한다.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 할인 파티’를 진행한다.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선물 상품과 홈데코 및 파티 용품 200여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행사 기간 3차례에 나눠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온이 추천하는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추가 할인 브랜드’와 선물을 받는 대상에 따라 ‘우리아이&조카선물’ ‘연인&친구 선물’ ‘부모님을 위한 선물’ 등으로 나눠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헬로카봇 레드와일러·펜타스톰·댄디 등 대표상품을 3만 5680원에,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타미힐피거 남녀 공용 기모 겨울맨투맨’을 3만1900원에 판매한다, 부모님 관절 건강을 위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9만8200원에 판매하고, 나를 위한 선물로 프라다, 구찌 등 명품 가방과 악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집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홈파티 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트리와 캔들, 테이블웨어 등 홈데코 용품과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와 스테이크용 고기 등 홈파티 푸드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홈파티를 위한 ‘데코뷰 와인잔 홈바 2인세트’를 1만9900원에 판매하고,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음식으로 ‘풀무원 노엣지꽉찬토핑피자 4판+랭떡 치즈떡볶이’를 1만8620원에, ‘바른미소고기 한우 1+등급 이상 꽃등심 구이(250g)’를 2만6320원에 판매한다.

오는 26일까지는 롯데온을 비롯해 전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어린이 선물을 위한 토이저러스 상품 1천여 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17일부터 26일까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원 이상 행사카드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과, 상품별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올해의 베스트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는 올해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연말결산 이벤트다. 이를 위해 1700만 고객들의 프로파일링과 월 3000만 건 이상의 뷰티 검색 데이터를 활용하여 ‘쿠팡 뷰티 데이터랩’에서 연말 어워즈 상품을 선정했다.

이러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베스트, 라이징스타, 뷰티랩’s pick 등 24개 카테고리 부문으로 나누어 총 72개의 상품을 선정했다. 수상 상품 중 일부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차, 2차에 걸쳐 차수별 5일씩 기간한정특가로 제공한다.

19일까지 진행되는 1차 한정특가 기간은 스킨케어, 남성화장품, 뷰티소품, 헤어, 바디 등 5개 카테고리의 39개 상품이 공개된다. 2차 기간은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메이크업, 향수, 네일 등 3개 카테고리의 33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어워즈를 통해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8개 카테고리 24개 브랜드 중 일부 브랜드는 1차, 2차에 걸친 브랜드위크에서 각 브랜드 대표상품을 대상으로 추가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어워즈 기간 동안 기간한정특가로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할인쿠폰도 지급받는다. 할인쿠폰은 15일부터 20일까지 1차, 20일부터 25일까지 2차로 지급될 예정이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안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1 K-MAS 라이브 마켓’에 참여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 민족안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1 K-MAS 라이브 마켓’에 참여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 민족(이하 배민)을 전개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1 K-MAS 라이브 마켓’에 참여한다.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K-MAS 라이브 마켓은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소비 진작을 돕고자 마련된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온라인 비대면 중심의 다양한 할인전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배민은 이번 행사 기간에 전국 맛집 배송 서비스 ‘전국별미’ 특가전과 ‘배민쇼핑라이브’ 상생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

전국별미에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맛집 상품과 지역 특산물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59년 전통의 인천 송림동 게장 맛집 ‘삼대인천게장’의 ‘알품게 알배기 간장게장(1.6kg)’은 49% 할인한 2만4900원, 전통육개장과 한우내장탕 맛집으로 소문난 강원도 춘천 ‘춘천장’의 ‘전통육개장(800g)’ 간편식은 37% 할인한 69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전국 각지에서 생산한 신선식품, 밀키트, 반찬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고, 전국별미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K-MAS 라이브 마켓 맞이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 18일, 22일, 24일, 25일 오후 5시와 6시에 각각 진행되는 특별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배민은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MAS 라이브 마켓 오프라인 행사가 열리는 서울 마포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민 포장 주문 전용 5000원 쿠폰을 18일부터 26일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배민 앱에서 다운로드 받아 마포구 내 음식점에서 배민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자사 멤버십 ‘투썸하트’ 회원을 대상으로 시즌 케이크와 음료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투썸하트 블랙·레드 회원을 대상으로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시 최대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12월 15일 기준 해당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발급된 이 쿠폰은 투썸하트 앱의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21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사용일로부터 최대 30일 이내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다.

홀케이크 예약 후 케이크 수령까지 걸리는 시간도 당긴다. 17일부터 1월 7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 수령 희망일 1일 전까지 케이크를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9일까지 투썸하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윈터 미라클 겨울 시즌 음료 구매 시 최대 하트 3개를 추가 적립해주는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투썸오더로 겨울시즌 음료 주문 시 투썸하트 3개를, 매장에서 구매 시 투썸하트 2개를 추가 적립해준다. 행사 대상 제품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카라멜 치즈 크림 라떼’, ‘시그니처 뱅쇼’ 등 총 3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