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설화수의 뮤즈인 배우 송혜교가 지난 2일 2019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에 방문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송혜교씨가 브랜드 뮤즈로서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뮤즈로서 앞으로 중국,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발산해 나가는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혜교가 방문한 2019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은 우리 전통 문양 중 행복과 아름다움을 뜻하는 나비, 새, 꽃을 주요 소재로 삼아 일상적 공간인 ‘집’ 안에서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전시다. 지난 10월 18일 개최한 이래 현재까지 약 1만 6천여명 이상의 관람객이 전통 문양의 섬세한 아름다움을 경험했다.
12월을 맞이해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은 연말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했다. 연말의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위해 ‘집’ 외벽을 따라 전구를 설치했고, 전시 공간의 입구에는 연말의 대표적인 컬러인 빨간색 천으로 입구를 장식했다.
또한 다이닝룸과 라이브러리에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다. 특히 라이브러리에 설치한 트리는 관람객들의 소원이 담긴 오너먼트를 다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설화문화전은 오는 12월 29일까지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