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아모레퍼시픽, 최대 60% 할인 ‘빅 세일’ 외

  • 기사입력 2021.07.30 15:16
  • 최종수정 2021.07.30 16:23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7월 마지막 주말을 앞두고 유통가에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10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열고, 콜만은 유기농 100% 순면 생리대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또 굽네치킨은 듀먼의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누적 30만팩 판매 돌파를 기념해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쿠팡은 여름철 필수가전을 할인하는 ‘필수가전 슈퍼세일’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말까지 10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말까지 10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0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진행한다.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리리코스, 브로앤팁스, 아리따움, 스테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비레디, 레어카인드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또 세일과 함께 쿠폰 및 사은품 증정행사도 마련했다. 1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5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4만원 이상 구매하면 6종의 샘플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대용량 스킨케어를 추가로 제공한다.

생활공작소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는 8월1~8일 베스트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및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1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여름에 특히 사용량이 많은 세탁조 클리너와 세탁세제, 습한 날씨에 필수품인 제습제와 핸드워시 등 6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 방송 중 대표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 증정하고, 라이브에 참여해 댓글을 남기는 소비자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총 1000개 한정의 배수구클리너 12회분을 50% 할인 판매하고, ‘반값특가’ 상품을 구매해 리뷰를 작성하면 베스트 리뷰어 100명을 선정해 N포인트 10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캐스키드슨은 각 카테고리별 모든 상품을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여름 아이템을 할인하는 ‘2021년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캐스키드슨]
캐스키드슨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여름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하는 ‘2021년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캐스키드슨]

○…캐스키드슨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1년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마련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주력 아이템인 가방을 비롯해 액세서리, 패션, 홈, 키즈 등 각 카테고리별 전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1970년대 감성의 빈티지한 무드를 바탕으로 캐스키드슨만의 독특한 느낌의 프린팅이 첨부된 ‘페인티드 프룻’ ‘체리스’ ‘서머 타임’ ‘서머 플로랄’ 등 인기상품이 포함됐다.  

또 지금까지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피크닉 바스켓, 햄퍼, 매트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콜만은 8월 1일부터 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유기농 100% 순면 생리대 전 제품을 할인한다. [사진=콜만]
콜만은 8월1~9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유기농 100% 순면 생리대 전 제품을 할인한다. [사진=콜만]

○…콜만은 8월1~9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유기농 100% 순면 생리대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중대형·중소형, 팬티라이너 3종 단품을 15% 할인 판매하고, 패키지 제품인 3입 세트의 경우 ‘중대형 생리대’는 22%, ‘중소형 생리대’와 ‘팬티라이너’ 3입 세트는 22% 각각 할인해 준다. 

또 4일 단 하루 동안 ‘중소형 생리대’와 ‘중대형 생리대’를 26% 할인하는 ‘오늘의 특가’를 진행한다. 이외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900개 한정 ‘콜만 런드리 속옷 파우치’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00을 할인받을 수 있는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굽네치킨의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사진=굽네]
굽네치킨의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사진=굽네]

○…굽네치킨은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의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누적 30만팩 판매 돌파를 기념해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구매고객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굽네치킨 ‘고추바사삭’과 콜라세트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듀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당첨자는 8월4일 발표한다.

코카콜라 미니냉장고.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미니냉장고. [사진=코카콜라]

○…한국코카콜라는 8월12일까지 미니냉장고를 증정하는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월18일부터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코라콜라는 2주 간격으로 총 4종의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써머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제품의 라벨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하거나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미니냉장고와 함께 코카콜라 또는 코카콜라 제로 제품을 함께 증정한다.

쿠팡이 여름 가전 할인전을 진행 중이다. [사진=쿠팡]
쿠팡이 여름 가전 할인전을 진행 중이다. [사진=쿠팡]

○…쿠팡은 8월1일까지 여름철 필수가전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필수가전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청소기, 드라이기, 전기면도기, 다리미 등 생활 속 필수품으로 꼽히는 소형 필수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와우회원이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로보락 S5 Max 스타트패키지, 라피타 IPL 레이저 제모기, 파나소닉 람대쉬 멀티플랙스 5중날 전기면도기 등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할인상품 모음전’ 코너에서는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즉시 할인을 진행한다.

또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주제별·테마별·브랜드별로 제품을 구분해 한층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분유시장 공략을 위해 위드맘 제왕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분유시장 공략을 위해 위드맘 제왕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위드맘 제왕’ 온라인 광고 공개와 함께 8월31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위드맘 제왕’은 변화하는 출산 환경에 맞춰 자연분만 신생아의 건강한 장 속에 풍부한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유산균을 강화한 유아식이다.

체험단 신청은 롯데푸드몰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아기의 출생(예정)일을 입력하고 현재 수유 중인 영유아 제품, 위드맘 제왕 응원글 및 신청 사유 작성, 위드맘 제왕 시리즈 가운데 받고 싶은 제품 선택 등을 작성하면 된다.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위드맘 100일 제왕 또는 위드맘 제왕 2·3단계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