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롯데제과, ‘빼빼로 기부 사진관’ 외

  • 기사입력 2021.10.08 13:42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 

일동후디스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 아가야, 엄마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을 운영하고, 웅직식품의 빅토리아는 한글날을 맞아 순 우리말 이름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다논은 ‘요거톡’의 누적 판매량 3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제품 할인을 진행한다.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은 신세계센텀시티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는 ‘2021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열었고. 삼성물산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론칭 6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임산부의 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임산부의 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8~14일까지 일동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 아가야, 엄마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고 임산부를 배려·보호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일동후디스는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안녕 아가야, 엄마야’라는 슬로건 아래 엄마가 임신 중 태아와 함께 한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며 모든 엄마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롯데제과가 빼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빼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소비자가 빼빼로 관련 사진, 영상을 게재하면 그 게시물의 수만큼 롯데제과가 아동 관련 복지 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는 것이다.

‘#빼빼로’ ‘#빼빼로 기부사진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인스픽S2 포토프린터, 빼빼로프렌즈 캐릭터가 삽입된 일회용 카메라 키트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기간은 이달 8일부터 24일까지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된다. 기부 제품은 11월 초에 세이브더칠드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지에 전달될 방침이다.

빅토리아가 한글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웅진식품]
빅토리아가 한글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의 빅토리아가 순 우리말 이름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일 한글날을 맞아 우리 글자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빅토리아 순 우리말 이름 짓기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웅진식품의 스파클링 브랜드 ‘빅토리아’의 특징과 장점을 살려 한글로 된 순 우리말 이름을 지어서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빅토리아 1박스를 증정한다.

풀무원다논이 요거톡 판매량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이 요거톡 판매량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이 플립형 토핑 요거트 ‘요거톡’의 누적 판매량 3000만 개 돌파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거톡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iloveyogurt_official)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해시태그(#)로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0월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 [사진=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 [사진=이니스프리]

○…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지난 9월 정식 출시 이후 이니스프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역사상 최대 매출 및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고객 반응에 힘입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꿀조합템 3종 구성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는 집중적인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본품 30mL에 ‘레티놀 시카 앰플 포커싱 패치’ 1개(9장의 패치 스티커 포함), ‘비자 시카밤’ 10mL가 추가로 구성됐다. 

레티놀 앰플 본품 정상가 4만원 대에서 약 30% 할인된 가격인 2만8000원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함께 사용하기 좋은 패치와 밤을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이다. 더불어 ‘레티놀 앰플 퀴즈 이벤트’ 참여 및 이니 쇼핑 지원금 사용 시 최대 41% 할인 적용한 2만3400원 대에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레티놀 앰플 사용 시 햇빛에 의한 자극으로부터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짝꿍템 선크림 구매 프로모션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함께 선크림 구매 시 선크림 전 품목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티놀 앰플 퀴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에서 참여 가능하며,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관련된 초성 퀴즈를 맞히는 간단한 이벤트다. 참여 고객 대상 온‧오프라인서 각 1회씩 사용이 가능한 2천 원 중복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리뉴얼된 더바디샵 신세계센텀점 [사진=더바디샵]
리뉴얼된 더바디샵 신세계센텀점 [사진=더바디샵]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은 신세계센텀시티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새로워진 더바디샵 신세계센텀시티점은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을 실천하며 환경 보호와 윤리적인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리필 바로 변신했으며, 국내 세 번째 리필바 매장이 됐다. 더바디샵 플래그십 스토어(강남대로), 현대 신촌에 이어 서울 외 지역으로는 처음이다. 

신세계센텀시티점 리필 바(Refill Bar)에서는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리유저블 보틀을 구매할 수 있고 일부 제품의 경우 기존 제품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담아갈 수 있다. 또 제품을 다 사용한 후 언제든지 리필 바에 방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새롭게 리필이 가능해 합리적 쇼핑뿐 아니라 환경보호 실천에도 동참할 수 있다. 

더바디샵은 리필바 오픈을 기념해 8일부터 1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필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루미늄 리유저블 보틀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바디버터(8ml)를 선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 용기사용과 제품력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하는 더바디샵 바디버터 라인 및 아보카도 라인 등 신제품 9종을 신세계센텀시티점 단독으로 선론칭해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더바디샵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더 리필 스토어 바이 더바디샵 팝업스토어를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 인기 샤워젤 등 리필 체험 및 특별한 경품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키디키디  ‘2021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이랜드]
키디키디 ‘2021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는 ‘2021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키디키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되고, 3000여 종의 유·아동 아우터를 한눈에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네파키즈, 지프키즈 등 유명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로아앤제인, 모아모, 로토토베베 등 디자이너 감성 브랜드 등 총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인기 브랜드들의 신상 가을‧겨울 아우터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디건과 바람막이는 물론, 올해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는 플리스를 주력제품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한겨울에 입기 좋은 구스다운 등 패딩 류도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는 2021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일 최대 99%까지 할인하는 랜덤쿠폰 제공, 아우터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에서 구매한 아우터 후기를 SNS에 남기면 10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SSF샵은 론칭 6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SSF샵은 론칭 6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론칭 6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SSF샵 TV CF 속 아미‧메종키츠네 스웨터, 르메르 크로아상백 등 상품을 추첨‧증정하는 이벤트, △31일까지 5% 할인 쿠폰부터 1백만 퍼플코인까지 매일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이벤트, △17일까지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10% 할인 쿠폰을 최대 5매까지 지급하는 이벤트, △1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빈폴, 비이커, 준지, 토리버치 등이 참여하는 최대 80% 할인 핫딜 이벤트를 연다.

또 10월 둘째 주에는 △기존 아울렛 상품 가격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하는 ‘아울렛 슈퍼 위크’, 셋째 주에는 △남성복, 비이커, 띠어리, 에잇세컨즈 등 21FW 신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투게더 위크’, 넷째 주에는 △21FW 인기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구매 시 20% 페이백과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우터 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