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쿠팡, ‘경량패딩 & 플리스 기획전’ 외

  • 기사입력 2021.10.22 14:13

우먼타임스 = 김소윤 기자 

할리스는 오후 9시 이후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전 품목을 3900원에 판매하는 ‘스윗나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은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 현지에서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쿠팡의 프리미엄 편집숍 C.에비뉴는 ‘경량패딩 & 플리스 기획전’을 연다. 빕스는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피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단독 할인 이벤트를 연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오는 24일까지 ‘뷰티 빅세일’ 행사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롯데카드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핸다.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네이비 스니커즈 제품을 할인한다. 

할리스가 오후 9시 이후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할리스)
할리스가 오후 9시 이후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할리스]

○…할리스는 오후 9시 이후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전 품목을 3900원에 판매하는 ‘스윗나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완화로 매장 운영시간이 확대된 가운데 할리스는 단계적 일상회복을 앞두고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9시부터 영업 종료시까지 진행된다. 24시간 매장의 경우 01시 59분에 마감된다. 대상 제품은 ▲뉴욕 치즈 케이크 ▲고구마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쿠키 앤 크림 ▲트리플 초코 라운드 등 10종이다.

티몬이 독도의날을 맞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독도의날을 맞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티몬은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 독도 현지에서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24, 25일 양일간 독도를 위한 기부 방송과 지역 특산품 판매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우선 독도의 날 전날인 24일 오후 3시, 티비온에 ‘독도지킴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출연한다. 서 교수는 라방 시청자들과 독도 현장에서 생생하게 소통하면서 독도 관련 단체 후원을 위한 방송을 진행한다.

모인 후원금은 독도를 전세계적으로 알리는 홍보 캠페인을 위해 쓰이며, 사용처를 티몬과 공식 SNS계정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된다.

25일 오후 1시 방송에서는 독도와 울릉도 지역의 특산품은 물론 독도와 관련된 굿즈를 특가 판매하고 수익금을 독도 관련 사업 후원과 울릉도지역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사용할 방침이다. ▲울릉도 명이나물 ▲반건조오징어 ▲독도강치인형 ▲독도 크루삭스 ▲독도 소주잔을 선보인다.

한편 티몬은 23~26일 독도의 날을 기리기 위한 ‘우리땅 독도 챌린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이 경량패딩 등을 판매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경량패딩 등을 판매한다. [사진=쿠팡]

○…쿠팡의 프리미엄 편집숍 C.에비뉴는 경량 패딩과 플리스를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경량패딩 & 플리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고객들이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경량 패딩, 플리스를 최대 60%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의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경량패딩, 경량조끼, 플리스, 키즈 경량 패딩&플리스 등 4개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편의성을 더했다. 

대표상품으로 플루크 트래블러 헤비 플리스자켓, 에잇세컨즈 베이지 베이직 노칼라 나운 패딩 점퍼, 질스튜어트 스포츠 소프웜 버니 에코퍼 집업 후디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브랜드관을 통해 자주, 노스페이스, 언더아머, 헤지스, 폴햄, 플루크, 미쏘,8세컨즈, 베이직하우스 등 9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한 곳에 구성했다.

cj푸드빌이 배민쇼핑라이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배민쇼핑라이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빕스는 오는 23일 오후 5시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빕스 2만원 상품권을 25% 할인된 금액인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소개한다. 상품권은 배달의민족에서 사용 가능하며 빕스 얌 딜리버리 전 메뉴에 적용할 수 있다. 방송 시작 전 낮 12시부터 선착순 5000매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그니처 폭립부터 랍스타, 스테이크를 활용한 프리미엄 신메뉴까지 빕스의 레스토랑 경험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추천 메뉴들이 등장한다.

‘빕스 시그니처 폭립’은 파티용으로 즐기기 좋은 푸짐한 양과 셰프 특제 소스가 특징이다.

‘블랙 페퍼 채끝 스테이크’는 페퍼소스를 더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 매쉬드 포테이토, 구운 채소를 함께 곁들인 메뉴이며, ‘랍스터 로제 까르보나라’는 통통하고 쫄깃한 랍스터 살과 진하고 부드러운 로제소스 페투치니 파스타가 조화를 이룬다.

아울러 빕스만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도 소개한다. 패키지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의 행복한 미소를 위트있게 표현한 로고와 빕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세련된 비주얼을 적용했다.

FSC 친환경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는 식물성 친환경 잉크,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가방 등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패키지를 통해 배달 서비스와 경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 배민쇼핑라이브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품권 구매 인증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외식 기프트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고, 100명에게 배민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피브 모델 정호연 [사진=피브]
피브 모델 정호연 [사진=피브]

○…스킨케어 브랜드 피브는 민감해진 피부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줄 저자극 토너 패드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를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는 트러블의 근원인 피부 속 면포(트러블씨앗)케어에 효과적인 피브의 핵심 원료 ‘석시닉애씨드’를 함유해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예민한 트러블 부위를 보다 순하고 편안하게 케어하기 위해 목화솜 100% 코튼 양면 패드를 사용해 필요에 따라 부드러운 플레인 패드와 거즈면 패드로 활용 가능하며,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워터리 텍스쳐의 에센스가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피브는 이번 신제품을 자사몰에서 단독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1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제품 구매 시 ‘디럭스 4종(토너, 세럼, 크림, 나이트 마스크)’ 중 1개 제품을 선택 증정한다.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피브의 모델 ‘정호연’의 친필 사인이 담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에이블리 할인 이벤트 포스터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 할인 이벤트 포스터 [사진=에이블리]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오는 24일까지 ‘뷰티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올해 3월 뷰티 카테고리 신설 이후 반년 만인 지난 9월 거래액이 30배 성장했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규 입점한 데싱디바, 투쿨포스쿨, 마녀공장 브랜드 3곳을 비롯해 설화수, 헤라, 3CE, 루나, 에스쁘아, 클리오, 이니스프리 등 인기 뷰티 브랜드를 최대 82%까지 할인한다.

급격히 쌀쌀해진 가을을 맞아 가을 뷰티 아이템 기획전도 마련됐다. ‘파우치 필수템’ 코너에서는 3CE 파우치를 비롯한 다양한 코스메틱 소품과 롬앤, 클리오, 에스쁘아 등 대표 가을철 화장품을 소개한다. 

환절기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한 ‘내 피부 SOS템’, 1만원 이하의 가성비 화장품을 추천하는 ‘갓성비 뷰티템’ 등 각 테마별로 에이블리가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와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두 장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5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네파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네파]
네파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오는 31일까지 롯데카드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파 전국 대리점과 직영점, 그리고 공식 온라인 통합몰인 네파몰에서 롯데카드를 이용해 20만원 이상 결제시 최종 결제금액의 10%를 결제일에 청구할인 형태로 돌려받을 수 있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며, 기간 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네파는 매장에서 21년 전 제품에 대해 30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용 폴딩카트를, 네파몰에서 2021년 가을·겨울 신상품에 대해 30만원 이상 구매시 다용도 캠핑박스를 증정하는 등 스페셜 굿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펜X더보이즈 화보 [사진=슈펜]
슈펜X더보이즈 화보 [사진=슈펜]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다음 달 싱글 3집 ‘매버릭’으로 컴백을 앞둔 ‘더보이즈’의 멤버 ‘영훈’ ‘뉴’ ‘큐’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보에서 더보이즈가 착용한 슈즈는 네이비 스니커즈로, 오리지널 덱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이다. 특히 3100명에 달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2년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지난해 10월 탄생한 슈펜의 대표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랜드몰에서 네이비 스니커즈를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기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과 슈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