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SPC, 잠바주스 음료 4종 외

  • 기사입력 2021.11.22 11:39

겨울 시즌을 맞아 잠바주스는 차(茶)를 활용해 연말 홈파티 콘셉트의 겨울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유통전문기업 hy는 편스토랑 밀키트 ‘정상훈의 그대마늘위한 간장족발’을 선보였고, 오리온은 초코파이하우스 ‘쿠키앤크림 초코파이’를 한정으로 내놓았다. 매일유업은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 2종을 홈플러스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연말을 맞아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했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와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도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놓았다. 

잠바주스 겨울 시즌 음료 4종 출시 [사진=SPC]
잠바주스 겨울 시즌 음료 4종 출시 [사진=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히비스커스, 잉글리쉬브렉퍼스트, 민트 등 차(茶)를 활용한 연말 홈파티 콘셉트의 겨울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캘리포니안 뱅쇼’ ‘딸기코코넛 스무디’ ‘애플파이 밀크티’ ‘페퍼민트 핫초코’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파티 용품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샴페인잔(4개), 테이블러너(1개), 테이블 장식용 냅킨 2종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 홈파티 용품 세트를 판매한다.

아울러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해피포인트 및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1만원 제품 교환권과 홈파티 용품 세트를 1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픽업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편스토랑 간장족발 [사진=hy]
편스토랑 간장족발 [사진=hy]

○…유통전문기업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정상훈의 그대마늘위한 간장족발(이하 간장족발)’을 선보였다.

편스토랑은 연예인들이 만든 메뉴를 평가해 우승자를 뽑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우승 메뉴는 다음날 제품으로 출시된다. 신제품은 이경규의 ‘바질라면’에 이어 hy와 편스토랑이 함께 출시하는 두 번째 밀키트다.

간장족발은 편스토랑 ‘안주편’ 우승 메뉴다. 유명 맛집 메뉴 맛 그대로를 구현해 ‘카피정’이라 불리는 방송인 정상훈의 레시피로 만들었다.

이 제품은 마늘이 첨가된 알싸한 소스에 다진 마늘, 튀긴 마늘 슬라이스 칩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족발 맛을 잡아준다. 여기에 생파채가 함께 어우러져 매콤, 달콤, 짭조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탱글탱글한 납작 당면이 들어 있어 푸짐하다. 

신제품은 냉장 밀키트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다음날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한다.

오리온이 시즌 한정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시즌 한정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사진=오리온]

○…오리온은 겨울 시즌 한정판 초코파이하우스 ‘쿠키앤크림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쿠키앤크림 초코파이는 진한 카카오 비스킷 사이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마시멜로와 부드러운 바닐라 밀크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겉면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감싸고 블랙 쿠키를 토핑해 씹을수록 바삭한 식감과 함께 진한 카카오의 풍미가 특징이다.

초코파이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된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된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지난 8월 출시한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 2종을 홈플러스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어메이징 오트는 핀란드산 오트를 갈아 만든 오트음료로, 지난 8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후 현재까지 약 31만 개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기존 판매처인 온라인 채널에서 최소 구매 수량이 24입 1박스인 것과 달리, 대형마트에서는 6입 소량 상품을 판매한다.

매일유업은 홈플러스 입점을 기념해 12월1일까지 어메이징 오트 2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니스프리가 선보인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선보인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이니스프리]

○…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연말을 맞아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니스프리는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라는 메시지를 담아 2010년부터 ‘그린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12번째를 맞은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해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로 ‘2020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빛내준 미국 유명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북돋아주는 ‘스티븐 해링턴’ 특유의 밝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패키지 곳곳에 그려졌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 온 ‘그린티 씨드 세럼’ ‘블랙티 앰플’ ‘핸드크림’ 등을 연말 감성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대용량, 그리고 풍성한 세트로 구성했다. 

세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대용량,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홀리데이 에디션 대용량, △그린티 씨드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스킨 케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으로 홀리데이 감성을 입은 기초 케어 세트로 마련됐다. 

또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에어리 트윙클 아이섀도우 팔레트 홀리데이 에디션, △에어리 매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한정판 굿즈도 선보였다. △테이블웨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스티븐 해링턴’의 기존 캐릭터가 아닌 이니스프리 에디션만을 위한 스페셜 디자인을 그려 넣어 차별화했다. 대나무 소재 60% 함유한 멜라민 소재의 접시 5종으로, 가볍고 깨지지 않아 누구나 쉽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꺼내어 사용하기 좋다.

이니스프리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021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2만4500원 상당의 테이블웨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일부 패키지 구매 시 뷰티 포인트 3000점 적립도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기념해 기획됐다. ‘스윗 퍼플 드림스!’라는 콘셉트를 표방한 이번 제품은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11월 27~28일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공연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5252바이오아이오아이]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5252바이오아이오아이]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연말을 맞아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어글리 홀리데이’를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무드가 느껴지는 노르딕 오너먼트 그래픽을 활용해 다정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노르딕 니트 풀오버와 이어플랩 니트 비니, 니트 머플러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고, 가볍고 부드러운 원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밀도 높은 견고한 짜임으로 탄탄한 내구성까지 갖춰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풀오버 니트는 노르딕 오너먼트 그래픽과 함께 전면에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로고 패턴으로 차별화된 감성을 표현했다. 귀를 덮는 이어플랩 비니는 어떤 스타일에도 매칭이 쉬워 귀여운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니트 머플러는 코트나 재킷 위에 레이어드하면 레트로 무드의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컬렉션 오픈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0% 할인 프로모션과 신상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머그컵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가 선보인 홀리데이 뉴 컬렉션 ‘루체르토’. [사진=로제도르]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가 선보인 홀리데이 뉴 컬렉션 ‘루체르토’. [사진=로제도르]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는 홀리데이 뉴 컬렉션 ‘루체르토’를 선보였다. 

루체르토 컬렉션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로 빛나는 날에 나를 더욱 빛나게 한다는 의미를 담아, 연말 감성을 자극한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루체르토 컬렉션은 목걸이를 중심으로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는 구성으로 준비됐다. 대표 목걸이는 입체적인 물방울 셰입 프레임에 다이아몬드가 반짝이는 디자인과 유니크한 실루엣의 오브제 속 우아하게 흔들리는 댄싱 스톤이 특징이다. 

로제도르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2년 1월 2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울렛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기획 6종 및 다이아몬드 기획 4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