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스타일난다 ‘빅 썸머 세일’ 외

  • 기사입력 2021.06.25 17:02
  • 최종수정 2021.06.25 18:39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글로벌 패션‧뷰티 브랜드 ‘스타일난다’는 오는 27일까지 ‘빅 썸머 세일’을 진행하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주’는 브랜드 최초로 진행하는 정기세일을 통해 고객몰이에 나섰다. 또 오는 7월11일까지 진행하는 ‘2021대한민국 동행세일’에는 배달의민족과 이마트, SSG닷컴,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이 참여해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시즌을 맞아 유통가에서 마련한 특별행사를 잘 활용하면 알뜰쇼핑을 통한 현명한 소비가 가능하다.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와 뷰티 브랜드 3CE, KKXX 브랜드 등이 최대 70% 할인된다.[사진=스타일난다]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에서 ‘빅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스타일난다]

○…글로벌 패션‧뷰티 브랜드 ‘스타일난다’는 27일까지 ‘빅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스타일난다와 뷰티 브랜드 3CE, KKXX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20~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스페셜 프라이스인 7900원부터 1만5900원까지 특별한 가격대로 득템할 수 있는 균일가 판매와 구매 금액대별로 3CE의 인기 아이템인 립스틱·틴트 등을 증정하고,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 300명에게 타임쿠폰을 제공한다. 

빅 썸머 세일은 국내 및 해외 온라인몰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면세점, 올리브영, 시코르 등 제외)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브랜드 최초로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브랜드 최초로 정기 세일을 마련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브랜드 최초로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여름·겨울시즌 각 1회씩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정기세일은 내달 18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행사 상품은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해당되고 계절과 밀접한 시즌 상품의 경우 30%, 상시 판매 상품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탠드 선풍기와 휴대용 소형 선풍기, 냉감 소재 침구류, 풍기 인견 홑이불, 메모리폼 베개 등을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 홈트용품, 캠핑용품, 여름 파자마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르위켄’이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LW 리빙 패밀리세일’. [사진=르위켄]
‘르위켄’이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LW 리빙 패밀리세일’. [사진=르위켄]

○…프리미엄 인테리어 플랫폼 ‘르위켄’은 28일까지 ‘LW 리빙 패밀리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 1회 진행하는 정기 패밀리세일로, 수 백여개의 국내외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들의 21SS 시즌 베스트 가구와 조명, 소품 3000여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기간 동안 르위켄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사은품 행사와 럭키박스, 타임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매일 진행한다. 이외 전시/재고 상품 클리어런스 세일, 원목/라탄가구 추가적립, 하이엔드 수입 브랜드 추가 할인, 인테리어 업체를 위한 더블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르위켄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300만·500만·7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로데스의 이지피지 무선조명, 스카게락 엔드그레인 도마, AYTM 화병 등 프리미엄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라탄 및 원목가구 추가 10% 적립금 행사와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 가구 및 조명 추가 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동서식품이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아이스커피의 계절 여름을 맞아 ‘써머리믹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맥심 아이스송’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였다.

새 버전의 맥심 아이스송은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아티스트 이승윤과 이무진이 편곡을 맡아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전국 할인점에서 스텐 머그, 보냉백, 핸디 선풍기 등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담은 맥심 커피믹스 ‘써머 리믹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배달의민족이 대한민국동행세일에 참여한다. [사진=배민]
배달의민족이 대한민국동행세일에 참여한다. [사진=배민]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2021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은 동행세일 기간(24일~7월11일) 동안 지역특산물 산지 직송 서비스 ‘전국별미’와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우수상품을 소개한다.

우선 배민은 ‘전국별미’에 입점한 지역특산물을 최대 30% 할인하는 특가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또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농수산물, 정육, 가공식품 등 국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생산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특집방송을 다음달 7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방송한다. 

이외 30일 오후 5시 방송에서는 저칼로리 간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12종’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엔씨소프트가 트릭스터M 관련 치킨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엔씨]
엔씨소프트가 트릭스터M 관련 치킨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엔씨]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은 ‘찾았닭! 치트키(치킨 트레저스팟 키)’ 이벤트를 마련했다.

‘찾았닭! 치트키’는 응모권을 모으면 추첨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행사 참여는 오는 30일까지 고급 이상 ‘트레저 스팟’(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지점)에서 응모권을 발굴할 수 있고, 응모권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엔씨는 트릭스터M에 신규 던전 ‘거대 지하 연구소의 비밀’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매주 금·토·일요일 컴퍼니(이용자 커뮤니티) 아지트의 포털을 이용해 지하연구소로 이동이 가능하다.

이마트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와 SSG닷컴,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2021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신선, 가공 등 먹거리 상품뿐 아니라 여름시즌 상품까지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25·26일 열리는 여름 가전행사에서는 쌈장과 잼, 냉동 돈까스 전품목을 ‘1+1’로 구매할 수 있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전경. [사진=매일유업]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전경. [사진=매일유업]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인 상하농원은 7월4일~8월29일 선데이 브런치뷔페 ‘여름별미’ 기획전을 진행한다.

파머스빌리지에서 운영하는 여름별미 기획전은 전북 고창의 대표 특산품을 활용한 영양만점 보양식과 상하농원만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감자·흑보리로 지은 쌀밥과 상하농원의 텃밭에서 키운 호박잎으로 구성된 쌈밥을 즐길 수 있다. 또 상하농원 발효공방의 간장소스를 입힌 장어튀김과 고창 수박을 곁들인 검은 콩국수, 생강 고추 소스의 등갈비 구이, 능이버섯과 인삼 반계탕 등이 있다.

이외 상하공방에서 만든 빵과 잼, 소시지 등을 활용해 자신이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셀프 토스트바를 운영하고, 고창군 농가에서 키운 여름과일을 맛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