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리브영, 가을 맞이 大할인…메디힐·바이오더마 등 특가 판매

  • 기사입력 2019.08.31 14:24
올리브영이 오는 9월 5일까지 올영세일을 실시하고 가을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올리브영이 가을을 맞아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한 세일 행사를 시작했다.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은 가을을 대표하는 핵심 카테고리인 기초화장품을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크림 등을 세일 상품으로 대거 선정했으며,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쇼핑 적기인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최대 60% 할인한다”며 “가성비 좋은 기획 세트 상품도 지난 세일 대비 25% 확대했다.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선물하기에도 좋은 상품을 제안한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는 고객 참여로 더욱 풍성해졌다.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열띤 반응을 얻은 ‘선착순 특가’에서는 이번에 모든 특가 상품이 100원에 제공된다. 단,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역대급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우수 회원만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중 그린∙블랙∙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보타닉힐보 △필로소피 △록시땅 등 5개 브랜드의 주요 인기 제품을 추가 할인한다.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 상품 택(Tag)을 통해 행사별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올영세일 기간을 맞아 대표 마스크팩 9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할인을 더한 초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메디힐 앰플 라인 4종은 1,350원(1매입)에 판매한다. 

바이오더마는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에서 환절기 거칠고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아토덤 립스틱’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 500ml+250ml’ 기획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9월 한 달 간 특정 제품에 한해 프로모션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지친 피부를 수습하는 시카 크림 ‘시카비오 포마드 듀오’를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하이드라비오 H2O 250ml’ 기획 세트를 15% 할인하는 등 올리브영 내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지베르니도 메이크업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파운데이션을 비롯하여 쿠션, 아이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과 함께 고밀도 저분자 포뮬러로 완벽한 밀착력을 선사하는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를 새롭게 출시,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도 세일에 참여한다.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제품 ‘르벨 엣지 미디엄(RT403)’과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이자 리얼테크닉스 베스트셀러로 알려진 ‘미라클 스펀지 2PACK’ 기획 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